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가족과함께 #여름휴가 #커밍순

2016 바캉스 필수템

온 가족이 한번 움직이려면 집을 통째로 옮기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모처럼 떠나는 여행에 부족함이 없도록 가족 여행 고수들에게 물어 바캉스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만 모았다. 그리고 여러분께 아낌없이 쏜다!

On June 22, 2016

  • 티몬과 우먼센스가 함께하는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
    우먼센스의 추천 아이템 구경하고 페이지 하단 이벤트 응모 링크를 눌러 바캉스 필수템을 득템하세요!
  • 별도 로그인 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PART 1 - Fashion

여행은 짧고 사진은 영원하다. 여행지에서는 스타일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얘기다. 일 년에 한 번이지만 물놀이 필수품인 수영복과 선글라스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준비할 것. 작년에 이어 유행하는 미러 선글라스와 패밀리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래시가드는 빛나는 사진을 남겨줄 것이다.
 

1. 배럴 홀리데이 팩 하와이
세계 특허 기술을 구현한 100% 워터프루프 기능의 패션 멀티 케이스로 수심 30m 깊이에서도 100% 방수를 유지하며, 휴대폰을 넣은 상태에서 통화 및 터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2만원.

2. 레이블6 지펑크 COL.03 로즈골드미러   2분께 드립니다 

로즈골드 미러 렌즈 선글라스. 프레임 상단이 투명한 핑크 컬러로 돼 있어 시원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8만원.

3. 폼폼 와유백 by 헬로우치카   2분께 드립니다 

콜롬비아 여성들이 오가닉 면사를 이용해 만드는 핸드메이드 백. 강렬한 컬러와 꼬임 스트랩, 폼폼이 스타일링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20만9천원.
“여권과 스마트폰 등 꼭 필요한 소지품을 담는 용도의 숄더백은 공항에서부터 유용하게 쓰이죠. 소재가 가볍고 크로스로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백을 추천해요.” (블로거 비주)

4. 미니위즈 위즈 웨이브 by 토박스   2분께 드립니다 

운동화 끈이 없고 신축성이 뛰어나 어린아이도 신고 벗기 간편한 스니커즈. 미끄럼 방지 밑창을 장착해 아쿠아 슈즈로도 신을 수 있다. 2만9천원.
 

 

1. 디스커버리 키즈 카모패턴 하이브리드 방풍
카무플라주 패턴과 사선 패턴이 트렌디한 어린이용 바람막이. 여름에 입기 좋은 가벼운 소재로 에어컨 바람, 아침과 밤의 서늘한 공기를 막아준다. 12만9천원.
“더운 나라로 여행을 가도 아이들 바람막이는 필수예요. 춥다고 느껴질 만큼 강한 에어컨 바람을 막아주고 비가 잠깐씩 내리더라도 안심이죠. 소재가 얇고 가벼워 캐리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Team K-QUEEN 조미라)
 

2. 에어워크서프 여성 래쉬가드 집업   1분께 드립니다  에어워크서프 3인가족 래쉬가드

민트 컬러 소매 배색과 스티치가 세련된 집업래시가드, 애슬레저 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젖은 상태에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5만5천원.
에어워크서프 남성 래쉬가드 집업
나일론과 스판을 믹스해 내구성과 편안함을 실현한다. 5만5천원.

3. 에어워크서프 남아동 래쉬가드&수모
희소성 있는 유아 레깅스 팬츠와 수모가 함께 구성돼 있으며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아이 피부를 지켜준다. 3만9천원.
“리조트에 간다면 비키니에 커버업을 걸치는 게 멋스럽지만 해변에선 래시가드가 필수죠. 아이가 햇볕 알레르기가 있어 패밀리 룩 느낌이 나는 래시가드를 같이 입어요. 집업 타입은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입고 벗기 편하답니다.” (Team K-QUEEN 김태림)

4. 이마트 데이즈 아쿠아바이저
물에 젖어도 처지거나 무거워지지 않는 소재로 물놀이할 때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 차단 기능의 선캡 4천9백80원.

