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2월의 뷰티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2월의 뷰티아이템

On February 20, 2017

CLEAN PEELING

겨우내 층층이 쌓인 각질을 벗겨내고 변덕스러운 2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이 필요할 때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 3만5천 명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안수연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아이템은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이다.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
뷰티&헬스 케어 전문 회사 바이오플래넷의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은 내장된 물리적 필링제(1제)와 화학적 필링제(2제)를 사용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진정 에센스(3제)는 진정과 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에도 효과적이다. 19만원.

  • 인플루언서 에디터 안수연(happening 101)

    수분 부족형 건성 피부라 각질이 두드러져요. 물도 열심히 마시고 수분크림을 발라 일시적으로 각질을 잠재우지만 겉도는 찝찝함을 어찌할 수 없더라고요. 주기적인 필링 습관과 화장품 유효 성분을 잘 흡수하는 피부 만들기가 관건이었죠. 제 피부 고민을 해결한 제품은 바로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이에요.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하는 1단계, 남아 있는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산소 버블 2단계,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보습 처방인 진정 에센스의 3단계까지, 꽉 찬 필링 프로그램의 구성이 참 친절하게 느껴져요.

  • 에디터 복혜미

    부쩍 칙칙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는 피부가 고민이에요. 좋은 제품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고 메이크업을 하면 들뜸이 심해요. 두꺼운 각질 탓에 피부가 좋은 성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게 문제죠. 네오뷰 홈클리닉 다이아몬드 쓰리스텝 필링 프로그램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 뒤 잔여 각질을 말끔히 닦아내는 산소 필링제(2제)를 사용하는 순서로 진행돼 산뜻한 느낌이 마음에 쏙 들어요. 마무리로 진정 에센스(3제)를 바르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유난히 밝고 환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
2017년 02월호

2017년 02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