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찌릿찌릿’한 시린 이 증상이 있다면

센소다인 1일 2회, 2주 사용으로 시린 이 잡으세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찬 바람이 이에 닿아 이가 시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물을 마시거나 양치할 때 이가 시리다면 치아 건강을 위해 시린 이 전용 치약으로 바꿔야 한다. 순간적인 통증이라 여겨 시린 이를 내버려 두면 구강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On December 19, 2016

센소다인 멀티케어

센소다인은 세계 판매 1위 시린 이 치약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트리클로산, 파라벤이 함유되지 않은 센소다인 후레쉬·멀티케어 등이 출시되어 있다.

센소다인 멀티케어 치약은 시린 이 개선 효과, 치태 제거는 물론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특히 특허 받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일반 멘톨 성분보다 두 배 더 오래 입안을 상쾌하게 해준다. 또한, 치아 얼룩의 원인인 플라그를 제거한다. 센소다인 치약을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시린 이 통증을 완화하고 치아를 보호할 수 있다.

‘센소다인’은 질산칼륨을 함유해 하루 두 번, 꾸준히 양치하면, 2주 후 시린 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논란이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가 포함되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시린 이 전용’ 치약이다.
 

시린 이란?

시린 이는 요즘처럼 찬 바람이 치아에 닿거나 차갑고 뜨거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할 때, 양치할 때 등 빈번하게 나타난다. 순간적으로 짧게 발생하는 날카롭고 ‘찌릿’한 시린 이 통증은 치아 안쪽인 상아질이 노출되면서 발생한다.

치아 표면을 감싸는 애나멜과 잇몸 사이에 위치한 상아질에는 수천 개의 미세한 신경 경로가 치아 신경으로 연결되어 있다. 시린 이는 주로 송곳니, 작은 어금니 등 잘 보이는 부위에 나타나며 가장 심한 통증은 90% 이상이 잇몸과 치아의 경계 부분인 ‘치경부’에서 발생한다.

시린 이 통증은 시린 이 전용 치약 사용과 올바른 양치법, 일상생활 속 건강한 생활습관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시린 이 증상에 대해 일차적으로 시린 이 치약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다만, 통증이 개선되지 않거나 통증이 심하다면 구강 질환의 전조 증상일 수 있으므로 치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아래 시린 이 증상을 체크해보자. 1개 이상 체크되면 시린 이 전용 치약을 사용해 관리해야 한다.
  •  아래 상황에서 ‘찌릿’한 시린 이 통증을 느낀 경험이 있다면 체크하세요! 
    1 뜨거운 음식이나 음료 섭취할 때……
    2 차가운 음식이나 음료 섭취할 때……
    3 맵거나 짠 음식을 섭취할 때…………
    4 찬 바람이 이에 닿을 때………………
    5 양치할 때………………………………

시린 이 관리하기

성인 30% 이상이 경험하는 흔한 증상으로 치주질환을 가진 경우 60~98%에서 시린 이 증상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원인으로는 치아를 좌우로 문질러 닦는 과한 칫솔질 또는 지나치게 잦은 양치질 등 잘못된 양치 습관과 탄산음료나 산성 음식을 즐겨 먹는 등 치아 부식의 원인이 되는 식생활, 소홀한 치석·치태 관리 등 구강 위생 상태가 불량한 경우, 노화로 인한 잇몸 퇴행 등을 꼽을 수 있다.

시린 이 통증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다른 구강 질환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치과 검진을 통한 치료가 필요하다.

올바른 시린 이 관리를 위한 가장 경제적이고 간편한 방법은 시린 이 전용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시린 이 전용 치약 사용과 더불어 올바른 양치법도 중요하다.

치아를 좌우로 문질러 닦는 습관은 잇몸을 손상시켜 시린 이, 잇몸 염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회전법으로 양치해야 한다. 회전법은 치아 표면에 큰 원을 그리듯이 칫솔을 움직여 양치하면 된다.

 

성분 걱정 없이 시린 이 관리 위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 ‘센소다인’

시린 이 관리를 위해 선택해야 할 것은 질산칼륨을 함유한 치약이다. 질산칼륨은 치아의 노출된 상아세관 사이로 흡수되어 예민해진 치아 신경에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성분이다. 또한 질산칼륨은 미국 FDA에서 시린 이 개선에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성분으로 그 효과를 입증했다.

‘센소다인’은 질산칼륨을 함유한 대표적인 시린 이 전용 치약으로 세계판매 1위 시린 이 치약 브랜드이다. 질산칼륨이 치아의 노출된 상아세관으로 흡수되어 예민해진 치아 신경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하루 두 번, 꾸준히 양치하면, 2주 후 시린 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근 논란이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센소다인 멀티케어 치약은 시린 이 개선 효과를 포함하여 치태 제거는 물론, 특허 받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일반 멘톨(menthol) 성분보다 두 배 더 오래 입 안을 상쾌하게 해주며,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해준다.

또한, 치아 얼룩의 원인인 플라그를 제거한다. 센소다인 치약은 전국 약국 및 대형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유 있는 자신감,‘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 에 참여해 시린 이 관리하세요

소개
GSK 컨슈머헬스케어에서 2016년 12월 5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용
사용 2주 후부터 시린 이 개선 효과를 입증한 센소다인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만족 시 환불 기회를 제공해주는 캠페인.

환불대상
행사 기간 내 GSK 컨슈머헬스케어의 국내 공식 유통 채널에서 구매한 센소다인 제품을 하루 2번, 2주 동안 매일 사용 후 불만족한 소비자 (1인 1회)

환불 방법
아래 3가지를 준비하여 소비자 상담실(080-901-4100)을 통해 환불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1) 구매 영수증
2) 환불 신청서(캠페인 페이지 http://goo.gl/4gyWF5 또는소비자 상담실을 통해 다운받아 작성)
3) 사용하다 남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구입 개수만큼 발송) 

 

* 더 자세한 사항은 소비자 상담실 및 캠페인페이지 (http://goo.gl/4gyWF5)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어보세요.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협조 및 문의
센소다인(080-901-4100, )
2016년 12월호

2016년 1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협조 및 문의
센소다인(080-901-4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