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NAIL DRESS

신상 네일 갈아입기

손쉽게 기분 전환을 하기에 네일 변신만큼 효과적인 방법이 없다. 최근에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옷 갈아입듯 취향대로 손톱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전성기를 맞았다.

On October 16, 2017


1
인코코 드라이 네일 디자인 밀키웨이 1만1천9백원. 2 디디매직팁 매트 체크 1만7천원. 3 디디매직팁 미드나잇 1만8천원. 4 인코코 드라이 네일 디자인 슈퍼노바 1만1천9백원. 5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문글로우 9천8백원. 6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브라운 체크 9천8백원. 7 글로시블라썸 젤네일 스트립 플럼보이언트 서클프렌치 인디핑크 1만1천9백원. 8 글로시블라썸 젤네일 스트립 플럼보이언트 서클프렌치 스카이 1만1천9백원. 9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리미엄 체크미러 1만2천8백원. 10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리미엄 아이비라인 1만4천8백원.


2017 TREND NAIL

네일 브랜드에서 말하는 올해의 트렌드와 가을에 제안하는 제품을 살펴보고 이를 활용한 나만의 네일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TREND 1 METAL
금속 질감의 메탈릭 컬러와 마블링, 프리즘, 펄 등으로 오묘한 패턴을 담아낸 네일이 트렌드다. 가을 대표 아이템인 가죽 재킷이나 트렌치코트와 잘 어울린다.

TREND 2 MATTE CHECK
광택 없이 담백한 매트 텍스처가 대세. 무광의 차분한 질감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무광 네일은 풀 콧으로 사용하거나 포인트로 유광 풀 컬러를 매치해도 좋고, 패턴을 활용할 예정이라면 체크무늬가 클래식한 가을 무드와 잘 어울린다.

TREND 3 FULL BLACK
이번 시즌에는 블랙 컬러로 전체적인 강약 밸런스를 맞출 것. 볼드하게 풀 콧으로 매치하거나 주얼리, 파츠, 홀로그램 등 블링블링한 소재와 믹스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도 좋다.

TREND 4 RETRO
톤 다운된 뉴트럴 컬러와 1970년대 복고 이미지가 떠오르는 레트로풍 패턴이 트렌드다. 도트 프린트가 대표적으로 다양한 컬러, 패턴과 배색하여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TREND 5 BLUE POINT
이번 시즌 런웨이를 파랗게 물들인 컬러 트렌드에 따라 네일 역시 블루 컬러가 강세다. 딥블루와 네이비 컬러를 메인으로 색상을 선택하고 연한 블루 또는 홀로그램, 격자 프린트 등 담백한 패턴으로 위트를 더한다.

MIX & MATCH

디자인된 네일 팁과 스티커, 일명 기성품이라 불리는 네일 제품의 장점은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 수준의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재사용 시에는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나 적당한 사이즈가 없어 방치되는 경우가 드물지 않다. 무엇보다 기성품의 한계는 개성이 부족하다는 점.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해 서로 다른 팁을 믹스매치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티 나지 않게 감쪽같은 찰떡궁합 네일 재구성 방법.

TIP1 모두의 블랙

올해 대표 트렌드가 블랙이라 유난히 블랙 컬러 디자인이 눈에 많이 띈다. 블랙 컬러는 어느 스타일에도 친화력이 높아 다양한 패턴, 컬러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심플하게 카리스마 있는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50-sample.png

 

 

1. 뉴트럴 컬러와 블랙 팁의 조화롭다.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리미엄 아이비라인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문글로우
2. 화사한 패턴과 심플한 블랙 풀 콧 배색.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문글로우 + 인코코 드라이 네일 디자인 밀키웨이

TIP2 패턴 인 컬러

개성이 뚜렷한 패턴 네일 팁을 스타일링할 때는 배색에 신경 써야 한다. 무난하게 뉴트럴 컬러를 퐁당퐁당 섞어도 좋고, 패턴 속에 섞인 컬러를 골라 풀 콧으로 바르면 안정감 있게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51-sample.png

 

 

1. 스트라이프 컬러와 풀콧팁 컬러를 통일해 안정감을 주었다. 글로시블라썸 서클프렌치 인디핑크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브라운 체크
2. 프린트 속 메탈 컬러로 통일. 인코코 드라이 네일 디자인 슈퍼노바 + 디디매직팁 미드나잇+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리미엄 체크미러

TIP3 같은 컬러 다른 스타일

전체 컬러는 같은 색으로 통일하되 소재를 달리하거나 패턴을 다양하게 선택해 입체감을 준다. 예를 들어 골드 펄을 사용했다면 골드 파츠가 붙은 네일 팁을 선택해 질감의 차이를 주고, 옹브레를 선택했다면 메인 톤을 통일하는 식으로 스타일을 섞어볼 것.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52-sample.png

 

 

