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3월의 뷰티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3월의 뷰티 아이템

On March 17, 2017

REAL ANTIAGING

자외선, 미세먼지, 오존 등 외부 환경 요소에 피부 손상이 잦을 땐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 11만4천 명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강희재와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속' 보습 관리 제품은 에스티 로더 3종으로 정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3/thumb/33907-218723-sample.jpg

 

 


(왼쪽부터)항산화 성분을 담아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50ml 15만5천원대, 지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리페어 앰플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 60pcs 17만8천원대, 밤사이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오일' 30ml 10만5천원대.

  • 인플루언서 에디터 강희재(@heejaeholic)

    '갈색병 세럼'은 제가 10년 넘게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포뮬러가 안정적이라 시술을 받은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술자리가 잦은 편인데 손상된 피부를 방치하면 돌이키기 어렵잖아요. 이런 날에는 '갈색병 앰플'을 바른답니다. 피부 보약이라 할 만큼 효과가 좋고 푹 잔 듯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줘요. 아침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밀리지 않아요. '갈색병 오일'은 최근에 사용해봤는데 정말 고급지더라고요. 가벼운 텍스처가 바르자마자 겉돌지 않아 피부가 코팅되는 느낌이에요. 앞으로 쭉 쓰고 싶어요.

  • 에디터 복혜미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스트레스를 받아요. 붉게 달아오르고 극심한 건조에 시달리거든요. 올해는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플랜을 세워야겠다고 결심했고 나이트 케어에 '올인'했어요. 오일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데 에스티로더 '갈색병 오일'은 금세 스며들어 부담스럽지 않아요. 평소에는 '갈색병 세럼'을 바른 뒤 피부에 보호막을 입히려고 오일을 덧 발랐어요. 특별히 피부가 지친 날에는 '갈색병 앰플'을 도포했고요. 이제 피부가 변덕 부리는 일 없이 꾸준한 바이오리듬을 되찾은 것 같아요.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
제품문의, 협찬
에스티 로더(02-3440-2772)
2017년 03월호

2017년 03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
제품문의, 협찬
에스티 로더(02-3440-2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