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자연 유래 샴푸

가족 구성원이 다양하더라도 욕실에 엘리샤코이의 모어 프레쉬 샴푸 하나면 끝!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On July 27, 2017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할 때는 더욱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지 성분부터 꼼꼼하게 체크해서 고르게 된다.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까다롭게 고르면서 어른들이 쓰는 제품은 아무 제품이나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데, 어른들이 사용하는 제품도 잘 골라야 한다. 이제는 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극성인 미세먼지가 두피에 영향을 주기 때문. 미세먼지가 두피에 쌓이면서 두피 모공을 막아 트러블과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또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되어 노화를 촉진하고 피지를 다량 분비해 더욱 꼼꼼하게 세정해야 한다.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면서 깨끗한 세정이 가능한 자연 유래 성분의 샴푸를 골라야 하는 이유다.

천연 성분으로 만든 착한 샴푸를 찾고 있다면 엘리샤코이의 '모어 프레쉬 샴푸'를 추천한다. 모어 프레쉬 샴푸는 100% EWG 그린 등급의 안심 등급 성분을 함유했으며, 세정을 담당하는 계면활성제도 100% 자연 세정 성분을 사용했다. CMIT, MIT, 인공 색소, 실리콘 오일, 파라벤 등 유해 성분 31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 또한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향으로 싱그러우면서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보통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샴푸는 세정력이 너무 강해 샴푸만 하고 나면 머릿결이 뻣뻣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모어 프레쉬 샴푸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아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윤기를 더해준다. 또 트리트먼트 기능까지 더해 샴푸 하나로 스페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MINI INTERVIEW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리얼 후기

깐깐한 쇼퍼 K-QUEEN 김효진 씨와 딸 이보경

모녀가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를 직접 써보고 전한 리얼 후기.



1 평소 샴푸를 선택할 때 신경 쓰는 부분이 있나요?
두피가 건강해야 모발도 건강해지니 샴푸를 고를 때 꼼꼼하게 따지는 편이에요. 제 두피나 모발이 건조해 촉촉한 제품을 선호해요. 그렇다고 모이스쳐 제품을 사용하면 잘못하면 모발이 기름지고 세정력이 약하더라고요. 촉촉하면서도 세정력도 좋은 제품을 골라야 하죠. 딸이 사용할 샴푸는 아무래도 성분을 보게 돼요. 아이가 쓰는 제품이니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제품을 선호해요.

2 평소 사용하는 제품이 있나요?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기보다는 성분이나 후기를 꼼꼼히 보고 좋다고 하는 제품에 도전해보는 편이에요. 어쩌면 아직까지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못 만나서 한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걸 수도 있어요.

3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를 써보니 어땠나요?
우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용량이 커서 좋더라고요.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는데, 자연 성분의 향이라 좋았어요. 은은한 아로마 향이 샴푸를 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마음을 진정시켜줘요. 두피에 닿았을 때 쿨링감도 느껴져 여름에 사용하기 좋겠어요. 세정력도 좋고 사용한 뒤 두피는 개운한 느낌인 반면 모발은 뻣뻣하지 않더라고요.

4 아이의 반응은 어땠나요?
아이에게 자극적일까봐 걱정했는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지 칭얼거리지 않아 수월하게 목욕을 끝낼 수 있었어요. 아이도 숲 속에 온 듯한 싱그러운 향이라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5 모어 프레쉬 샴푸를 계속 구매하실 의향이 있나요?
당연하죠! 제가 딱 원하던 샴푸예요. 세정력도 좋고, 모발 자체에 힘이 생기고 건강해져서 머릿결이 확실히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보경이도 좋아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앞으로 저희 가족의 애정템이 될 듯해요.

Tip

모어 프레쉬 샴푸가 우리 가족에게 맞는지 망설여진다면 무료 체험분을 신청해 사용해보자.
엘리샤코이 홈페이지(www.elishacoy.com)에서 회원 가입을 한 뒤 댓글로 무료 체험분을 신청하면 8ml 무료 체험분 파우치 2개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를 원한다면 롯데 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자료제공
엘리샤코이(1544-7414)
2017년 08월호

2017년 08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자료제공
엘리샤코이(1544-7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