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우먼센스 데일리

에디터들이 뽑은 6월의 뷰티, 리빙 아이템

On June 07, 2017 0

SUMMER ANTI-AGING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메마른 여름 피부를 위한 비타민 에너지가 있다. <이홍기 네일북> <네일하라>의 공동 저자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어 1만7천 명을 거느린 트렌드앤 김수정 네일 아티스트와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소개하는 여름 피부 관리.


A.H.C 오리지널 비타민 C 20 앰플

순수 비타민 C를 20% 함유해 미백뿐 아니라 보습·탄력·항산화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하는 고농축 앰풀.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쫀쫀하고 탱탱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ml×3 19만5천원.

네일 아티스트 김수정 @trend_n

네일 아티스트 김수정 @trend_n

제 뷰티 라이프 키워드는 '자연에 순수한 원료' '피부 속 깊이 침투' '피부에 남는 탄력감과 촉촉함'이에요. A.H.C.의 앰풀은 피부 침투율을 높이는 순수 비타민 C가 20% 함유됐다고 해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볼에 닿는 순간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을 쫀쫀하게 두드리면 바로 피부에 흡수돼 산뜻하더라고요. 종전의 라이트한 비타민 C는 탄력 부분이 아쉬웠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목주름에 바르기도 좋고 손과 손톱 건강을 신경 쓰는 네일 아티스트로서 손톱 주변의 거칠어진 피부 보습과 탄력을 위해서도 사용하고 있어요.

에디터 복혜미 @here_bokis

에디터 복혜미 @here_bokis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도 금세 타는 연약한 피부는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여름이면 거뭇하게 타는 피부도 걱정이지만 붉게 달아 오르고 이내 건조하고 가려워요. 특히 땀도 많아 더위에 땀을 쏙 빼고 나면 피부가 축 처지고 지쳐 보이더라고요. 여름이 한 번 지나면 한 살 더 나이 든 느낌이 들어 항상 찝찝했죠. 그러다 보니 여름 화장품은 가볍기만 한 제품보다 빠르게 흡수되는 고농축 앰풀에 눈이 가더라고요. A.H.C 비타민 앰풀은 미백, 탄력, 보습, 항산화에 효과적인 순수 비타민을 담아 믿음직스러워요. 올여름 제 피부와 함께할 생각이에요.



FLOWER CRYSTAL

투명한 소재의 오브제는 공간을 한층 경쾌하고 시원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달앤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은주와 <우먼센스>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김은혜가 추천하는 마지스 플라워 체어는 올여름, 시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할 예정!

마지스 플라워 체어

전설적인 프랑스 가구 디자이너 피에르 폴랑(Pierre Paulin, 1927~2009)의 디자인과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마지스의 사출 성형 기술이 만나 탄생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의자.
유럽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컬러 패브릭을 사용한 좌석 쿠션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1백32만1천6백원 짐블랑.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은주 @dallnstyle_eunju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은주 @dallnstyle_eunju

'머시룸 의자' '리본 의자'로 유명한 프랑스 모더니즘 가구의 명장 피에르 폴랑의 플라워 의자예요. 플라스틱을 녹여 만드는 사출 성형 기술로 유려한 곡선 형태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투명함이 잘 살아 있죠? 투명한 소재야말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여름만큼 장점이 잘 표현되는 계절이 없죠.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충격에 강하고 가벼운 것도 매력적이네요.

에디터 김은혜 @eunekim_

에디터 김은혜 @eunekim_

유리나 플라스틱 소재의 오브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받기 때문에 쿨링 인테리어의 핵심으로 꼽히곤 해요. 마지스 플라워 체어는 플라스틱의 일종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시원해 보이는 건 물론,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무게도 가벼워 실내 뿐 아니라 아웃도어 의자로도 활용 가능하죠.

6월 굿이너프 관련기사

에디터들이 뽑은 6월의 패션 아이템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김은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짐블랑(070-7794-0830)

2017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복혜미, 김은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짐블랑(070-7794-0830)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