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MINIMAL PARTY MAKEUP

12월 파티 메이크업은 화려해야 한다는 편견을 버리고 딱 한 곳만 힘주어 연출한 심플 파티 룩 4.

On December 15, 2017

POINT 1

SEMI-SMOKY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아이라인 위주의 세미 스모키 룩을 제안한다. 브라운 컬러 크림 섀도를 눈두덩에 발라 음영을 준 뒤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메우는데, 눈꼬리와 눈머리를 연결해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디자인한다. 다시 레이어링하듯 브러시를 사용해 문지르며 그러데이션한다. 전체적인 메이크업 밸런스를 위해 핑크 톤 누드 립으로 생기를 더한다.


1 어딕션 립글로스 퓨어 006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의 보습 성분이 입술을 탱글탱글하게 표현하는 립글로스. 5.5g 3만원.
2 슈에무라 오토 젤 라이너 블랙 1.5mm의 극세사 심지로 정교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젤이 함유돼 물과 땀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0.08g 3만1천원대.
3 토니모리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 카푸치노 은은한 브라운 컬러가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며 투명하게 발려 레이어링하기 좋다. 1.5g 4천5백원.

POINT 2

RED LIP

겨울에는 강렬한 레드 립이 대세다. 매트한 질감의 레드 립스틱을 입술 가득 흐트러짐 없이 채워 바른다. 이때 피부는 맑고 투명하게 표현하고 아이 메이크업도 심플하게 마무리한다. 자칫 밋밋해 보인다면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한다.


1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ZERO 선명한 핑크 레드
입술 온도에 녹아 각질 없이 발리며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3.4g 1만5천원.
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누드 워터 프레시 파운데이션 가볍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돕는 파운데이션. 30ml 6만8천원.
3 루나 브로우 메이커 카멜 브라운 정교한 펜슬과 내추럴한 파우더의 장점을 담아 뭉침 없는 브로 메이크업을 돕는다. 0.7g 1만6천원.

POINT 3

BROWN LIP

연말 모임에는 딥한 감성의 브라운 컬러 립스틱으로 우아해지자.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바른 뒤 반짝이는 펄을 무심하게 툭툭 올리고 립글로스를 얹으면 은은한 조명에서 더 빛을 발하는 볼류머러스 브라운 립 완성! 브라운 컬러 치크로 얼굴에 음영을 주어 전체적인 입체감을 살릴 것.


1 로레알파리 샤인 온 라커 스틱 907
오일 성분이 입술 표면을 투명하게 감싸주어 유리알처럼 빛나는 반짝이는 입술을 선사한다. 3g 1만9천원대.
2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래쉬 워터프루프 멀티 이펙트 마스카라 뭉침 없이 속눈썹에 발려 볼륨과 길이를 더하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6ml 4만원대.
3 조성아22 컬러링 앰플 메탈 드레스 에센스와 컬러 피그먼트를 믹스해 리퀴드와 파우더 제형의 장점을 담았다. 부드럽게 발리지만 보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3g 1만3천원.

POINT 4 

GLITTER EYE

눈은 반짝반짝 화려하지만 전체 룩은 퓨어하게 표현하면 신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눈두덩에 크림 섀도를 펴 바르고 반짝이는 펄을 덧발라 고정력을 높이고, 핑크빛 립글로스를 두툼하게 발라 볼륨 있고 맑은 입술로 연출한다.


1 루나 섀도우 팔레트 #2102
톤 다운된 베이식 음영부터 펄 있는 메탈릭 광택까지, 5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믹스매치해 다양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 팔레트. 9g 2만5천원.
2 랑콤 압솔뤼 플럼퍼 립 볼류마이저 히알루로닉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제품. 장밋빛 컬러가 입술에 도톰한 볼륨을 선사한다.
3 토니모리 아이톤 싱글 섀도우 글리터 골드아워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리며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펄 날림 없이 화려하게 표현되는 아이섀도. 1.7g 6천원.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메이크업
강석균
헤어
안미연
모델
엘레아노라(Eleanora)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메이크업
강석균
헤어
안미연
모델
엘레아노라(Elean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