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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한 뷰티 브랜드가 모이는 곳

SEPORA (FEAT.K-BEAUTY)

On November 03, 2016 0

우리가 입소문 난 뷰티 아이템을 테스트해보고 싶거나 뷰티 트렌드가 궁금할 때 아리따움이나 올리브영을 찾듯 세계 여성들은 세포라를 찾는다. 2백50여 가지 글로벌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는 곳에서 K-뷰티 신드롬을 일으키는 제품을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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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점에 위치한 세포라 매장. 쇼핑하러 온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다.

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점에 위치한 세포라 매장. 쇼핑하러 온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다.

  • 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점에 위치한 세포라 매장. 쇼핑하러 온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다.샌프란시스코 유니언스퀘어점에 위치한 세포라 매장. 쇼핑하러 온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다.
  • 한국에서 나고 자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에르보리앙의 부스. ‘파리’ ‘서울’이라는 장식이 눈에 띈다.한국에서 나고 자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에르보리앙의 부스. ‘파리’ ‘서울’이라는 장식이 눈에 띈다.
  •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스튜디오라 불리는 자리에서 15분 터치업 서비스가 제공된다.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스튜디오라 불리는 자리에서 15분 터치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 글로벌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모델로 활동하는 모델 아이린. 글로벌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모델로 활동하는 모델 아이린.
  • 다양한 향의 향초를 판매하는 ‘NEST’.다양한 향의 향초를 판매하는 ‘NEST’.
  •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핫 스폿

세포라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세계 29개국에 약 1천9백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대형 뷰티 편집숍이다. 약 2백50개 브랜드와 1만여 종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과 비슷한 수준. 제품을 브랜드 순이 아닌 사용 목적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이 제품을 쉽게 찾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티로더, 클라리소닉,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프레쉬 등의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스매시박스, 마크 제이콥스, 크리스찬 루부탱 등 국내에 공식 판매처가 없는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세포라만의 뷰티 서비스

세포라를 방문한다면 자신에게 꼭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호수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이용해볼 것. 피부 측정기로 피부를 스캔해 스킨 컬러 넘버를 부여하고 적합한 파운데이션 컬러와 컨실러, 어울리는 립 제품의 컬러를 제안해 이제껏 몰랐던 자신만의 고유한 컬러를 알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15분간 터치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50달러 이상 구매자에 한해 45분간 풀 페이스 메이크오버, 1백25달러 이상 구매자에겐 시니어 뷰티 엑스퍼트가 퍼스널한 스킨케어, 향수, 뷰티 메이크오버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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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빌리프의 수분 라인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세포라 매장에서도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의 수분 라인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세포라 매장에서도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 LG생활건강 빌리프의 수분 라인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세포라 매장에서도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의 수분 라인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세포라 매장에서도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 국내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만 모아놓은 ‘k-beaty’ 섹션.국내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만 모아놓은 ‘k-beaty’ 섹션.
  • 발색력이 뛰어나고 번짐이 적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조성아 22의 부스. 발색력이 뛰어나고 번짐이 적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조성아 22의 부스.
  • 세포라가 먼저 알아본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달걀 성분을 이용한 팩, 시트 마스크로 세계 뷰티 피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포라가 먼저 알아본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달걀 성분을 이용한 팩, 시트 마스크로 세계 뷰티 피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포라 페이버릿 & K-뷰티

결정 장애가 있다면 세포라가 전하는 ‘이건 꼭 사야 해!’ 섹션을 참고할 것. 제품력과 판매량을 고려해 카테고리별로 구성한 ‘세포라 페이버릿’ 섹션은 수많은 제품 중 눈여겨봐야 할 제품을 모아놓은 곳이다. 세포라 페이버릿-모이스처라이저 섹션에는 빌리프의 수분크림이 한자리 차지했으며, 아예 한국 뷰티 브랜드 제품만 모아놓은 ‘K-뷰티’ 섹션이 따로 마련돼 있다. 국내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빌리프, 닥터자르트, 투쿨포스쿨, 잇츠스킨 등의 스킨케어 아이템이 진열돼 있으며 다양한 효능을 지닌 시트 마스크가 인기 품목이다.