5. 소프트백 뉴 시즌 보스턴백   1분께 드립니다 

톤온톤과 포인트 컬러 지그재그 패턴을 사피아노 가죽의 질감을 재현한 나일론 패브릭에 프린팅한 것이 특징.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여행 가방으로 제격이다. 18만9천원. 

  • TIP 과유불급, 패션 아이템 챙기기
    버려도 되는 옷을 챙겨 가 새 옷 쇼핑하기
    여행지 근처에 아웃렛이 있거나 쇼핑이 발달한 나라를 갈 땐 버려도 아깝지 않은 오래 입은 옷을 챙겨 가 현지에서 쇼핑한 옷으로 갈아입을 것. 쇼핑을 좋아해 현지에서 쇼핑한 것만 담을 캐리어를 사는 타입이라면 강력 추천한다.

    일정에 맞춰 입을 옷 미리 정해놓기
    짐 싸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시간 투자 대비 만족도가 높은 방법이다. 일정에 따라 그날 입을 옷을 지퍼백에 담아 1일 차, 2일 차… 적어놓는 것이다. 지퍼백에 데일리 룩을 담아가면 캐리어를 뒤지고 정리하는 수고가 덜어질 뿐 아니라 챙겨 갔다가 안 입고 오는 옷이 없을 것.

    손빨래로 같은 옷 돌려 입기
    아이가 어려 하루에도 옷을 여러 번 갈아입힌다면 예쁜 옷 몇 벌만 챙겨 손빨래해 입히는 방법도 있다. 요즘은 바닷가에 위치한 리조트 대부분의 객실에 세탁기가 구비돼 있다.

PART 2 - Beauty

바캉스 뷰티 파우치는 아껴 바르는 제품 대신 넉넉한 용량, 착한 가격의 아이템으로 꾸리는 것을 추천한다.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해도 자극 없는 순한 타입의 자외선차단제, 알로에, 마스크팩은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켜줄 것이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6/thumb/30736-156391-sample.jpg

 

 

1. 라비뷰티 라비듀   1분께 드립니다 

얼굴, 겨드랑이, 팔, 종아리를 관리하는 저출력 광선 제모기로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며, 터치 인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조사돼 혼자서도 사용할 수 있다. 59만9천원.

2. 리피엘 타임리스 샷 바이오 마스크
민감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가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자극 없이 전달한다. 1매 4천원.

3. 끌레드벨 선팩 SPF50+ PA+++   10분께 드립니다 

100% 순면 원단에 국내 최대 자외선 지수를 지닌 자외선차단제를 담은 시트 타입 자외선차단제. 자연 유래 성분을 91% 함유해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5매 1박스 2만4천원.
 

4.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98% 수딩 젤  5분께 드립니다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3종세트

캘리포니아산 천연 알로에베라가 98%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얼굴 피부는 물론 보디 피부와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다. 500g 4천9백90원.

5.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보디워시.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400ml 1만6천원대.

6.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케어   7분께 드립니다 

뛰어난 진정 효과를 지닌 포뮬러가 피부 과민 반응을 빠르게 완화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진정 크림. 50ml 4만원.

7.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10분께 드립니다 

두피의 피지와 정수리 냄새를 제거하며 기름진 모발을 보송하게 만드는 드라이 샴푸. 흰 파우더가 묻어나지 않는다. 150ml 1만2천원.

8. 폴라탐 워터 젤 엑스트라 포스 마스크   6분께 드립니다 

국내산 100% 참나무 뿌리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워터 젤 타입의 에센스, 통기성이 뛰어난 큐프라 시트가 특징. 미백, 주름 개선, 보습 효과를 주는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각각 25ml 6매 2만3천4백원.
“여행지에서 더 효과적인 1일 1팩. 보습, 미백, 진정 등 다양한 기능의 제품으로 챙겨 가요. 여행 초반엔 보습, 자외선에 그을린 중반엔 미백, 돌아오는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는 진정 효과를 지닌 제품을 차례로 사용하죠.”(Team K-QUEEN 김태림)

9. 마케리마케 013 5-in-1 페이셜 클로스   10분께 드립니다 

메이크업, 각질, 피지, 모공 노폐물 제거, 마사지 등의 5가지 기능이 합쳐진 시트형 페이셜 클렌저로 물에 적셔 거품으로 클렌징하는 방식이다. 10개입 1만5천원.

