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우먼센스> 주부 9단이 미리 검증한 가을 필수템

coloring book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가족의 건강, 면역력, 안티에이징 등 미리 챙겨야 할 것이 많다. 주부 9단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우먼센스 K-QUEEN 3인이 경험을 담아 추천하는 가을 필수템과 마음의 양식이 될 컬러링북을 준비했으니 정보도 얻고 힐링도 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On September 01, 2016

풍성한 모발을 위한 뷰티 필수템

헤어 안티에이징, 려(呂)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8/thumb/31708-173897-sample.jpg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액 400ml 1만6천원대,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 75ml 2만원대,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200ml 1만원대.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액 400ml 1만6천원대,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 75ml 2만원대,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200ml 1만원대.

환절기에는 습도가 낮아지고 바람이 불어 모발이 건조해지며, 두피의 신진대사가 둔화돼 머리카락이 빠지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효과가 입증된 두피와 모발 케어 제품이 필요한 것은 당연지사.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인삼엑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한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샴푸 사용과 더불어 특정 탈모 부위를 집중 케어하고 싶다면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도 함께 사용할 것을 권한다. 에센스는 하루에 한 번, 깨끗하게 샴푸 물기를 제거한 두피에 에센스 끝의 마사지봉을 이용해 탈모 부위에 직접 닿게 바른 뒤 문질러 흡수시키면 되므로 편리하다.

열이 많고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고 개운하게 케어하고 싶다면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모발뿐 아니라 두피에 도포해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두피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REVIEW

이상명(Team K-QUEEN)

“워낙 두피가 민감한 편이고 모델 활동을 하느라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날이 많아 모발이 건조하고 푸석했어요. 머리를 감거나 빗을 때마다 툭툭 끊어지고 빠지는 모발이 많아 탈모가 의심됐죠.

려 자양윤모 탈모 방지 샴푸액의 탈모 방지 효과를 기대하며 한 달간 사용했는데, 울긋불긋하고 가렵던 두피가 진정되고 모발에 윤기가 돌아 만족스러워요.

아로마 향처럼 은은한 인삼 향이 나 주변에서 ‘샴푸 뭐 썼냐?’는 질문을 받기도 했어요. 모발이 많이 빠져 스타일링에도 한계가 있었는데 다시 잔머리가 나고 모발이 부드러워져 자신감을 되찾았답니다.”

 

< 컬러링북 다운로드하기 >

http://images.smlounge.co.kr/201608/c_r.pdf


 

깨끗한 물을 위한 리빙 필수템

3M 언더싱크 정수기

계절이 바뀌면서 급격한 온도와 습도 변화로 신체가 건조해지기 쉬운 9월. 피부와 기관지 등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해서 물을 자주 마셔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야 한다.

물을 마실 때는 유해균에 대한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정수된 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3M 언더싱크 정수기’를 사용한다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건강한 정수물을 마실 수 있다.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직수형 정수 시스템으로, 저장 없이 바로 정수된 물을 제공해 2차 오염의 염려를 덜어준다.

정수기의 필터도 자신의 상황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녹물이 나오는 가정은 녹물 제거 기능이 있는 필터를, 아이가 있어 세균에 민감한 가정은 박테리아 제거에 도움을 주는 필터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설치도 간단하다. 주방의 싱크대 아래 보이지 않는 곳에 필터를 설치하고 가느다란 연결선으로 파우셋과 이으면 끝. 렌털료와 전기료 걱정 없이 6개월~1년에 한 번 필터만 교체하면 되므로 경제성도 뛰어나다.
 

REVIEW

김영신(Team K-QUEEN)

“스탠드형 정수기를 사용하다 최근에 3M 언더싱크 정수기로 교체했는데 주방 공간에 여유가 생겨 좋더라고요. 필터를 보이지 않게 싱크대 아래 넣으니 인테리어적으로도 깔끔하고, 정수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스탠드형 정수기를 사용할 때는 물을 받는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큰 냄비나 쌀바가지 등은 쓸 수 없었는데 3M 정수기는 수도꼭지처럼 전용 파우셋을 사용하니 그릇 부피에 상관없이 물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물맛도 꼼꼼히 따지는 편이라 염소 제거 기능이 강화된 필터를 선택했어요. 덕분에 요즘은 물맛이 한층 좋아졌어요.”

