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우먼센스 데일리

CLEAN PEELING, MINIMAL CHIC

에디터들이 뽑은 2월의 뷰티, 리빙 아이템

On February 20, 2017 0

CLEAN PEELING

겨우내 층층이 쌓인 각질을 벗겨내고 변덕스러운 2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이 필요할 때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 3만5천 명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안수연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아이템은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이다.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
뷰티&헬스 케어 전문 회사 바이오플래넷의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은 내장된 물리적 필링제(1제)와 화학적 필링제(2제)를 사용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진정 에센스(3제)는 진정과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에도 효과적이다. 19만원.

  • 인플루언서 에디터 안수연(happening 101)

    수분 부족형 건성 피부라 각질이 두드러져요. 물도 열심히 마시고 수분크림을 발라 일시적으로 각질을 잠재우지만 겉도는 찝찝함을 어찌할 수 없더라고요. 주기적인 필링 습관과 화장품 유효 성분을 잘 흡수하는 피부 만들기가 관건이었죠. 제 피부 고민을 해결한 제품은 바로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이에요.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하는 1단계, 남아 있는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산소 버블 2단계,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보습 처방인 진정 에센스의 3단계까지, 꽉 찬 필링 프로그램의 구성이 참 친절하게 느껴져요.

  • 에디터 복혜미

    부쩍 칙칙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는 피부가 고민이에요. 좋은 제품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고 메이크업을 하면 들뜸이 심해요. 두꺼운 각질 탓에 피부가 좋은 성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게 문제죠.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 뒤 잔여 각질을 말끔히 닦아내는 산소 필링제(2제)를 사용하는 순서로 진행돼 산뜻한 느낌이 마음에 쏙 들어요. 마무리로 진정 에센스(3제)를 바르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유난히 밝고 환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MINIMAL CHIC

‘좀 더 단순하게’ ‘좀 더 심플하게’를 외치는 미니멀리즘 시대. 가구도 본연의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을 입은 북유럽 스타일이 요즘 ‘실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 마메종 대표와 <우먼센스>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김은혜가 미니멀리스트들에게 모던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블라스코 소파 테이블을 추천한다.
 

 

블라스코 리케 800 소파테이블(좌) & 바일레 1200 소파테이블(우)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감으로 북유럽 가구 특유의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소파 테이블. 원목 상판과 철제 다리의 조합이 미니멀한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각각 28만원.

  •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ma_masion)

    “미니멀 인테리어의 핵심은 최소한의 가구를 배치해 여백의 미를 살리는 것이죠. 집의 얼굴이자 첫인상을 좌우하는 거실에 미니멀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소파 테이블을 잘 활용해보세요. 매끈하게 디자인된 원목이나 대리석 상판에 컬러 스틸 소재 다리가 믹스된 스타일이 요즘 트렌드입니다. 블라스코 소파 테이블은 그레이 컬러가 믹스된 블랙 스퀘어와 원목의 라운드 형태가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그만이네요!”

  • 에디터 김은혜

    “최근 인테리어 촬영을 다니면서 예쁜 집에서 느낀 공통점은 대부분 ‘미니멀한 거실’이라는 것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거실은 가구부터 패브릭, 소품까지 화려하게 믹스매치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요즘은 최대한 심플하게 꾸미는 추세죠. 그래서 소파와 소파 테이블의 조합이 정말 중요해요. 블라스코 소파 테이블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어떤 소파와 매치해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형태라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GOOD ENOUGH 뷰티 & 리빙 시리즈 기사


에디터들이 뽑은 이달의 뷰티 & 리빙 아이템 1월호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김은혜 기자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블라스코(02-585-8937)

2017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복혜미 기자, 김은혜 기자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블라스코(02-585-8937)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