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중력을 거스르는 V라인 밴드

병원 대신 집에서 'V라인 팩'

병원에 가지 않고도 홈 케어로 가능한 V라인 팩이 떠오르고 있다.

On November 02, 2017

 

부쩍 얼굴이 커 보이고 사진발이 잘 받지 않는 것 같다면 V라인을 점검해볼 것. 나이가 들면서 볼살이 처지고 늘어지면 가장 먼저 무너지는 게 턱선이다. 무너진 얼굴 라인으로 노화를 체감하는데 울퉁불퉁 불균형한 턱 선은 얼굴을 커 보이게 하는 원인이기도 하다. 근본적인 라인 개선을 위해서는 팔자 주름 부위, 볼살, 턱 등 전체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최근 중력을 거스르는 아름다움으로 탄력 있는 V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V라인을 앞세운 옥수수차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 리프팅 시술까지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강조되며 V라인의 인기를 실감한다. 가장 효과적인 것은 시술이지만 비용이나 시간적인 문제가 있어 이를 대체할 아이템으로 '탄력 밴드'가 SNS에서 유명 인사다. 마스크 팩을 붙이듯 편리하게 홈 탄력 케어를 도와줄 핫한 V라인 마스크 9가지를 사용해봤다.

  • 더마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성분을 담은 STEP1 마스크를 붙인 뒤 STEP2 압박 밴드 마스크로 턱선과 광대뼈 부위 등 얼굴 실루엣을 물리적으로 잡아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관리하는 일회용 이중 탄력 압박 밴드 마스크다. 6천원.

    사용 방법 앰풀 마스크를 얼굴에 부착한 뒤 압박 밴드를 턱부터 맞추고 얼굴 라인을 따라 당겨 정수리 부분에서 고정시킨다.
    사용 시간 약 10~20분 사용해보니 세안 후 보습감이 있는 시트 마스크를 붙인 뒤 길고 얇은 압박 밴드를 묶어 사용했다. 정수리에 두 번 묶어 고정하니 단단하게 리프팅되는 느낌이었다.

  • 홀리카홀리카 V존 패치

    탄력을 잃기 쉬운 턱선과 목주름을 개선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히는 펩타이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 귀걸이 타입 V 존 탄력 패치. 특수 탄성 원단인 다이와보 원단이 피부를 단단하게 잡아 탄력을 부여한다. 4천원.

    사용 방법 마스크 중앙 부분부터 늘려 얼굴 굴곡에 맞게 당기며 귀에 건 뒤 목 부위를 부착한다.
    사용 시간 약 30분 사용해보니 보들보들한 패치의 촉감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자극이 없고 목주름까지 케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축하며 탄력이 더해져 당김이 효과적이었다.

  • 엘라로아 비너스 엘라스틱 마스크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도움을 주며 천연 재료인 누드실이 밀착력이 우수해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STEP 엘라스틱 텐션 시트는 각종 신축성이 있어 얼굴형에 맞게 유지 및 고정해준다. 6개입 4만5천원.

    사용 방법 STEP1 시트를 얼굴에 맞게 붙인 뒤 STEP2 시트를 꺼내 얼굴에 붙이고 귀걸이를 귀에 건다.
    사용 시간 약 10~20분 사용해보니 2가지 시트 마스크 모두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STEP1 시트 마스트를 얼굴에 붙이고 STEP2 귀·턱 일체형 시트 마스크를 이중으로 붙이니 밀착되는 정도가 훌륭하다.

  • 에이바자르 퍼펙트 V 리프팅

    피부를 타이트하게 조이고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의 성분을 흡수시켜 동안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중턱 케어와 리프팅 관리, 피부 탄력 개선, 보습 개선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특수 원단으로 만들어 세게 잡아당겨도 늘어짐이 없다. 9천8백원

    사용 방법 마스크 끝을 쭉 잡아당겨 중앙에 턱을 맞추고 양쪽 귀에 마스크 걸이를 건다. 사용 시간 약 10~20분 사용해보니 은은한 향이 있으며 늘어짐이나 끊어짐이 없을 것 같은 탄탄함이 특징. 원단의 탄력은 최고이며 넓은 원단이 얼굴을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냉동 보관한 듯 프레시한 착용감이 좋다.

