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비결,

벨로테로

TV 속 연예인들을 보면 활동을 쉰 적이 없는데도 전보다 미모가 조금씩 업그레이드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분명 예뻐졌지만 어디가 달라졌는지 콕 찍어 말할 수 없다. 그들의 숨은 비결은 무엇일까?

On April 05, 2018

/upload/woman/article/201803/thumb/38111-289895-sample.jpg


큰 눈, 오뚝한 코, 갸름한 얼굴형이 대세였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인상이 사랑받는 추세다. 성형수술로 과한 변신을 시도하기보다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도 그 이유다. 화장으로도 콤플렉스를 커버할 수 있지만 그보다 확실한 비법을 원한다면 뷰티 시술에 주목하자.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어려지는 필러 시술

얼굴의 단점을 보완하고 자기 나이보다 3~4살 더 어려 보이고 싶다면 필러 시술이 정답이다. 필러 시술은 이마 주름, 꺼진 볼, 눈 밑 다크서클, 팔자 주름, 뭉툭한 코끝 등 노안을 부르는 페이스 라인에 볼륨을 더해 생기 있는 인상으로 바꿔준다. 시술 시간이 10~15분 정도로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또한 적은 양으로도 얼굴 라인을 정리할 수 있어 티 나지 않게 이미지를 바꾸는 데도 효과적이다. 만약 부작용이나 결과가 걱정된다면 히알루론산 필러를 선택한다. 인체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녹아 사라진다는 장점이 있다. 효소 주사로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필러를 제거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필러의 종류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지속 기간은 조금씩 다른데 일반적으로 6개월~2년 사이다. 필러 시술을 받을 때는 공인 기관에서 승인 받은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특히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시술 경험이 많은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한 후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고 한 번에 해결하려는 욕심보다 조금씩 콤플렉스를 개선해나가는 방향으로 한다면 누구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upload/woman/article/201803/thumb/38111-289896-sample.jpg

 

벨로테로 Q&A

Q 벨로테로란?
벨로테로는 유럽에서 특허 받은 CPM 공법으로 제조된 스위스산 프리미엄 HA 필러다. 100년 전통의 독일계 제약회사 멀츠(Merz) 제품으로, 현재 90여 개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시술 후 염증과 이물감 등을 최소화하였으며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검증된 필러다. 최적의 피부 밀착력을 자랑하며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주름에 따라 자연스러운 결과를 제공해 ‘표정 필러’라고도 불린다.

Q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시술 받는 사람의 상태, 시술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6~18개월 정도 효과가 유지된다. 제품에 따라 9~12개월 혹은 18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도 있다.

Q 어느 부위에 많이 시술하나요?
종류별로 조금씩 시술 부위가 다르다. ‘소프트’는 미세한 잔주름을 개선해 얼굴 전반에 시술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주름에 주로 쓰이는 ‘밸런스’는 움직임이 많은 입가나 피부가 얇아 까다로운 부위의 주름을 개선한다. ‘인텐스’는 이마나 입술 주변 등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주는 부위에 쓰이며, ‘볼륨’은 볼류마이징 전용 필러로 모양 유지가 탁월해 코 및 앞 볼, 관자놀이 꺼짐 등 볼륨 교정이 필요한 곳에 시술한다. 전문의와 상의 후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알맞은 종류를 선택해 시술하면 된다.

Q 벨로테로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벨로테로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다는 점이다. 응집성이 뛰어나 피부 속에서 흩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해 시술 후에도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게 주름을 정리해준다. 또한 타 제품보다 볼륨 효과가 뛰어나며, 원하는 모양대로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조형성으로 얼굴 윤곽 교정이 가능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한다.

CREDIT INFO

도움말
김희경(고운몸클리닉 원장)
문의
02-525-0304
2018년 04월호

2018년 04월호

도움말
김희경(고운몸클리닉 원장)
문의
02-525-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