10. 쉬크 인튜이션 마이멜로디 에디션   10분께 드립니다 

피부 곡면에 따라 움직이는 입체 헤드에 거품 생성과 면도 기능을 한 번에 하는 모이스처라이징 바를 장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보습 효과를 준다. 1만1천9백원. 

  • TIP 후유증 없는 뷰티 파우치 꾸리기
    어매니티 제품 체크는 필수
    예약한 호텔이나 리조트의 어매니티를 미리 확인하면 아이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에 대비할 수 있다.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제품인 경우 안심해도 좋지만 현지 브랜드 제품이라면 집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챙겨 갈 것. 호텔이나 리조트에 구비된 어매니티 제품은 홈페이지나 앞서 다녀온 블로거의 후기를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굴욕 예방 차원, 제모기
    일주일 정도의 장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름 에티켓인 제모 아이템을 챙길 것. 제모는 떠나기 전에 필수로 해야 하지만 겨드랑이와 다리는 사나흘만 지나도 거뭇해지기 때문이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자극을 더해주지 않도록 보습·진정 성분을 함유한 여성용 면도기나 저자극 레이저 제모기가 출시되고 있다.

1.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막스마라 by 사필로

1.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막스마라 by 사필로

1.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막스마라 by 사필로

Cell 97.7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 토너

KEY ITEM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로 건강한 머릿결을 가꿔주는

여행지에서 피부만큼이나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것이 있다면 단연 두피와 모발이다. 기온이 1℃씩 오를 때마다 두피의 피지 분비량은 10~20% 증가하며 이는 단순한 트러블부터 지루성 피부염,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두피는 신체 중 자외선을 가장 가까이서 맞는 곳으로 머리숱이 적거나 탈모가 진행 중인 경우에는 자외선이 모낭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을 파괴해 모발이 푸석하고 쉽게 갈라진다. 여행지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케어하는 두피 케어 제품이 필요한 이유다. Cell 97.7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 토너는 뿌리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주며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것이 특징. 지압형 돌기로 이루어진 헤드를 두피에 직접 대고 머리를 빗어 내리듯 사용하면 두피 에센스가 분사돼 건강한 두피 온도인 36.5℃를 되찾고 모근에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무엇보다 각종 성장인자를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화장품 원료인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그리고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받은 모발 성장 촉진제 조성물 함유로 여름철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Cell 97.7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 토너   10분께 드립니다 

국내 최초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열을 내려 자외선, 습한 기후로 인한 두피 트러블을 예방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올댓스킨 쇼핑몰(http://www.allthatskin.com/ )에서 만날 수 있다. 200ml 5만원.

파워 인스타그래머 레이디 유진 @lady_uzine

파워 인스타그래머 레이디 유진 @lady_uzine

“최근 일 년 사이에 태국, 몰디브, 하와이, 파리로 휴가와 출장을 다녀왔어요. 특히 더운 나라를 다녀오면 머릿결이 많이 손상되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느껴져요.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 머리를 기르는 중이라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막는 솔루션이 필요했죠. 즉각적인 쿨링 효과에 끌려 사용해본 Cell 97.7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 토너는 뜨거워진 두피열을 빠르게 식혀 트러블을 예방하고, 지압형 헤드가 장착되어 따로 마사저를 챙길 필요가 없어 여행 짐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됐어요. 이번 바캉스에도 챙겨 가 남편과 함께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PART 3 - Living&Cooking

챙겨 가지 않아도 문제는 없지만 있으면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한다. 리빙과 쿠킹 분야의 필수템은 엄마의 살림 실력이 고스란히 나타나는 분야이기도 하니 눈여겨볼 것. 아이디얼한 리빙 아이템부터 집밥 생각 가시게 하는 간편식을 소개한다.
 

