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THE NEW: Life

On February 05, 2018 0

NEW SEASON, NEW FURNITURE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4878-280818-sample.jpg

좌_까사미아, 우_일룸

좌_까사미아, 우_일룸


성장기 아이는 며칠 지나서 보면 부쩍 자라 있을 만큼 발육 속도가 빠르다. 한 번 구입하면 10년을 사용하는 가구, 아이의 신체에 맞춰 변형하거나 레이아웃을 교체할 수 있는 새로운 가구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책상 상판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일룸의 '로이 시리즈'는 콤팩트한 사이즈, 높이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맞춤형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포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니어 가구 시리즈 '노아'와 '앤디'를 선보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까사미아에서는 신제품 구입 시 10% 할인과 동시에 패키지 선택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또는 이불 세트 등을 증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빌드 책상이나 제이콥 베드와 같은 다양한 '키즈 앤 주니어 컬렉션'은 최대 30% 할인하는 신학기맞이 특가전도 진행한다.

세상을 디자인하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4878-280819-sample.jpg

 


'디자인은 삶이다'라는 명제를 실현시킨 20세기 최고의 미국 모더니즘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의 전시가 열린다. 베어 브릭과 목각 인형 컬렉션으로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알렉산더 지라드의 사진과 텍스타일, 가구, 수집품, 장식 소품 등 7백여 점이 소개될 <알렉산더 지라드, 디자이너의 세계>전은 오는 3월 4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에서 열린다.

마음 표현하는 설 선물 리스트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4878-280816-sample.jpg

 

 

좌_로열코펜하겐, 우_광주요


새해에도 소중한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한국 전통 도자기를 생활 식기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2월 설 명절을 맞아 인기가 높은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58%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설 선물 세트 30선'을 선보인다. 포장비를 부담하면 '호호당'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음식 선물도 인기다. 프리미엄 생막걸리 브랜드인 '화요'에서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우리 쌀과 물로만 빚어 깨끗한 맛을 자랑하는 '화요 프리미엄 생막걸리' 5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맛이 좋은 데다 패키지도 고급스러워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SMART CLEAN ITEMS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대기가 누렇게 변하고 도심 전체가 황달 증상에 시달리는 2월에는 가족 건강을 위한 위생 관리가 필요하다. 실외 활동을 자제하고 외출 후에는 신체 곳곳을 청결히 관리하며, 실내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스마트 클린 아이템을 사용하자.

(왼쪽부터) 3단계 스스로 살균과 버블 회오리 도기 살균으로 위생성을 강화한 인텔리케어 비데 코웨이, 상황마다 다른 실내 공기를 멀티 순환과 맞춤형 필터로 관리하는 멀티 순환 공기청정기 코웨이.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2018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고윤지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