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꿀보습!마스크팩

On January 30, 2017

 

1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피부 탄력을 높이는 마다가스카르의 전통 약재인 파라크레스 추출물과 토코페롤이 함유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 팩. 24g×5개 8만원.
2 닥터손유나 캣치 36.5℃ 아쿠아 리스토어링 마스크 고보습 에센스와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케어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100% 천연 소재 마스크 시트 팩. 10g×5개 3만원.
3 헉슬리 슬립 마스크 굿나잇 선인장수, 선인장 시드 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된 슬리밍 마스크로 밤 동안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100ml 2만8천원.
4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하이드라맥스 니트 마스크 사슬 구조로 짜인 100% 코튼 니트 원단에 화이트 트러플 고농축 에센스가 농축돼 보습과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 60ml 6천원.
5 니슬 에코 베리어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 천연 보습 인자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히알루론산의 결합 성분이 피부에 수분 밀도를 촘촘하게 채운다. 23ml 3천원.
6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 다마스크 장미 꽃잎을 갈아 넣은 젤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100ml 1만4천9백원.

 

Pick 1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Pick 1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Pick 1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Pick 2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

Pick 2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

Pick 2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


#피부건조 #겨울보습 #마스크팩

두 아이의 엄마이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는 최유미 씨. 인스타그램에서 2만3천여 명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는 그녀는 최근 ‘수분’ ‘촉촉함’ 등 피부 보습과 관련된 태그를 자주 업로드하고 있다. 건조한 피부는 사시사철 고민이지만 쌀쌀한 겨울에는 피부 땅김이 더 심해져 홍조증이나 가려움 등의 트러블까지 따라왔다.

“겨울에는 외부 환경이 자극적이라 피부 보습에 더욱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제 피부는 세안 직후 수건으로 닦기도 전에 수분이 날아가서 바로 수분 미스트를 뿌려야 할 정도예요. 그래서 요즘은 페이스 오일과 수분크림을 함께 쓰고 있어요. 건조함이 유난히 심할 때는 보습 마스크 팩이 ‘꿀템’이라기에 새로 나온 마스크 팩을 모아 사용해봤습니다. 보습 효과가 있는 마스크 팩은 저 같은 ‘사막 피부’를 ‘꿀 피부’로 가꿔주는 비장의 아이템이네요.”

최유미 씨는 시트 마스크 팩 중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선택했다.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보습력 甲’으로 유명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라인의 마스크 팩으로 효과가 기대되기도 하고 궁금해서 가장 먼저 테스트해본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의 얼굴 구조에 맞게 만들어진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인지 얼굴에 알맞게 밀착되는 느낌이 만족스러웠다. 팩을 하는 내내 피부 속까지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이랄까?

자기 전에 사용했더니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졌다. 최유미 씨가 보습 마스크 팩 중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의 베스트로 꼽은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답게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많아 평소에도 ‘애정하는’ 터였다. 이 마스크 팩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브라운 슈거도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팩에 함유된 블랙 티와 장미의 은은한 향기는 바르고 있는 동안 테라피 효과도 덤으로 얻은 느낌이다. 피부에 바를 때 자극적인 느낌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도포되고 세안 후에도 피부 땅김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피부에 잘 맞았다. 최유미 씨는 일주일에 1~2회, 마스크 팩으로 하는 스페셜 케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한다.  

 최유미(@9494_ho)

최유미(@9494_ho)

자극적인 겨울철 환경에 피부 건조가 심해져서 보습을 위한 신상 마스크 팩을 사용해봤어요. 메리케이의 타임와이즈 플러스+ 브이-펌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얼굴에 딱 밀착되는 느낌이 기분이 좋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이 충전된 듯 촉촉해졌어요.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프레시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는 각질 케어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2월의 뷰티 인플루언서
최유미 씨가 추천한 다음 달 ‘뷰티 릴레이’의 주인공은 인스타그래머 ‘킴여사’(@alldct) 김현정 씨입니다. 요즘 들어 부쩍 눈가가 어둡고 칙칙해져 고민이라는 김현정 씨는 다크서클을 완화할 아이템을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먼센스>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이우성
2017년 01월호

2017년 01월호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이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