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입술을 더 촉촉하고 건강하게,

비판톨 DAY & NIGHT 솔루션

On November 10, 2017 0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하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이 바로 입술이다. 푸석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된 수분 가득한 립밤을 사용해보자.

 

비판톨Ⓡ Day Care 립스틱
용량 및 가격 4.5g / 8천원 대
사용 방법 스틱 타입으로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수회, 입술에 국소적으로 바른다.

비판톨Ⓡ Night Care 립크림
용량 및 가격 7.5ml / 6천원 대
사용방법 1일 수회, 입술에 국소적으로 바른다. 비판톨 데이 케어 립스틱과 나이트 케어 립크림은 약국, 올리브영,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다.


민감한 입술에 직접 닿는 립 케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최근 발암물질인 미네랄 오일계 성분을 함유한 립밤 10개 제품이 공개되면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입술에 바르는 제품은 삼키기 쉽기 때문에 체내에 축적될 수 있는데, 미네랄 오일계 성분이 체내 축적하면 장기 부작용과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 충격을 안겨준다. 때문에 립밤을 사용하는 데 걱정이 된다면, 성분 표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모르는 성분은 조사해 제대로 알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파문으로 국내에서도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은(Mineral Oil free) 립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자연 유래 오일과 프로비타민 B5의 저자극 포뮬러로 24시간 입술을 안심 케어하자

미네랄 오일 프리, 파라벤과 인공색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주목받는 비판톨 립케어. 150년 독일 바이엘이 연구한 입술 케어 제품으로 낮과 밤 맞춤 관리에 특화된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과 나이트케어 립크림의 2종 제품이다.

비판톨에 공통으로 함유된 영국산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와 세라마이드는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피부 손상 개선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특히 거칠어지고 건조한 입술에 즉각적인 보습효과가 탁월해 약국에서도 오랫동안 추천을 받아온 '약국 립밤'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E가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 유래 피마자 오일과 밀배아 오일 성분이 윤기를 부여해 건강한 입술을 완성한다. 비판톨은 낮과 밤 맞춤 케어를 통한 립 케어로 24시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낮 동안의 자외선 및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영양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무르지 않는 밤 타입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편하다. 매트한 립 메이크업 전에 비판톨 립스틱을 한 번 쓱 발라주면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베이스 립을 만들어 준다는 것도 팁.

'비판톨 나이트케어 립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밀키한 크림 제형이다. 자기 전 입술에 충분히 발라주면 피부 재생이 활발해지는 밤 시간 동안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영양을 집중 공급해 주어 다음 날 아침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되찾아 준다.

손상된 피부 조직의 회복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란?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은 비타민 B5의 전구체로 피부에 흡수된 후 판토텐산으로 전환해 조직의 회복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준다. 판토텐산(Vitamin B5)은 모든 세포의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조효소 코엔자임의 구성 성분으로, 코엔자임은 세포 에너지 생성과 아세틸산 및 스테롤 합성에 의해 손상된 피부조직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덱스판테놀은 건조하여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주어 보습에 도움을 준다.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하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이 바로 입술이다. 푸석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된 수분 가득한 립밤을 사용해보자.

Credit Info

에디터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렬
문의
바이엘 코리아(주)(02-829-6600)

2017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렬
문의
바이엘 코리아(주)(02-829-6600)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