아모레퍼시픽, 빌리프, 조성아22, 투쿨포스쿨은 아예 브랜드 부스가 따로 마련돼 있을 만큼 K-뷰티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한국 여성의 어려 보이는 피부에 대한 로망이 반영된 듯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 품목이다. 또 글로벌 브랜드보다 가성비 좋은 시트 마스크가 사랑받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패키지의 립밤이나 핸드크림, 동양인 눈매에 맞게 제작돼 여간해선 번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포라에서 GOTCHA!

EDITOR'S PICK!

올레헨릭슨 쉬어 트렌스포메이션  오일 프리 타입의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비타민 C 복합체, 리코라이스 뿌리 추출물, 완두콩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능을 준다. 50ml $38.00.

올레헨릭슨 쉬어 트렌스포메이션 오일 프리 타입의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비타민 C 복합체, 리코라이스 뿌리 추출물, 완두콩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능을 준다. 50ml $38.00.

올레헨릭슨 쉬어 트렌스포메이션 오일 프리 타입의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비타민 C 복합체, 리코라이스 뿌리 추출물, 완두콩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능을 준다. 50ml $38.00.

커버 FX 커스텀 커버 드랍스 
2015년 미국 <얼루어> 뷰티 어워드 위너로 파라벤, 향료, 미네랄 오일, 탈크를 배제한 것이 특징.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한두 방울 섞으면 커버력을 높여준다. 15ml $44.00.

커버 FX 커스텀 커버 드랍스 2015년 미국 <얼루어> 뷰티 어워드 위너로 파라벤, 향료, 미네랄 오일, 탈크를 배제한 것이 특징.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한두 방울 섞으면 커버력을 높여준다. 15ml $44.00.

커버 FX 커스텀 커버 드랍스 2015년 미국 <얼루어> 뷰티 어워드 위너로 파라벤, 향료, 미네랄 오일, 탈크를 배제한 것이 특징.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한두 방울 섞으면 커버력을 높여준다. 15ml $44.00.

스매시박스 포토 피니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실키한 제형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비타민 A와 E, 포도씨 오일,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감을 준다. 30ml $36.00.

스매시박스 포토 피니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실키한 제형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비타민 A와 E, 포도씨 오일,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감을 준다. 30ml $36.00.

스매시박스 포토 피니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실키한 제형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비타민 A와 E, 포도씨 오일,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감을 준다. 30ml $36.00.

마크제이콥스 뷰티 하이 샤인 립 래커 ENAMORED 핑크 컬러의 민트 향 립글로스. 발색이 뛰어나며 트리플 샤인 콤플렉스가 빛나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5ml $28.00.

마크제이콥스 뷰티 하이 샤인 립 래커 ENAMORED 핑크 컬러의 민트 향 립글로스. 발색이 뛰어나며 트리플 샤인 콤플렉스가 빛나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5ml $28.00.

마크제이콥스 뷰티 하이 샤인 립 래커 ENAMORED 핑크 컬러의 민트 향 립글로스. 발색이 뛰어나며 트리플 샤인 콤플렉스가 빛나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5ml $28.00.

세포라 아보카도 페이스 마스크 아시아 뷰티에서 영감을 받은 시트 마스크로 제2의 피부처럼 느껴지는 밀착감을 선사하며 아보카도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리페어 효과를 준다. 1매 22g $6.00.

세포라 아보카도 페이스 마스크 아시아 뷰티에서 영감을 받은 시트 마스크로 제2의 피부처럼 느껴지는 밀착감을 선사하며 아보카도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리페어 효과를 준다. 1매 22g $6.00.

세포라 아보카도 페이스 마스크 아시아 뷰티에서 영감을 받은 시트 마스크로 제2의 피부처럼 느껴지는 밀착감을 선사하며 아보카도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리페어 효과를 준다. 1매 22g $6.00.

세포라 스무드 딜리버리 알록달록한 컬러감의 울트라 소프트 소재 스펀지로 리퀴드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에 최적화돼 있으며, 미스트에 적셔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라텍스가 함유돼 있지 않아 빨아 사용하거나 재사용이 용이하다. 4개입 $8.00.

