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남심 사로잡는 취향저격 데이트 룩

On February 26, 2016

쇼핑의 계절 봄이 다가왔다. 옷장을 정리하며 쇼핑 리스트를 작성하기 전, 남편 마음 사로잡을 데이트 룩을 참고하시라.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2/thumb/27149-98438-sample.jpg

 

 

심플한 룩에 파스텔 컬러감이나 러블리한 포인트가 들어간 아이템을 이용하면 더욱 사랑받는 의상이 완성된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화이트 셔츠에 헴 라인의 길이감이 달라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랩 스커트를 레이어링하고 러블리한 포인트 요소가 될 수 있는 16S/S 트렌드 컬러 로즈쿼츠 토트백을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움이 배가 될 것이다. 하트 모양이 들어간 깔끔한 이어링으로 남자친구에게 은연중 사랑을 고백해보자. 슈즈를 선택할 시 굽 높은 힐보다는 플랫슈즈를 선택할 것. 롤리타 감성을 더해 준다면 데이트하기에 이보다 더한 룩은 없을 것이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2/thumb/27149-98440-sample.jpg

 

 

만일 스커트보다 팬츠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스키니한 팬츠로 보디라인을 살려 그의 마음을 설레게 해 보는 것도 팁. 디스트로이드 라이트 데님 스키니 팬츠에 베이식한 니트를 레이어링한 후 볼드한 골드 체인 네크리스와 유니크한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자. 이번 S/S 트렌드 키 컬러인 파스텔 옐로우 크롭트 재킷을 포인트로 어깨 위에 걸쳐주면 산뜻한 느낌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화이트 태슬 로퍼로 마무리해주면 이보다 더한 데이트 룩은 없을 듯!
 

CREDIT INFO

진행
오현민
E-MAIL
hmoh@seoulmedia.co.kr
2016년 02월호

2016년 02월호

진행
오현민
E-MAIL
hmoh@seoul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