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마이 리틀 텔레비전 5탄

메이크업 챌린지 with 윤쨔미

따라 해볼 만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가감 없는 제품 리뷰 등 몸소 체험한 뷰티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소개하는 시간. 앳된 외모와 발랄한 목소리는 기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FashionN <팔로우 미 4> 등을 통해 메이크업 실력을 인정받은 ‘윤쨔미’의 채널을 플레이했다.

On November 01, 2015

이대로만 하면 매일 아침 30분 더 잔다
타입별 아이라이너 정복하기


여러분은 보통 메이크업하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저는 노래도 듣고 TV도 보면서 느긋하게 메이크업을 즐기는 편이라 시간이 오래 걸려요. 짧은 시간에 메이크업을 해본 적이 거의 없죠. 그런데 오늘은 5분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갑자기 외출할 일이 생겼을 때, 집 앞에 친구나 남자친구가 찾아왔을 때 자주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과연 제가 5분 안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지. 여러분도 함께 화장하는 마음으로 성공을 기원하며 지켜봐주세요!
 



1. 5분 안에 모든 화장을 끝내는 5분 메이크업에 도전! 앞머리를 말고 5분 뒤 알람이 울리도록 스마트폰을 세팅한 뒤 준비 시작!
2. 메이블린 인스턴트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를 커버하고 싶은 부분과 이마, 콧대 등 높아 보이고 싶은 부분에 바른다.
3.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P-02를 얼굴 전체에 두드려 바른다. 얼굴 구석구석 다 두드려 바르기엔 시간이 조금 빠듯할 수 있다.
 



4. 에뛰드하우스 룩앳 마이 아이즈 BR405 컬러를 눈두덩에 손가락으로 펴 바르고 반짝이는 펄감의 에뛰드하우스 룩앳 마이 아이즈 BE105 컬러를 덧바른 뒤 아이섀도 브러시를 사용해 눈 밑 애교살 부위를 가볍게 쓸어준다.
5. 에뛰드하우스 블링블링 아이스틱 9호를 눈머리에서 애교살 중앙 부위까지 발라 어려 보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6. 홀리카홀리카 원더 드로잉 스키니 아이브로우 01호로 눈썹의 빈 곳을 채울 것. 거울을 가까이 놓는 것보다 조금 멀리 두고 보며 그려야 과하게 진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7.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49호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번지게 펴 발라 아이라인의 완성도를 높인다. 언더라인도 잊지 말고 그러데이션할 것.
8. 시세이도 아이래쉬 컬러로 속눈썹을 집은 뒤 맥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언더라인은 눈동자 아랫부분만 살짝 터치한다.
9.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08호를 콧대, 콧방울에 발라 또렷한 윤곽을 완성하고 얼굴 가장자리에 둥글리듯 발라 셰이딩 효과를 준다.
 



10. 더페이스샵 싱글 블러셔 OR01호로 양 볼과 광대뼈 부분을 터치한 뒤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3호로 립 메이크업 시작. 입술 안쪽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11. 립 메이크업 종료와 함께 울리는 알람. 5분 메이크업 성공!
12. 평소처럼 완성도가 높거나 정성이 가득하진 않지만 외출 가능한 메이크업을 5분 만에 완성한 것치고는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PLAY MORE


반반 메이크업 고양이 vs 강아지



CAT EYE

1.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눈썹 끝을 올리듯 그려 살짝 날카로운 이미지를 연출한 뒤 베이지 컬러 섀도, 피치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차례로 바른다.
2. 퍼플 계열의 아이섀도를 눈꼬리에서 45도 위로 쓸어준 뒤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눈동자 끝 부분은 살짝 빼듯이 그리고, 눈머리는 언더라인의 눈동자 아래쪽을 연결해 앞트임 한 듯한 눈매를 연출한다.
3. 마스카라를 눈꼬리 부분을 중심으로 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 뒤 아래쪽 속눈썹도 길고 또렷하게 컬링한다.

 



PUPPY EYE

1. 아래로 처진 일자 눈썹을 연출한 뒤 브라운 컬러 섀도로 눈을 동그랗게 덮는 느낌으로 바른다. 눈꼬리 쪽은 자연스럽게 밑으로 떨어지도록 터치할 것.
2.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연출하고 언더라인은 둥근 느낌이 들도록 브러시로 퍼지게 블렌딩한다. 

3. 마스카라를 눈동자 위아래 부분에 집중적으로 바르고 언더라인은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로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윤짜미는

윤짜미는

유튜브 윤쨔미의 메이크업&뷰티 채널(www.youtube.com/user/yooncharmi)을 통해 메이크업 튜토리얼, 화장품 리뷰 등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9월 14일 기준 22만3천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FashionN <팔로우 미 4>등에 출연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했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쨔미의 메이크업&뷰티 채널(www.youtube.com/user/yooncharmi) 캡처
2015년 10월호

2015년 10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쨔미의 메이크업&뷰티 채널(www.youtube.com/user/yooncharmi)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