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무작정 먹지 마세요! 수험생을 위한 비타민 가이드

여름방학의 시작을 알리는 것 중 하나! 바로 아이가 학교에서 받아 온 ‘여름방학 가정통신문’이다. 여름방학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B선생’이 보내온 메시지에 주목해보자.

On July 13, 2016

B선생이 전하는 여름방학 기간 공부 Tip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상반기에 열심히 공부한 것처럼 여름방학도 성실히 보내기 바랍니다. 다만 학교 다닐 때와는 달리 방학 기간에는 공부 패턴이 흐트러질 수도 있으니 미리 스케줄을 짜두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여름방학은 수능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 할 시기입니다. 부족한 과목은 개념 정리부터 탄탄히 하고, 다양한 문제 유형을 많이 풀어봐야 합니다. 오답 노트를 작성해 지속적으로 실수하는 부분이나 취약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체력 관리
학생의 체력이 너무 떨어져 있는 것 같아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평상시 체력 저하로 인해 무기력해 보이고 수업 중 때때로 졸기도 했습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는 더욱 쉽게 지칠 것 같아 우려가 됩니다.

방학 동안 하루 종일 책상 앞에만 앉아 있기보다는 틈날 때마다 스트레칭도 하고 산책을 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해 체력을 단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체력 강화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전달 사항
평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대로 된 영양제는 수험생의 부족한 식사량과 운동량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체력을 높여주고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은 부족할 경우 체력과 면역력 저하뿐 아니라 만성피로, 어깨 결림, 구내염 등 다양한 증상을 일으키므로 평소 꾸준히 섭취하면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비타민 B군의 대부분은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지 않고, 피로와 스트레스 상황에서 쉽게 고갈될 수 있으므로 영양제 등으로 보충해주면 수험생의 체력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름철 수험생을 위한 피로 잡는 에너지 비타민

<임팩타민 파워 A⁺>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 A⁺는 청소년 맞춤형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다. 공부와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의 생활 패턴과 성장 환경을 고려해 최적 섭취량에 맞춘 비타민 B군 10여 종과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 뼈 성장을 돕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 D 등을 풍부하게 담아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준다.

뇌 기능을 돕는 콜린과 이노시톨 성분도 최적 섭취량을 담았다. 여기에 일반 티아민 대비 생체 이용률이 8배 높은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적용해 효과를 높였다. 고품질·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차별화된 제조 공정을 통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다.

고함량 제품으로 1일 1~2정만 복용해도 청소년의 신체와 눈, 두뇌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이승수
2016년 07월호

2016년 07월호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이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