1. 컬러 농도에 차이를 주되 무드는 동일하게 유지. 디디매직팁 미드나잇 + 키스뉴욕 프레스앤고 프리미엄 체크미러
2. 골드 펄·스톤·프린트로 다양한 질감과 동일 컬러의 조화가 차분하다. 디디매직팁 미드나잇 + 글로시블라썸 서클프렌치 스카이

TIP4 볼륨 패턴

서로 다른 패턴을 섞을 때는 채도가 같은 톤을 고르거나 컬러와 패턴의 강약을 조절한다. 예를 들어 선이 큼직한 프린트를 선택했다면 부피가 작은 프린트와 매치해 언밸런스한 듯 위트 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53-sample.png

 

 

1. 체크와 스트라이프로 패턴의 강약을 주었다. 글로시블라썸 서클프렌치 인디핑크 + 데싱디바 브라운 체크
2. 컬러 톤을 통일하고 패턴을 달리해 리드미컬하다. 디디매직팁 매트 체크 + 글로시블라썸 서클프렌치 스카이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FALLING IN NEW YORK 1초로 완성되는 가을

글로벌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에서는 뉴욕의 가을 감성을 제안한다. 블랙, 브라운, 네이비, 버건디 등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와 타탄 체크, 기하학 패턴, 홀로그램 이펙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가을 네일 트렌드와 아티스트의 네일 케어법을 소개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아티스트가 완성한 네일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이다. 네일 살롱 수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매직프레스는 간편한 부착과 손톱과의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원래 손톱 모양과 상관없이 손톱을 완벽하게 커버해 '1초 젤 네일'로 불린다. 사용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서로 다른 매직프레스 제품을 믹스매치해 활용할 수 있다. 권장 사용 기간은 5일에서 7일 이내이며, 개인차가 있다.


1 매직프레스 프렌치 미러 9천8백원 2 매직프레스 브라운체크 9천8백원 3 매직프레스 데미지 릴리프 1만2천원. 4 매직프레스 버건디 스파클링 9천8백원 5 매직프레스 홀로그램 레인 9천8백원 6 큐티클넥타 1만2천원. 7 매직 오프 앤 케어 4천8백원. 8 매직 세럼 1만2천원.

데싱디바가 제안하는 2017 F/W 네일 트렌드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69-sample.png

 

 

TREND1/ DEEP COLOR +LINE TREND

이번 F/W 네일 트렌드는 화려하면서 강렬한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이다. 딥한 컬러에는 정갈한 선을 적용하는 걸 추천한다. 우선 가을 대표 프린트인 타탄 체크와 브라운 컬러를 매치해 가을 무드에 흠뻑 젖어도 좋고 블랙 컬러에 트렌디한 홀로그램 소재를 사용한 네거티브 디자인으로 시크하게 완성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68-sample.png

 

 

  • TREND2/ BURGUNDY +SILVER

    볼드하게 칠한 풀 컬러 네일이 트렌드다. 특히, 버건디 컬러야말로 매혹적인 가을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독보적인 존재다. 메탈릭한 펄이 있는 실버 컬러와 강약 있는 배색으로 세련되게 연출한다.

  • TREND3/ DEEP NAVY + HOLOGRAM

    가을에는 톤 다운 컬러들이 트렌디하다. 손톱은 짧은 길이에 라운드 스퀘어 모양을 유지하고, 딥한 네이비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한다. 곁들여 홀로그램 필름을 투명한 손톱에 올려 포인트를 주면 멀리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가을 홀로그램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ARTIST TIP!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67-sample.png

 

 

  • TIP1/ 팁 부착 시 유·수분 제거는 필수!

    매직프레스의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부착 전 비누로 손을 깨끗하게 씻는다. 그 뒤 내장된 프렙 패드로 손톱을 닦아 유·수분을 제거한다.

  • TIP2/ 데미지릴리프로 손상 걱정 끝!

    데미지릴리프는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손톱 표면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프라이머 역할을 하는 베이스 코트다. 매직프레스 제거 시 손톱 손상을 줄여준다.

  • TIP3/ 매직 오프&케어로 부드럽게 제거!

    오일 성분을 함유한 매직프레스 전용 리무버인 매직 오프&케어를 사용한다. 제품을 1~2방울 떨어뜨리고 우드스틱을 이용해 손톱 가장자리부터 살살 밀어낸다.

HOW TO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62-262170-sample.png

 

 

1 붙이는 네일 팁 손·발톱의 가장자리에 매직 오프&케어를 1~2방울 떨어뜨립니다. 2 우드스틱을 이용해 가장자리부터 살살 떼어냅니다. 3 손·발톱 위에 접착제가 남았을 경우 손으로 문질러 부드럽게 제거합니다. 4 손톱 손상 없이 제거 끝!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이대원·데싱디바
도움말
인코코코리아, 디디매직팁, 글로시블라썸, 키스뉴욕, 데싱디바 정은영(스폐셜리스트)
2017년 10월호

2017년 10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이대원·데싱디바
도움말
인코코코리아, 디디매직팁, 글로시블라썸, 키스뉴욕, 데싱디바 정은영(스폐셜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