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로

피부재생주기를 건강하게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탱탱하게 차오른 동안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피부 전문 기관이나 에스테틱의 특별한 관리의 도움을 받기도 하지만, 꾸준한 관리가 없다면 이 또한 오래 유지되기가 어려운 법.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주는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로 하는 새로운 피부 힐링 솔루션을 만나봤다.

On September 26, 2017

 

"'리턴 앰플'이라는 별칭을 가진 제품의 명성답게, 피부재생주기를 관리해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줘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피부에 생기와 윤기가 넘치네요. 무엇보다 피부과에서 받던 고급 관리의 느낌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죠.
이제 턴오버 앰플로 피부재생주기를 건강하게 관리해보세요!" 
- 방송인 박지윤

 

늙지 않고 젊음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것이 모든 여자들의 마음이다. 하지만 육아부터 집안일, 업무까지 다양한 스트레스와 세월 탓에 피부에는 점차 주름이 생기고 푸석해지게 된다. 거울 속 달라진 모습에 나오는 것은 한숨뿐. 전문적인 케어나 시술을 받자니 시간도 없고 비용도 부담이 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해결사가 나타났다. 바로 '리쥬란Ⓡ 힐러'의 '턴오버 앰플'이다.

'리쥬란Ⓡ 힐러'는 피부재생주기를 건강하게 관리해 피부의 근본적 환경을 개선해주는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미 입소문 난 브랜드다.

리쥬란Ⓡ 힐러에서 최근 출시한 턴오버 앰플은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의 근본적인 환경을 개선하여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준다. 피부재생주기(턴오버 주기)는 피부가 스스로 변화하면서 건강한 피부가 형성되는 주기로, 일반적으로 건강한 피부의 20대 때는 약 28일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피부가 노화되면서 이 주기가 불규칙해지면 피부의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된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이러한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주며, 손상 이전 상태의 건강한 피부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에는 병·의원과 같은 피부 전문 기관에서 쓰이는 미용 시술 제품 '리쥬란Ⓡ'의 주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특수 가공된 c-PDRNⓇ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재생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앰플 한 병에 고농축, 고순도로 함유된 피부 개선 촉진 DNA 성분, c-PDRNⓇ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수분과 영양이 빠져나가 헐거워진 피부 속까지 침투해 메워주면서 속부터 수분감이 차오르는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가을이 되고 피부가 더욱 푸석해졌다면? 예전과 다르게 피부의 뾰루지가 금방 없어지지 않고 탄력이 없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선택하자. 하루에 두 번씩 바르기만 했을 뿐인데 금세 달라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Review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리얼 후기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리얼 후기

아무리 좋다고 해도 스킨케어 제품은 직접 써봐야 그 효과를 알 수 있다. '정말 효과가 있을까?' 확신이 서지 않는 이들을 위해, 케이퀸 4기 최윤화 씨가 직접 써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요즘 피부 고민이 있다면요?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이긴 했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심해졌어요. 가을 낙엽처럼 메마르고 푸석할 뿐 아니라 볼륨과 탄력이 없어지고 주름도 하나둘 생기더라고요. 아마 40대 여성이라면 공감할거예요. 전과 다르게 피부에 볼륨과 탄력이 줄어드는 게 가장 큰 고민이죠.

'리쥬란Ⓡ 힐러'에 대해 알고 있나요?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이 있었지만 제 피부가 특히 얇은 편이라 시술을 하기 어려운 피부거든요. 그래서 시술 대신 홈케어에 특별히 신경 쓰는 편이라 뷰티 브랜드에도 관심이 많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써보기도 했어요.이번에 만나게 된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은 재생의학을 연구하는 제약사의 오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특히 피부 전문 기관에서 고급 시술에 사용되는 리쥬란Ⓡ에 관심이 많았고 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받아왔는데, 그런 리쥬란Ⓡ의 핵심 성분을 바르는 화장품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사용 전부터 기대가 많이 됐어요.

사용해보니 어떤가요? 정말 다르더라고요! 우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아침에는 물세안만 해서 전날 바른 제품이 어떤지 손의 감촉으로 느끼거든요. 별로 좋지 않은 제품은 피부에 들떠 있죠. 하지만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전혀 들뜨지 않고 손에 닿는 피붓결의 감촉이 다르더라고요. 화장도 더욱 잘 받고요. 꾸준히 사용하니 얼굴에 윤기가 나고 탄탄해졌어요. 주변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졌다며 비법을 물어볼 정도예요.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사용할 때 팁이 있다면요? 앰플이 피부 속까지 잘 흡수되도록 오랜 시간 두드리면서 신경 써서 발랐어요. 얼굴을 톡톡 두드리면서 바르니 탄력도 높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제품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다음 기초 제품을 바를 때까지 시간차를 두었죠.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나요?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고민은 되는데, 저처럼 피부과 시술이 어렵거나 피부과 시술에 두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혹은 시간이 없어 홈케어만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분들에게도요.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여러 제품을 바르기 귀찮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미백과 주름 개선이 한 번에 되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거든요. 이 앰플 하나로 미백까지 관리할 수 있으니 자외선이 강렬한 가을철에는 필수 아이템이죠.

SHOPPING POINT!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눈여겨보자. 10월 14일에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구매를 원한다면 GS샵과 리쥬란Ⓡ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www.pdrnmall.com)을 통해 가능하다.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
현(디바이수성)
메이크업
연(권선영터치)
자료제공
파마리서치프로덕트(031-8039-1496)
2017년 10월호

2017년 10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
현(디바이수성)
메이크업
연(권선영터치)
자료제공
파마리서치프로덕트(031-8039-1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