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궁극의 눈가 케어

건조함에 시달리는 겨울철, 주름 많고 탄력 없는 눈가에 다크서클까지 생겼다면 ‘극강 처방’이 필요하다. 요즘 들어 부쩍 눈 밑이 칙칙하고 눈가 주름이 생겨 고민이라는 뷰티 인스타그래머 김현정 씨가 신상 아이 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봤다. 그녀의 눈가 고민을 해결한 ‘뷰티템’은?

On February 15, 2017

 

1 스킨푸드 복분자 아이 크림 포 페이스 복분자 추출물 5%와 12가지 한방 약초 성분이 함유된 아이크림으로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돕는다. 50ml 2만원.
2 비욘드 더레미디 비타민 아이 세럼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한 뿌리비타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아이세럼으로 눈가의 칙칙함을 개선한다. 20ml 가격미정.
3 BRTC 브라이트닝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칙칙한 눈가 피부와 잡티 등을 개선해 맑은 피부로 가꾸는 쿨링 아이 스틱. 16g 4만2천원.
4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마스크 눈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 마스크로 3중 레이어 패드가 수분감을 오래 지속시킨다. 4pcs 4만9천원대.
5 아베다 튤라사라™ 웨딩 마스크 아이 오버나이트 해초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의 부기와 다크서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15ml 6만8천원.
6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 미세한 진주 펄과 진주 단백질이 눈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한다. 20ml 3만8천원.

* 브라운 프레임 선글라스 트렌타.

 

Pick 1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

Pick 1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

Pick 1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

Pick 2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Pick 2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Pick 2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눈밑조명 #아이케어 #보습탄력

눈가 피부는 얼굴의 다른 부위보다 표피가 40%나 얇고 피지선이 적게 분포돼 있어 쉽게 건조해진다. 그래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더욱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는 김현정 씨도 요즘 들어 부쩍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해진 눈가가 고민이었다. 인스타그램에서 1만8천여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그녀는 얼마 전부터 ‘#눈가주름’ ‘#다크서클커버’ 등 아이 케어와 관련된 사진과 태그를 업로드하며 자신의 고민을 공유하고 있다.

“고된 가사와 육아, 스트레스, 자극적인 외부 환경 등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심해진 것 같아요. 이런 요소들이 눈가를 더욱 칙칙하고 건조하게 만들죠. 에스테틱 숍에 다니면서 집중 관리를 받아봤지만 시간과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스러워 몇 달 전에 아이 마사지 기기를 구입했어요. 하지만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화장대 앞에 앉아 있을 시간이 부족하다 보니 지속적으로 관리하기가 어려웠어요. 결국 빠르고 간편하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요즘 아이 케어 제품들은 텍스처가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김현정 씨는 신상 아이 케어 제품 중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과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선택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가 담긴 아이크림은 출시 전부터 기대했던 제품이에요. 제품을 받았을 때 궁금해서 그날 당장 사용해봤어요. 자기 전에 쓱 발랐는데 발림성이 부드럽고 가벼워서 부담스럽지 않았고 다음 날 눈가가 촉촉해지고 밝아진 걸 느꼈어요.

진주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그런지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바르면 프라이머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오래 두드려 바르지 않아도 바로 흡수되는 피부 친화적인 유화 포뮬러 제형과 칙칙한 다크서클을 은은하게 커버하는 진주 파우더 성분이 그녀가 꼽은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의 매력 포인트였다. 또 하나, 최근 ‘뷰스타그램’에 자주 업로드되는 고농축 밤 제형의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도 김현정 씨의 ‘뷰티템’으로 간택되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스틱 형태라 사용하기가 편해요.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꺼내 바를 수 있거든요.

비타민 성분이 다크서클을 점차 완화해주고 바르는 순간 쿨링감도 느껴져 눈가의 혈액순환도 돕는 것 같아요.” 김현정 씨는 화장대 앞에 앉아 있을 시간이 부족한 주부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아이템이라며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눈가 피부를 위한 홈 케어만 꾸준히 잘해도 촉촉하고 맑은 눈가를 유지하는 비결이 된다며 두 제품을 자신의 ‘뷰티 노하우’로 피드에 소개했다.  

 Influencer

INFLUENCER

눈가의 건조함과 눈 밑 다크서클이 고민이에요. 에스테틱 숍도 다녀봤지만 꾸준한 홈 케어만큼 효과적인 건 없는 거 같아요. 화장대 앞에 앉아 있을 시간이 부족하다 보니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 케어 제품에 관심이 많아요. 정샘물 에센셜 스타 아이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되고,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스틱형이라 수시로 바르기 좋답니다. 김현정(@alldct)

CREDIT INFO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김정선
2017년 02월호

2017년 02월호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