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김원준 듀얼클리닉 원장

다이어트로도 실패한 몸매라인, 이지팻주사로 해결!

추운 겨울은 활동량이 줄어 자칫하면 살이 찌기 쉽기 때문에 몸매관리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김원준 원장(듀얼클리닉 대표원장)을 직접 만나 다이어트로도 해결되지 않는 군살 부위의 지방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이지팻주사에 대해 알아보았다.

On December 01, 2017



Q 먼저 듀얼클리닉이 어떤 병원인지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듀얼클리닉은 체형 성형을 중점으로 하는 지방흡입 지방이식 전문병원입니다.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군살들을 지방흡입으로 제거하고, 볼륨이 부족한 부분에 지방을 채워 넣어 전반적으로 매끈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Q 요즘 지방추출주사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방추출주사란 무엇입니까?
A 지방추출주사는 다이어트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특정 신체 부위의 피하지방을 가는 관을 이용해서 추출해내는 시술입니다. 지방을 제거하고자 하는 부위에 국소마취제를 포함한 특수 약물을 주입한 후에 음압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흡인해내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그렇다면 지방추출주사와 지방흡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지방추출주사는 지방흡입에 비해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나 부종이 적으며 회복도 빠릅니다. 압박복을 입는 불편함이 없는 것도 지방추출주사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부분의 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지방흡입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전체적인 몸매라인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면 요즘은 좁은 부위를 다듬고 싶어 하는 분들이 늘어 지방추출주사에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Q 이지팻주사란 무엇인가요?
A 지방추출주사의 장점과 지방분해주사의 장점을 결합한 듀얼클리닉만의 특별한 시술입니다. 피하지방층에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약물을 주입한 후 지방을 추출하기 때문에, 1차적으로는 제거된 지방에 의해 변화가 오고, 2차적으로는 주입된 약물에 의해 효과가 나타납니다.

Q 이지팻주사는 어떤 장점이 있나요?
A 전신마취 없이 국소마취로 간단하게 지방제거가 가능하고 30분 이내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또 추출한 지방을 환자의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그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시술 후 관리도 수월한 편인데, 지방을 추출하기 위해 관이 들어갔던 작은 구멍이 아물 때까지 간단한 소독 관리만 하시면 됩니다.

Q 시술 후 요요현상은 없나요?
A 요요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음압을 통해 물리적으로 제거된 지방세포들은 다시 생겨나지 않습니다. 시술로 개선된 바디라인은 체중의 큰 변동이 없는 한 지속적으로 유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Q 이지팻주사를 시술하기 전 주의사항이 있다면요?
A 병원을 선택할 때 안전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 곳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병원의 경우 육안으로 진찰하는 것은 물론 3D 정밀 초음파 방식을 통해 정확한 지방의 양을 측정하고 개인의 체형에 맞는 올바른 지방흡입추출 방식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방추출주사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성급히 결정하기 보다는 해당 시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시술받으시기를 바랍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1/thumb/36814-270304-sample.jpg

 

CREDIT INFO

진행
박현구
사진
하지영, 듀얼클리닉제공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박현구
사진
하지영, 듀얼클리닉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