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iloom과 함께 꿈을 키우는 아이방 꾸미기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 인테리어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을 새롭게 꾸밀 계획을 하고 있다면 바로 아이에게서 답을 찾아야 한다. 평소 생활습관과 성향을 면밀히 살피고, 아끼고 좋아하는 것을 물어보면 내 아이가 가장 사랑하는 아이방을 꾸밀 수 있다.

On March 09, 2018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 만들기

아이방을 꾸밀 때 범하는 가장 큰 오류는 부모의 취향을 우선으로 한다는 점이다. 지나치게 학업 능 률에 치중한 나머지 똑똑해진다는 색깔의 벽지를 고르고, 집중이 잘 된다는 조명과 트렌디한 소품 들로 가득 채우기 마련. 하지만 아이방은 아이가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이니만큼 인테리어의 중 심에 아이를 두어야 한다. 학습은 물론 친구들과 어울리고 휴식을 취하며 취미 생활을 하는 등 아이 가 주인인 공간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아이가 방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 지, 어떤 성향을 지녔는지, 어떤 색상을 좋아하는지 등을 세심하게 살펴보는 것은 물론 아이의 꿈과 희망이 반영된 방을 꾸며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방 가구를 만드는 일룸의 원칙

일룸은 아이가 자라는 동안 모든 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아이방 가구를 선보이고자 일룸만의 엄격한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아 이들의 생활을 면밀히 들여다보고 고민해 제대로 만들고, 직접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친환경 자재를 적용하는 것은 기본. 아이 들이 자라는 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를 선보이는 것이 바로 일룸의 원칙이다.

#1 방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창의적인 아이를 위해, 로이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3/thumb/37893-286709-sample.jpg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시리즈 로이는 학습부터 놀이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연하게 가구배치를 바꿔가며 생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형 책상을 선택할 경우, 집중적인 학습을 위해 책상이 벽을 향하는 일자형, 과외를 받 거나 두 자녀가 함께 공부할 때는 직각 형, 친구들과의 놀이 학습을 할 때에는 책상을 책장과 떨어뜨리는 독립적 배치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모션베드와 모션데스크 등의 모션 가구로 자유로운 공간활용이 가능해 방안에서 다양한 활 동을 하는 창의적인 아이에게 적합하다.
▶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가 가능한 로이 책상장 및 다리형 책상 세트 539,000원.


 

#2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링키플러스

3 / 10

 

호기심 많고 매우 활동적인 아이에게는 링키플러스를 추천한다. 소재부터 마감 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도 꼼꼼하게 신 경쓴 학생방 가구 시리즈 링키플러스는 활동적인 아이가 행여나 다칠까 염려할 필요가 없다. 책상 모서리를 라운드 처 리함과 동시에 연질의 우레탄 엣지(포 밍범퍼)로 부드럽게 마감해 가구 사용중 아이가 혹시 부딪힐 경우에도 충격을 흡 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블루, 베 이지, 핑크, 퍼플 등의 다양한 포인트 컬 러가 적용되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도 적합하다.
▶ 성장하는 아이들의 신체에 맞춰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 349,000원.

 

#3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있는 아이를 위해, 이타카네오

아이의 학습량이 많고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있다면 공부에 집중할 수 있 는 환경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세심 하게 설계한 이타카네오를 주목할 만 하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 는 학습할 때마다 자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체형과 상 황에 따라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바르 지 않은 자세 및 고정된 자세로 인한 척 추 측만증에 대한 우려도 덜어주어 더 욱 인기. 1~2시간 학습한 뒤 30분은 서서 하는 방법으로 공부하면 척추 및 전신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다.
▶ 장시간 앉아있는 아이의 바른자세를 도와주는 이타카네오 모션데스크 953,000원.

CREDIT INFO

문의
1577-9199, www.iloom.com
2018년 03월호

2018년 03월호

문의
1577-9199, www.ilo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