 

 

1. 락앤락 트래블 파우치 5종 세트   2분께 드립니다 

세면용, 슈즈용, 언더웨어용, 의류용, 전자제품용으로 구성된 파우치 세트로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3만4천9백원.
“캐리어 안에 신발 전용, 속옷 전용 등 분류가 용이한 백인백을 넣어 부피를 줄여요. 예전엔 지퍼백에 넣고 이름을 써야 했는데 요즘은 짐을 싸기 편하도록 크기, 항목별로 표시돼 있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답니다.”(블로거 쎄씨주부)

2. 벨킨 믹스잇↑Ⓡ 메탈릭 파워 락스타 6600   10분께 드립니다 

마그네틱으로 된 케이블 스토리지와 넉넉한 6,600mAh 용량의 휴대용 배터리로 안드로이드용 케이블과 아이폰용 케이블이 함께 구성돼 있다. 7만9천원.

3. 하우스오브말리 키즈 헤드폰
사자 갈기와 귀가 귀여움을 극대화하는 아동용 헤드폰. 2만2천원.
“비행기 안에서 지루해하지 않도록 아이패드에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담아 가요. 볼륨을 제일 작게 해도 집중해서 보지만 키즈용 헤드폰을 사용하면 더욱 즐거워한답니다.”(블로거 뀌미)

4. 고프로 히어로4   1분께 드립니다 

촬영할 영상을 미리 볼 수 있는 내장 터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으며, 2.7K30f 및 1080p60f 동영상을 제공함은 물론 초당 30프레임의 속도로 12MP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54만5천원.
 

 

1. 삼립 하이면 한국식 엣날 김맛우동
튀기지 않아 쫄깃한 수타식 면과 멸치육수, 국산 김가루의 담백함이 전해지는 옛날 우동. 액상스프와 김후레이크가 들어 있어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완성된다. 2천5백원.
“얼큰한 라면도 좋지만 아이들이 어리다면 함께 먹을 수 있는 맵지 않은 라면을 챙겨 가요. 일정이 끝나고 호텔에서 야식으로 나눠 먹기 좋고, 아이들이 물놀이하고 추워할 때 뜨끈한 국물도 함께 먹일 수 있답니다.”(Team K-QUEEN 김회란)
 

2. 샘표 우리엄마 오징어채볶음   1분께 드립니다  샘표 트래블 파우치

저온에서 말려 부드러운 오징어채를 태양초 고추장으로 볶아 매콤 달콤한 맛이 나며, 원터치 캔 포장으로 보관이 간편하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55g 2천4백원.
 

3. 신송식품 시금치 된장국   5분께 드립니다  신송 된장국 5종세트

끓는 물을 부으면 집에서 만든 된장국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철분이 풍부한 시금치가 함유돼 영양도 뛰어나다. 10g 1천2백원.

4. 코멕스 피크닉 메이트 아이스 쿨러백
방수 원단과 단열 압축 스펀지, 방수 코팅 원단이 외부 복사열을 차단하고 보냉 효과를 높여주며 바닥 패드가 내장돼 가방 처짐을 방지한다. 22L 2만5천9백원.

5. 타파웨어 에코 물통 주니어 플리캡   5분께 드립니다 

뚜껑에 탭이 있어 손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밀폐력이 뛰어나 나들이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제품.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각각 500ml 1만4천9백원.

6.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강된장 보리비빔밥

찰보리밥 햇반과 쇠고기와 우렁이를 더한 백설 다담 강된장으로 구성된 비빔밥. 햇반과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워 비벼 먹거나 끓는 물에 햇반과 소스 파우치를 10분간 넣으면 가정식 비빔밥이 완성된다. 2천9백원.

7. 만전김 줄줄이 조미김 트래블팩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간편한 여행용 김. 해바라기씨유로 잰 100% 국내산 김이 5매 40봉, 총 2백장으로 구성돼 있다. 4천6백80원. 

