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낮과 밤이 다른 피부 맞춤 처방 화장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낮에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기 위한 비책이, 밤에는 피부 세포를 복원하는 맞춤 처방이 필요하다. 피부과 처방약 부문 수년 연속 1위 동구바이오제약의 순수 자연 성분으로 만든 셀블룸과 함께라면 낮과 밤의 피부 맞춤 관리도 어렵지 않다.

On January 09,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1/thumb/33109-201491-sample.jpg

 

 

DAY SET

낮 동안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범부채꽃 추출물이 함유된 셀블룸 데이 세트를 사용할 것. 미백, 항산화, 부종 방지, 항염 효과가 우수하다.

1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시트 마스크 2step 마스크 팩으로 리서페이스 에센스를 사용해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데이 마스크를 사용하면 낮 동안 화이트닝, 보습 효과를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2 레오파드 리밸런스 에센스 줄기세포 배양액의 함량이 높아 특정 스폿에 미백 및 수분 공급의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유용하다.
3 레오파드 리프레시 토너 세안 후 바르면 피부가 진정되고 미백 및 기미 방지, 노화 예방에 효과가 있다.
4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 크림(범크림) 하루 종일 메이크업과 미세먼지 등에 손상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크림.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주며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1/thumb/33109-201490-sample.jpg

 

 

NIGHT SET

밤에는 피부 세포를 복원하기 위해 용과 추출물이 함유된 셀블룸 나이트 세트로 케어할 것. 고대 마야인이 상처 치료제로 사용한 용과 추출물은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도 좋다.

1 드래곤 리너리시 하이드로겔 마스크 밤새 피부 세포를 복원하기 위해 잠들기 전에 하는 2step 마스크 팩. 리서페이스 에센스로 낮 동안 가라앉은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한 뒤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되찾아주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다.
2 드래곤 리펌 아이크림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눈가 주름뿐 아니라 팔자 주름의 노화와 탄력을 집중 관리한다.
3 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 크림(용크림)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크림.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증진하는 데 탁월함을 입증했다.
 

Mini Interview

낮과 밤, 피부가 원하는 것은 다르다!

1 피부는 왜 낮과 밤에 다르게 관리해야 하나요? 피부는 자외선과 먼지, 공해, 미생물, 스트레스 등 여러 유해 요소들로부터 매일같이 자극을 받습니다. 반복된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피부 재생 주기가 늦어져 피부 노화가 심해지고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낮과 밤에 필요한 관리법이 따로 있습니다.

그 이유는 피부 세포가 낮과 밤에 전혀 다른 활동을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낮에는 하루 종일 피부 장벽을 보호할 수 있는 관리를, 밤에는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밤새 복원할 수 있는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피부의 턴오버(turn-over) 주기를 정상화할 수 있습니다. 또 낮과 밤을 다르게 관리해야 하는 이유는 자외선 때문입니다. 레티놀,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된 나이트 크림은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성분이 파괴될 우려가 있으므로 낮과 밤으로 나눠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낮과 밤에는 각각 어떤 부분을 고려해 맞춤 관리를 해야 하나요? 낮에는 미백과 주름 개선, 피부 진정 등을 통해 피부 장벽을 방어할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해 관리하고, 밤에는 유·수분 균형, 영양 공급, 항노화 등을 통해 피부 세포를 재생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합니다.

3 낮과 밤에 맞는 맞춤 관리를 했을 때 피부에는 어떠한 변화가 생기나요? 낮 동안 방어막이 잘 만들어지면 맑은 피부 톤이 유지되고 유·수분의 균형 또한 유지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수면을 취하는 동안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면서 세포 분열과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작동하며 새로운 영양을 흡수하고 에너지를 충전해 피부의 재생을 돕습니다.

 

“피부에게 낮과 밤의 차이는 사계절의 차이와 같게 느껴집니다. 그러므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것도 다르죠. 낮 동안은 방어막을 유지할 수 있는 관리를, 밤에는 피부 재생을 돕는 관리를 해야 합니다.”_ 피부과 전문의 유동오(오라클피부과 대치점 원장)



K-QUEEN의 동안 피부 비결

셀블룸 Day & Night 맞춤 라인

최윤화(Team K-QUEEN 4기)

최윤화(Team K-QUEEN 4기)

최윤화(Team K-QUEEN 4기)

“셀블룸 용크림(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 크림)이 화사한 피부를 다시 선사했어요”

30대 초·중반까지는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크게 못 느꼈어요.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수분감이 점점 줄어드니 메이크업을 환하게 해도 속부터 올라오는 칙칙함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피부 고민이 심해지던 중에 셀블룸을 만났고, 셀블룸 용크림(드래곤 리너리시 나이트 크림)은 제가 가장 아끼는 제품이 되었지요. 바르고 자면 밤새 피부의 세포가 복원되어 피부가 재생된 느낌이 확 와 닿아요. 아침에 일어나 물세안만 해도 피붓결의 느낌이 달라요. 바로 톤 업 된 효과도 볼 수 있고요. 일랑일랑 향이 함유되어 숙면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이상명(Team K-QUEEN 2기)

이상명(Team K-QUEEN 2기)

이상명(Team K-QUEEN 2기)

“셀블룸 마스크를 만나고 홈 케어만으로 피부 관리가 충분해졌어요”

피부가 많이 건조해 해마다 겨울철이 되면 에스테틱 숍을 다니며 관리했어요. 그런데 가을부터 셀블룸 데이 세트, 나이트 세트를 맞춤으로 사용했더니 이번 겨울에는 특별한 케어를 받지 않고도 피부가 속부터 수분이 꽉 차고 톤이 환해지는 효과를 경험했어요. 중요한 미팅이나 촬영이 있을 때는 저녁에 셀블룸 드래곤 리너리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챙겨요. 아침에는 셀블룸 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시트 마스크를 사용해 메이크업 표현을 극대화하기도 하죠. 겨울에는 속 땅김이 일어나기 쉬운데 셀블룸 마스크를 하면 속 땅김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김태림(Team K-QUEEN 4기)

김태림(Team K-QUEEN 4기)

김태림(Team K-QUEEN 4기)

“셀블룸 범크림(레오파드 리쥬브 네이트 데이 크림) 덕에 짙은 메이크업도 걱정 없이 해요”

볼이나 입 주변은 건조하지만 T존 부위는 유분이 있는 편이라 전체 균형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제품이 꼭 필요했어요. 셀블룸 라인을 아침, 저녁에 따로 사용해보니 차츰 피부의 균형이 잡히기 시작하더라고요. 특히 셀블룸 범크림(레오파드 리쥬브네이트 데이 크림)은 피부의 장벽을 충분히 보호해 짙은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의 손상이 적어 꼭 챙겨 사용해요. 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는 느낌이 전혀 없고 보습력은 오래 지속되어 대만족이에요.  

CREDIT INFO

진행
현진선(프리랜서)
사진
박충열(제품), 이대원(인물)
헤어&메이크업
더쎄컨
문의
셀블룸(070-4864-5151, www.cellbloom.com)
2017년 01월호

2017년 01월호

진행
현진선(프리랜서)
사진
박충열(제품), 이대원(인물)
헤어&메이크업
더쎄컨
문의
셀블룸(070-4864-5151, www.cellblo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