 

< 컬러링북 다운로드하기 >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필수 영양 황금비율

바른 먹거리 211식사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8/thumb/31708-173903-sample.jpg

 

 

먹거리가 풍성한 계절,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 막막하다면 균형 잡힌 식사법인 ‘211식사’를 실천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식사, 211 식사란 한 끼에 채소, 단백질, 통곡식 비율을 2:1:1로 구성하는 식단이다.

비타민, 무기질, 피토케미컬이 풍부해 생활에 활력을 주는 채소는 다양한 색상과 종류를 적절히 섞어 먹는다. 또 익힌 채소와 생채소를 섞어 먹고 과일은 간식으로 챙기면 좋다. 단백질 식품은 포화지방이 적은 두부, 콩, 달걀, 생선 등으로 적당한 양을 먹는다.

또 식이섬유와 비타민 B군이 풍부한 현미, 보리, 통밀 등 도정을 덜한 통곡식도 적당량 섭취한다. 211식사와 더불어 다음의 5가지 바른 식습관을 함께 실천하면 더욱 건강한 식습관을 구축할 수 있다.
1. 한 끼 600kcal 정도로 양을 조절한다.
2. 채소를 먼저 먹어 포만감을 유지한다.
3. 식사는 천천히, 20분 이상 꼭꼭 씹어 먹는다.
4. 국물은 적게, 건더기 위주로 먹어 나트륨 섭취를 줄인다.
5. 수분은 음료나 커피가 아닌 물로 섭취하고 하루에 8잔 이상 마신다.
 

REVIEW

이지영(Team K-QUEEN)

“아이가 흰쌀밥을 주로 먹다 보니 체중이 늘어 고민이었어요. 다른 탄수화물의 섭취량도 많아 걱정됐죠. 식단을 어떻게 바꿀지 고민하다 ‘211식사’를 알게 됐는데, 이에 맞춰 식단을 짜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풀무원의 ‘퀴노아 영양밥’ 같은 제품을 활용해 통곡물을 챙기니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만족스럽더라고요.

반찬은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준비했어요. 반찬으로 양파, 데친 콩나물, 파프리카, 당근 등의 야채군을 선택해 야채볶음을 준비했고 단백질군인 두부에 어린잎, 브로콜리, 토마토와 유자청 드레싱을 곁들여 두부샐러드도 만들었어요.

211식사를 실천하다 보니 아이도 건강한 식습관을 갖게 되고 다이어트하는 저도 좋더라고요.”

 

< 컬러링북 다운로드하기 >

 

GIFT

9월, 추석을 맞이해 <우먼센스>가 ‘주부 9단이 미리 검증한 가을 필수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4만6천원 상당) 3명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사포닌 성분을 10배 강화한 인삼엑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샴푸를 한 후 탈모 케어를 집중적으로 하고 싶은 부위에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를 발라 흡수시킨다. 더불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시원하게 케어하고 싶다면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를 추가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3M 언더싱크 정수기(20만원 상당) 2명
필터를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고 정수기 전용 파우셋과 연결하면 바로 정수된 물을 공급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고인 물에서 발생하는 세균을 원천 차단한다. 염소 제거, 박테리아 제거 등의 기능을 하는 필터를 각 가정에 알맞게 골라 쓸 수 있고 렌털료나 전기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 바른먹거리 박스(3만원 상당) 15명
한 끼에 채소, 단백질, 통곡식 비율을 2:1:1로 구성해 균형 잡힌 식습관을 구축하는 211식사. 풀무원은 211식사를 좀 더 편리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콩나물, 샐러드 등과 같은 채소, 단백질군인 두부, 콩, 달걀 그리고 통곡식을 한 박스에 담았다.
 

응모방법

<우먼센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해주세요
8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우먼센스> 공식 인스타그램(@iwomansense)에서 ‘컬러링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1 <우먼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womansense)을 팔로우한다.
2 <우먼센스> 인스타그램의 ‘컬러링북 이벤트’를 리그램하고 ‘#우먼센스’ 를 해시태그 한다.
3 받고 싶은 선물 페이지의 그림을 예쁘게 색칠해 사진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다.
4 ‘사람 태그하기’에 @iwomansense를 태그하고 <우먼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 끝!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진행
현진선(프리랜서)
스타일링
김보선
사진
김정선
일러스트
조성흠
문의
려(080-023-5454), 3M(080-033-4114), 풀무원(080-022-0085)
2016년 09월호

2016년 09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진행
현진선(프리랜서)
스타일링
김보선
사진
김정선
일러스트
조성흠
문의
려(080-023-5454), 3M(080-033-4114), 풀무원(080-022-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