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새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한 선택

한야초 블랙 플러스

현대인들의 건강 이슈 중 ‘면역력’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각종 건강기능식품이 홍수처럼 넘쳐나는 시장만 봐도 알 수 있다. 평소 자기 관리는 물론 가족 건강을 살뜰히 챙기기로 유명한 K-QUEEN 최윤화 씨가 새해를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선택한 아이템을 직접 소개한다.

On January 22, 2018

 



"약 먹는 것 같지 않고 젤리 맛 같아서 엄마가 챙겨주시기 전에 제가 먼저 챙겨 먹어요." -김준우(11세)

저는 수영을 좋아해요. 얼마 전 2017년 전국소년체전에서 배영과 접영으로 금메달도 땄어요. 방과 후에 늘 운동을 하는 제가 걱정돼 엄마는 매일 제가 지치지 않도록 많은 것을 챙겨주세요. 맛있는 음식도 해주시고 홍삼이나 종합비티민 같은 건강기능식품도 매일 챙겨주세요. 그런데 저는 쓰디쓴 맛을 견디는 게 싫어서 늘 꾀를 부리곤 했어요. 엄마가 주시지 않으면 제가 직접 챙겨 먹는 일은 거의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얼마 전 엄마가 주신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는 젤리처럼 생겼고 많이 쓰지 않아서 먹는 재미가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엄마가 챙겨주시기 전에 먼저 달라고 말할 정도예요.(웃음) 재미있고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니 저한테 딱인 것 같아요.


"새해부터 우리 가족은 흑삼으로 건강 챙겨요." -최윤화(41세, K-QUEEN 4기)

운동하는 아이를 둔 엄마들은 늘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아요. 저 역시 준우가 수영을 하니까 체력과 면역력을 높여주기 위해 좋다는 건 다 먹여봤어요. 문제는 아이가 잘 먹지 않으려고 하는 거예요. 저도 남들에게 동안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지만 사실 한 해 한 해 지날 때마다 피로가 심해져 체력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편이죠. 저뿐만 아니라 남편과 운동하는 아들, 공부하는 딸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걸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한야초 블랙 플러스'를 만났는데, 홍삼보다 진하고 깊은 맛이 제 입에 딱이더라고요. 더구나 제형이 다양해서 아이들은 젤리 형태로 먹고 저와 남편은 엑기스가 담긴 스틱 형태로 매일 한 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새해 우리 가족 건강은 '한야초 블랙 플러스'에 맡기기로 했어요.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 30개입 8만9천원.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 30개입 8만9천원.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 30개입 8만9천원.

한야초 블랙 플러스 애니타임 30개입 15만원.

한야초 블랙 플러스 애니타임 30개입 15만원.

한야초 블랙 플러스 애니타임 30개입 15만원.

  • 왜 구증구포(九蒸九曝) 흑삼인가?

    흑삼은 홍삼처럼 수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을 아홉 번에 걸쳐 만든다. 그 과정에서 인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수용성은 떨어져 나가고 지용성만 강하게 남는 현상이 일어난다. 지용성 사포닌은 수용성보다 세포막 투과율이 높아 면역세포의 활성화에 훨씬 효과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수삼과 비교했을 때 고열이나 불면증 등의 부작용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 / 애니타임

    한야초 블랙 플러스는 구증구포 흑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한야초 블랙 플러스 검보'는 젤리나 양갱처럼 식감을 살리면서 낱개 포장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야초 블랙 플러스 애니타임'은 흑삼 원액을 스틱으로 낱개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번거롭지 않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CREDIT INFO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이우성
자료제공
메가코스바이오
참고자료
호서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신왕수 「흑삼의 지표성분과 생리활성 연구」
2018년 02월호

2018년 02월호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이우성
자료제공
메가코스바이오
참고자료
호서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신왕수 「흑삼의 지표성분과 생리활성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