  • TIP 비행기 탈 때부터 챙기는 아이 간식
    어린아이를 데리고 비행기를 타면 아이가 이륙 얼마 후 귀가 먹먹해지는 불편함을 느낀다. 비행기에서 아이가 우는 당황스러운 순간이 오지 않도록 아이가 불편해 보이면 씹어 삼킬 수 있는 과자나 젤리를 쥐어주자.

PART 4 - Health

여행지에서는 병원 방문이 어렵기 때문에 무조건 잘 먹고 잘 놀아야 하는 법이다. 모기, 진드기 등 해충을 쫓는 기피제는 필수. 찬 음료보다는 차나 끓인 물을 마셔 ‘물갈이’로 일컫는 배탈을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다.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을 배제할 순 없으니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잊지 말 것.
 

1. 옐로우 아쿠아 백 배럴

2. 잡스 아웃도어 미스트   10분께 드립니다 

작은소참진드기, 털진드기 등의 진드기, 모기 기피제로 야외 활동 시 노출된 피부나 옷, 양말 위에 분무하면 해충 기피 효과가 4시간 이상 유지된다. 100ml 9천9백원.
“캠핑을 갈 때도, 여름 휴가지에서도 모기 쫓는 스프레이나 모기 기피 제품은 필수예요.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의 제품을 가방에 넣어 다니며 자주 뿌리는 것도 중요하죠.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제품인지 살펴보세요.”(Team K-QUEEN 김회란)

3. 헨켈 홈키파 마이키파 밴드
국내 최초 밴드 타입 모기 기피제. 천연 시트로렐라 오일 성분이 모기를 쫓아주며 손목이나 발목, 벨트 등에 착용하면 모기 기피 효과가 4시간 이상 지속된다. 1만1천5백원.

4. CJ라이온 히에피타 열 냉각 시트
갑작스럽게 열이 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시트 속 수분이 기화하면서 열을 탈취·발산시키며 냉각 효과가 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 어린이와 성인 모두 사용할 수 있다. 4매입 3천5백원.
 

5. CJ헬스케어 컨디션 레이디   10분께 드립니다  컨디션 레이디10병

숙취 해소에 효과적인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과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 베타인, 비타민 C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 음주 전후 복용하는 방식이다. 100ml 4천5백원.

6. 3M 넥스케어 숨쉬는 방수밴드 투명 중형

뛰어난 방수성과 세균 차단 기능이 상처를 물과 세균으로부터 보호해 2차 감염을 막아주며 유연한 초박형 재질로 부착 후에도 활동에 지장이 없다. 20매 4천50원.

7. LG생명과학 리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5분께 드립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아연, 철분 등 미네랄 17종을 담았으며 녹여 먹거나 씹어 먹을 수 있는 추어블 형태로 새콤달콤한 딸기 맛이 난다. 2개월분 3만원.
“물놀이는 에너지 소모량이 많아 밤이 되면 아이들을 곯아떨어지게 하죠. 기력이 달리지 않도록 종합영양제를 챙겨 가요. 물로 삼키지 않고 씹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은 아이들이 간식처럼 여긴답니다.”(Team K-QUEEN 이은아) 

  • TIP 아이와 동반한다면 해열제는 필수
    어린아이를 데리고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해열제를 챙겨 갈 것. 실내와 야외의 온도 차이와 물놀이 후유증으로 열감기에 걸리기 쉽다. 휴대가 간편한 해열제로는 파우치 형태로 짜 먹는 타입의 해열제, 이마에 붙이는 시트형 해열제를 추천한다. 가족 중 열이 나는 사람이 있다면 호텔에 체온계를 요청할 것. 웬만한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는 요청 시 체온계를 대여해준다.
1. 퍼플 프레임 미러렌즈 선글라스 레이블6.
2. 태슬장식 클러치 슈펜.

1. 퍼플 프레임 미러렌즈 선글라스 레이블6. 2. 태슬장식 클러치 슈펜.

1. 퍼플 프레임 미러렌즈 선글라스 레이블6. 2. 태슬장식 클러치 슈펜.

