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배우 한은정이 추천하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

배우 한은정이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윈체의 창호로 집을 새롭게 인테리어해 드린 것. 한은정은 많은 고심 끝에 믿을 수 있는 창호 브랜드를 선택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On September 01, 2017



 

배우 한은정의 특별한 선물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한은정. 그녀는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최근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윈체 창호로 집 안 전체의 창호를 교체해드린 것. 부모님 집을 방문할 때마다 낡은 창호가 마음에 걸렸던 한은정은 이번 기회에 부모님께 좋은 선물을 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부모님께 선물하는 것이다 보니 더 까다롭고 꼼꼼하게 따지게 되더라고요. 특히 창호는 한 번 교체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품질은 물론 A/S 여부까지 따져 꼼꼼하게 비교해서 골랐어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인 만큼 까다롭게 그녀가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창호 전문 브랜드 윈체다. 26년 동안 창호만 전문적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믿음이 갔다고. 특히 창호는 단열처럼 기능적인 면이 중요한데, 윈체는 창호 전문 브랜드라 품질과 기능적인 면에서 다른 브랜드보다 뛰어났다.

“기능적인 측면으로 브랜드를 선택한 후에는 각 공간에 어울리는 창호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부모님 집을 리모델링해드릴 때 콘셉트를 모던&시크로 잡았거든요. 그래서 창호도 분위기에 맞게 모던한 분위기의 블랙 컬러로 선택했어요. 창문만 바뀌었을 뿐인데 새집에 온 것 같은 분위기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부모님 또한 완성된 윈체의 창호를 보고 만족해하셔서 뿌듯하다고. 채광도 좋아지고 창문을 여닫을 때 부드러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변화다.

“창호를 처음 교체하기로 마음억었을 때만 해도 막막했어요. 기간도 오래 걸리고 큰 공사가 될 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막상 시공해보니 하루 만에 시공이 끝나더라고요. 또 상담부터 시공까지 전문가분들이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특별한 요구 사항 없이 창호를 교체할 수 있었어요. 부모님은 겨울이 기대된다고 하실 정도로 매우 만족하세요. 덕분에 선물한 저도 기분이 좋아요. 부모님댁에 교체된 창호를 보니 제 집도 조만간 윈체 창호로 교체해야겠어요.”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8/thumb/35741-254608-sample.jpg

 

 


1,2 발코니 단창 F-140으로 시공한 거실의 모습. 거실 창호는 철제 발코니 난간대를 사용하지 않아 시야가 넓게 확보돼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3 작은 방은 창틀이 창짝을 감싸주는 구조로 안정감이 뛰어난 일반 이중창 DF224N으로 시공했다.
 

좋은 창 고르는 노하우

창은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는 통로로 에너지 손실이 많으므로 좋은 창을 선택해야 한다. 또 창호는 한 번 시공하면 사용하는 기간이 길기 때문에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데 외부 바람이 실내에 유입되지 않는지, 열전도가 낮은지 등의 여부를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윈체 창호는 유리의 성능을 높이는 은코팅층을 더한 로이유리를 사용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선사한다. 로이유리는 일반 유리에 비해 50% 정도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는 고단열 코팅 유리로 냉난방비 절감을 도와준다. 또 복층 유리의 외측과 내측 유리의 온도 차에서 생기는 열 교환 현상을 막아 결로 현상과 냉복사 현상을 억제해준다. 일반적인 복층 유리 사이에 들어가는 알루미늄 간봉을 최상의 단열 소재로 대체한 스위스 단열 간봉을 사용한 것이 특징. 윈체 창호는 단열 효과를 높여 냉난방비를 절감해주고 소음을 차단해주며 밝은 실내를 연출해준다.

윈체는 대리점 체계가 아닌 본사 직영 체계로 운영해 철거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책임져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창호 교체를 어렵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윈체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든 과정을 진행해 불편함이 없도록 먼지나 소음 걱정 없이 깨끗하게 시공을 완료해준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 영상 보러가기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우성
자료제공
윈체(1899-6753)
2017년 09월호

2017년 09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우성
자료제공
윈체(1899-6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