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우리 가족 겨울 바디, 퓨어테라피 해요~

쉬어도 쉰 것 같지 않고 몸과 마음의 피로가 풀리지 않을 때, 지친 하루의 끝 나만을 위한 휴식이 필요할 땐 역시 홈 스파. ‘EWG All 그린’ 등급을 받은 자연의 순한 성분을 담은 퓨어테라피와 함께라면 금상첨화다.

On December 13, 2017


휘엔느 퓨어테라피가 특별한 이유

전성분 EWG All 그린 등급
휘엔느 퓨어테라피는 전성분이 100% EWG 그린 등급을 받았다. EWG(Electron Withdrawing Group)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중 하나로, 화장품 제조업체로 하여금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업체, 기관에서 발표한 원료가 인체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료를 안전성 수치로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인공 향료 No! 100% 천연 향
수천 번의 테스트를 거쳐 탄생된 프리미엄 천연 향, EWG 그린 등급의 에센셜 오일이 피부 컨디셔닝 효과는 물론 기분까지 맑게 해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
안전한 성분만 담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가 약한 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온 가족이 함께 바르는 것은 물론, 페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Plus tip  휘엔느 퓨어테라피 효과 up! 사용법

겨울철 잦은 샤워는 바디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피해야 하며 휘엔느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워시로 샤워를 해 몸이 건조해지지 않게 해야 한다. 샤워 시 너무 뜨거운 물은 피부에 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목욕물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35~36℃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 바디로션은 욕실에 두고 샤워를 한 직후 몸에 수분이 남아 있을 때 발라주면 수분을 가둬 바디 피부를 더욱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하고 촉촉한 피붓결을 선사해주는 휘엔느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로션을 1회 바른 후 한 번 더 추가로 바르면 이중 보습 효과가 있다. 휘엔느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로션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어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로션을 충분히 펌핑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시킨다.

 zoom in   성분 들여다보기

1 아프리카 기적의 나무, 드럼스틱씨 오일

1 아프리카 기적의 나무, 드럼스틱씨 오일

척박한 자연 환경 속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생명의 나무'로 불리며, 우수한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자연의 에너지 촉진제라고도 한다. 또한 우수한 보습 효과는 물론 유해 성분으로부터 보호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오염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2 자연이 준 축복, 마카다미아씨 오일

2 자연이 준 축복, 마카다미아씨 오일

사람 피부의 피지 구조와 매우 유사하여 피부에 잘 흡수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사라지는 오일'이라는 별명을 가진 마카다미아씨 오일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장벽 기능이 우수하여 건조증을 예방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3 수렴 작용 및 피부 보호에 탁월한,  삼백초 추출물

3 수렴 작용 및 피부 보호에 탁월한, 삼백초 추출물

삼백초(약모밀) 잎과 뿌리에서 추출해 얻은 성분으로 피부에 해로운 외부 물질의 활성을 방해하고 유해 물질로 인한 다양하고 민감한 피부 과민 반응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모공 수렴 작용에 관여함으로써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CREDIT INFO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080-555-1005, www.naisbeauty.co.kr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080-555-1005, www.naisbeau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