  •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 업 밴드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탄력 밴드를 사용해 늘어지거나 당김 없이 턱선을 단단하게 잡아준다. 밴드 내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겉 탄력과 속 탄력을 모두 관리한다. 귀에 걸지 않아도 밀착력이 좋은 밴드라 피부에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1만원.

    사용 방법 밴드 중앙 홈을 턱 끝 가운데 부분에 맞추고 턱 라인을 따라 올려 당긴다. 밴드 끝 부분을 약 10초간 지그시 눌러 피부에 밀착시킨다.
    사용 시간 약 15~20분 사용해보니 귀에 걸 필요 없이 안정적으로 피부를 리프팅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밀착력도 좋아 잘 떨어지지 않는다.

  • 라보타치 브이업 패치

    목과 턱선에 긴장감을 주고 얼굴을 타이트하게 가꾸는 V라인 전용 하이드로겔 패치다. 최대 8시간 동안 피부에 유효 성분 및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다양한 성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4개입 7천6백원.

    사용 방법 턱 중앙부터 패치를 끌어 올려 턱과 목 부분을 감싸듯이 부착한 뒤 양쪽 고리를 귀에 건다.
    사용 시간 최소 2시간~최대 8시간 사용해보니 파스를 붙인 것처럼 싸한 쿨링감이 있다. 장시간 착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 비교적 당김이 느슨한 편이다. 자기 전에 붙였는데 도톰한 하이드로겔이 아침까지 촉촉했다.

  • 스케덤 리프팅 패치

    고탄력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지친 피부를 끌어 올려주며, 도톰한 고농축 하이드로겔이 피부에 밀착돼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지친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준다. 5매입 2만원.

    사용 방법 양쪽으로 2~3회 당겨 충분히 늘린 뒤 젤이 있는 부분의 중앙부터 양쪽으로 당겨 귀에 건다.
    사용 시간 약 20~30분 사용해보니 턱선에 탄력 있게 밀착돼 당겨주는 느낌이 있다. 양쪽 귀에 걸었을 때 V라인으로 당기는 압박감도 있지만 얼굴 정면과 후면 방향으로도 밴드가 쫀쫀하게 당긴다. 귀에 걸 때 있는 힘껏 당겨 충분히 늘려야 고정력이 좋다.

  • 닥터자르트 스팟젯 넥 앤 친 리프트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턱살, 목주름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하이드로겔 팩이다. 고탄성 밴드의 올록볼록한 도트가 마사지 효과를 준다. 2매입 9천9백원.

    사용 방법 마스크 중앙부터 얼굴 굴곡에 맞게 당겨 귀에 건 뒤 부착한다.
    사용 시간 약 30분 사용해보니 세안 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붙였다. 귀에 걸어 사용하며 목까지 관리할 수 있어 일석이조 패치다. 붙이자마자 피부를 조이는 쿨링감이 느껴져 상쾌하다. 밴드에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어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준다.

  • 23years old 아큐페어 쁘띠 마스크

    컨투어 샷 핵심 성분과 호박 추출물을 담은 탄성 돌기 시트가 울퉁불퉁하게 무너진 페이스 실루엣을 타이트하게 관리해 매끈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주는 페이스 실루엣 팩. 5천원.

    사용 방법 검은색의 상단 대나무 시트를 눈, 코, 볼 부분에 맞춰 부착한다. 흰색의 하단 탄성 돌기 시트의 돌기가 피부에 닿게 해 양쪽 귀에 건다.
    사용 시간 약 10~20분 사용해보니 상단은 보습에 효과적이라 세안 후 건조한 스킨케어 고민을 덜었다. 돌기 있는 시트 팩은 피부를 자극해 얼굴 라인을 관리하며 손으로 꾹꾹 눌러 지압하면 더 효과적이다.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김정선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