유한양행 엘레나

KEY ITEM 여성 건강도 유산균이 대세

이제껏 없던 전염병과 스트레스로 인한 질환이 나타나면서 면역력을 길러주는 유산균이 필수 영양제로 등극했다. 음식으로 섭취한 유산균은 장내에 정착하지 않고 배설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해야 하는데, 유산균은 많이 섭취해도 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기 어려워 ‘진짜’ 유산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 질 건강을 증진하는 유한양행 엘레나는 유산균 중 질 내에 정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킬 수 있는 품종인 락토바실러스의 특허 균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질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길러줘 여성들의 ‘인생 유산균’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엘레나 속 특허 균주는 위산과 담즙산에 잘 견뎌 장까지 도달하고 이 균들이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정착, 유익균을 증식시켜 유익균이 많은 환경을 만들어준다. 곰팡이가 자라기 쉬운 덥고 습한 날씨, 많은 사람이 모이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등으로 질염에 감염되는 여성이 증가하는 때, 여성 건강을 지키는 바캉스 필수템이다.

유한양행 엘레나   10분께 드립니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한 여성 전용 건강기능식품. 습기와 수분에 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존을 위해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용기를 채택했으며, 하루에 한 번 한 캡슐을 섭취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장 건강과 질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다. 170mg×30캡슐 4만5천원(1개월분).

파워 인스타그래머 땡깡공주 @jini_sta

파워 인스타그래머 땡깡공주 @jini_sta

“딸 둘 맘으로서 여성 질환,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은 편이거든요. 유산균이 면역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가족 모두 챙겨 먹고 있지만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은 처음이에요. 여름에 주의해야 하는 질환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질염은 말 못할 고민 중 하나죠. 피곤하면 심해지게 마련이라 찜찜한 느낌과 가려움으로부터 자유로운 진정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한달 전부터 유한양행 엘레나로 질 건강을 관리해 왔어요. 특허 받은 균주가 장 건강과 배변 활동을 돕는 것은 물론, 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번 휴가에도 꼭 챙기려고요.”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선호
어시스트
김수민(FD)
촬영협조
라비뷰티(1644-2106), 마케리마케 쉬크(080-023-5454), 타파웨어(080-023-8811), 유세린(080-219-1900) 락앤락(080-329-3000), 레이블6(02-539-8432), 헬로우치카(070-7683-1809), 토박스(070-7799-8485), CJ제일제당(080-850-1200), 삼립(080-739-8572), 소프트백(070-7726-6334), 배럴(1899-8751), 디스커버리(080-820-8802), 고프로(070-8805-0859), 만전김(080-792-9911), 샘표(080-996-7777), 신송식품(080-900-3214), 코멕스(080-676-1004), 일리·미쟝센(080-023-5454), 헨켈(080-022-1212), 팜클(1644-1191), CJ헬스케어(080-700-8802), 프럼네이처(080-080-8222), 디맥(1599-8875), CJ라이온(080-858-1000), 끌레드벨(080-465-4650), 유한양행(080-024-1188), LG생명과학(080-2468-080), 넥스케어(080-033-4114), cell97.7(080-718-0120)
2016년 06월호

2016년 06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선호
어시스트
김수민(FD)
촬영협조
라비뷰티(1644-2106), 마케리마케 쉬크(080-023-5454), 타파웨어(080-023-8811), 유세린(080-219-1900) 락앤락(080-329-3000), 레이블6(02-539-8432), 헬로우치카(070-7683-1809), 토박스(070-7799-8485), CJ제일제당(080-850-1200), 삼립(080-739-8572), 소프트백(070-7726-6334), 배럴(1899-8751), 디스커버리(080-820-8802), 고프로(070-8805-0859), 만전김(080-792-9911), 샘표(080-996-7777), 신송식품(080-900-3214), 코멕스(080-676-1004), 일리·미쟝센(080-023-5454), 헨켈(080-022-1212), 팜클(1644-1191), CJ헬스케어(080-700-8802), 프럼네이처(080-080-8222), 디맥(1599-8875), CJ라이온(080-858-1000), 끌레드벨(080-465-4650), 유한양행(080-024-1188), LG생명과학(080-2468-080), 넥스케어(080-033-4114), cell97.7(080-718-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