세포라 스무드 딜리버리 알록달록한 컬러감의 울트라 소프트 소재 스펀지로 리퀴드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에 최적화돼 있으며, 미스트에 적셔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라텍스가 함유돼 있지 않아 빨아 사용하거나 재사용이 용이하다. 4개입 $8.00.

세포라 스무드 딜리버리 알록달록한 컬러감의 울트라 소프트 소재 스펀지로 리퀴드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에 최적화돼 있으며, 미스트에 적셔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라텍스가 함유돼 있지 않아 빨아 사용하거나 재사용이 용이하다. 4개입 $8.00.


세포라에서도 ‘하태핫태’

K-BEAUTY ITEM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보습 허브로 불리는 레이디즈 멘톨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젤 타입 수분크림. 50ml 3만9천원.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보습 허브로 불리는 레이디즈 멘톨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젤 타입 수분크림. 50ml 3만9천원.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보습 허브로 불리는 레이디즈 멘톨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젤 타입 수분크림. 50ml 3만9천원.

조성아22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 블랙 브라운 뭉침 없이 실키한 발림성으로 눈썹 컬러를 연출하고 결을 살려줘 자연스러운 브로를 연출하는 멀티 프루프 타입 마스카라. 11ml 1만9천원.

조성아22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 블랙 브라운 뭉침 없이 실키한 발림성으로 눈썹 컬러를 연출하고 결을 살려줘 자연스러운 브로를 연출하는 멀티 프루프 타입 마스카라. 11ml 1만9천원.

조성아22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 블랙 브라운 뭉침 없이 실키한 발림성으로 눈썹 컬러를 연출하고 결을 살려줘 자연스러운 브로를 연출하는 멀티 프루프 타입 마스카라. 11ml 1만9천원.

투쿨포스쿨 멜로우 바디 버터 에그와 버터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오일이 코팅막을 씌워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버터 제형의 보디 보습제. 200g 2만2천원.

투쿨포스쿨 멜로우 바디 버터 에그와 버터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오일이 코팅막을 씌워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버터 제형의 보디 보습제. 200g 2만2천원.

투쿨포스쿨 멜로우 바디 버터 에그와 버터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오일이 코팅막을 씌워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버터 제형의 보디 보습제. 200g 2만2천원.

닥터자르트 스팟젯 넥 앤 친 리프트 턱살, 목주름 등 소홀하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스폿 도트 패치. 부착 후 가볍게 눌러 마사지하면 올록볼록한 도트가 마사지 효과를 준다. 4매 18g 1만9천8백원.

닥터자르트 스팟젯 넥 앤 친 리프트 턱살, 목주름 등 소홀하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스폿 도트 패치. 부착 후 가볍게 눌러 마사지하면 올록볼록한 도트가 마사지 효과를 준다. 4매 18g 1만9천8백원.

닥터자르트 스팟젯 넥 앤 친 리프트 턱살, 목주름 등 소홀하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스폿 도트 패치. 부착 후 가볍게 눌러 마사지하면 올록볼록한 도트가 마사지 효과를 준다. 4매 18g 1만9천8백원.

  •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세포라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 www.sephora.com )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는 한국까지 직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1백 달러 이상 구입 시 1만5천원에 한국까지 보내주고 있다. 몇몇 브랜드는 한국까지 바로 배송하는 직배송 서비스가 불가능해 배송 대행지를 사용해야 하니 구매 시 참고할 것. 제품 구매 시 자신이 원하는 샘플을 3가지 선택해 받아볼 수 있으며, 시즌별로 파격적인 세일을 진행해 득템의 길로 인도한다.

우리가 입소문 난 뷰티 아이템을 테스트해보고 싶거나 뷰티 트렌드가 궁금할 때 아리따움이나 올리브영을 찾듯 세계 여성들은 세포라를 찾는다. 2백50여 가지 글로벌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는 곳에서 K-뷰티 신드롬을 일으키는 제품을 만났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윤정(매장), 김대원(제품)

2016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윤정(매장), 김대원(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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