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취향저격, 설 선물 성공 리스트 UP

On February 05, 2016

받는 사람의 마음은 물론, 주는 사람의 마음까지 담아야 하는 설 선물.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세트 선물로 실패 확률 0%에 도전하시라.

 

나눠 먹는 미덕, 상다리 부러지는 설 상차림

고소한 냄새의 각종 전과 윤기 흐르는 갈비찜, 뽀얀 국물의 떡국 등 설하면 푸짐한 상차림을 빼놓을 수 없다. 가족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른 명절, 그 마음을 담았다.

장인의 손길을 담았다, 신세계 전통 설 선물 세트

신세계 전통 설 선물세트는 우리술방, 신세계떡방, SSG 장방에서 준비한다. 한국의 전통주를 모던한 패키지에 담아 소개하는 우리술방의 ‘술방 약주 능이송이 세트’는 송이버섯, 한약재를 발효해 은은한 송이 향을 음미할 수 있어 설 안주상에 그만이다. 떡과 다과 등 한식 디저트를 소개하는 신세계떡방의 ‘동병상련 정월명인 기프트’는 현미 가래떡과 전통문양을 낸 원형 절편, 4색 인절미로 구성되어 설 간식으로 나눠먹기 좋다.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장류와 효소 등을 맛볼 수 있는 SSG 장방의 ‘SSG PL 혼합세트’는 명인들이 만든 간장, 조청, 된장 등으로 구성되어 설음식의 맛을 더한다. 능이주 750ml, 송이주 750ml 4만8천원, 동병상련 정월명인 기프트 6만5천원, SSG PL 혼합 세트 8만2천원.
문의 1588-1234
 

설 명품 선물 특선, 올가홀푸드 친환경 선물세트

다 같은 과일이 아니다. 과일별 국내 최적의 산지를 발굴해 수확한 과일중 당도, 산도, 경도, 색깔, 모양 등을 꼼꼼히 평가해 품질이 탁월한 과일만 담아낸 ‘친환경 과일 선물세트’, 경남 산청에서 농약과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 볏짚과 청보리로 키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 한우세트’, 배출량을 줄이는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저탄소 인증 과일 선물 세트’, 청정 환경이 잘 보존된 만재도의 ‘자연산 수산물 세트’ 등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착한 먹거리를 준비한다. 친환경 정성 사과․배 혼합세트․저탄소 친환경 명품 사과세트 모두 시세가, 올가 만재도 수산물 세트 13만원.
문의 www.orga.co.kr
 

에쓰푸드 존쿡 델리미트 구정 선물세트

에쓰푸드 구정 선물 세트는 최고급 몬테사노 하몽부터 존쿡 델리미트 세트, 설성 오리세트 등 6가지로 출시되어,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최고급 스페인 하몽과 건조육, 치즈로 구성된 ‘몬테사노 마이스터 건조육 세트’는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 뒷다리로 만든 최상위 등급인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가 포함되었다. 매년 완판을 기록하며 사랑받아 온 ‘존쿡 델리미트 VIP 세트’와 ‘존쿡 델리미트 BEST’는 인기 소시지와 베이컨, 수제햄은 물론 바비큐 립으로 푸짐하게 준비해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기기 좋다. 몬테사노 마이스터 세트 16만원, 존쿡 델리미트 VIP 세트 7만8천원, 존쿡 델리미트 BEST 1호 5만8천원, 2호 3만8천원.
문의 www.johncookmall.co.kr
 

새해에 더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떡국 먹고 나이 한 살 더 먹었더니 서럽기만 하다. 되돌릴 수 없는 세월이 야속하지만 피부 나이만큼은 되돌리고 싶은 여자의 간절한 마음을 겨냥했다. 어머니, 형님, 시누이 점수를 두둑이 딸 수 있는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 매일 젊어지는 습관,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주름 없이 탄력 있는 동안 피부 관리를 위한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하는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늘어나는 주름이 걱정인 사람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것은 물론, 기존 스킨케어 제품만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안티 링클 케어에 답을 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가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켜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64만9천원.
    문의 www.triabeauty.co.kr

  • 주머니 사정 맞춤, 온뜨레 오가닉 기획세트

    2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금액 구성으로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에 맞춰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유기농 및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온뜨레에서 준비한 ‘오가닉 기획세트’가 바로 그것. 이 밖에도 노화 단계별 맞춤 케어를 도와주는 에키아 ‘하일리 액티브 퍼밍 세럼 SET’, 피부를 진정시키는 갸마르드 ‘토닝 로션-유칼립투스 SET’ 등을 만날 수 있다. 젤 이지엔 앙띰 SET 2만9천원, 하일리 액티브 퍼밍 세럼 SET 10만원, 토닝 로션-유칼립투스 SET 3만7천원.
    문의 www.ontree.co.kr

시너지 효과 노린,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오일 에센셜 케어 키트

SK-ll에서 소개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오일 에센셜 케어 키트’는 50가지 미세 영양 성분과 자연 발효 대사액, 피테라™ 원액이 90% 이상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찾아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미라클 오일’로 구성되었다. 미라클 오일은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사용했을 때 강력한 보습 효과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주는데, 피테라 에센스 다음 단계에서 미라클 오일을 덧발라 주거나 믹스해서 사용할 경우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과 피부 결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미라클 오일 50ml 19만원대.
문의 www.sk2.co.kr

KEYWORD

CREDIT INFO

진행
복혜미 기자
2016년 02월호

2016년 02월호

진행
복혜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