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한 컬러도 안 남는다!

메이크업 팔레트 활용술

센스 없는 남편이 출장길에 사온 메이크업 종합 선물 세트, 가을 트렌드 컬러를 모았다고 해 덜컥 사버린 아이 팔레트 다 모여라. 권장 사용 기간인 1년 안에 눈에 바를 엄두가 안 나는 컬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꿀 팁을 소개한다.

On October 26, 2015

핑크·피치 계열 섀도

립스틱을 바른 입술에 아이섀도를 톡톡 두드리듯 사용하면 오묘한 컬러감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섀도를 많이 사용할 경우 입술이 건조해질 수 있으니 소량만 사용할 것.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른 입술 중앙 부분에 섀도를 터치한 뒤 경계가 지지 않도록 섞어 바르면 촉촉하고 글리터리한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바닐라코 폴 인 서울 아이섀도 팔레트
다채로운 컬러와 은은한 펄감이 트렌디하고 여성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팔레트 하나로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5.8g 3만원. 


 

펄이 함유된 블루 섀도

펄감이 함유된 블루 계열 컬러는 베이지나 브러운 컬러로 음영감을 준 눈매에 가볍게 터치해 포인트 컬러로 활용할 것. 이마저도 부담스럽다면 눈꼬리 쪽 언더라인을 연출해도 된다. 블루, 그린, 퍼플 같은 섀도는 모발 끝에 문지른 뒤 헤어 전용 픽서를 사용해 헤어 초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레드뽀 보떼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깊은 초록 바다의 베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하이드로랩 콤플렉스 EX, 아르간 오일, 마돈나 백합 뿌리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이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6g 10만원대.
 

다크한 브라운 섀도

브라운과 플럼 컬러를 섞어 눈두덩에 물들이듯 바른 뒤 언더까지 이어주고, 반짝이는 피치 브론즈 컬러로 동공 부분과 눈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주면 좀 더 입체감 있는 눈매가 완성된다.


1. 랑콤 파리지엔 클러치
브론즈, 딥 브라운, 그레이 등 5가지 아이섀도, 3가지 컬러의 아이브로 파우더와 블러셔,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된 클러치 타입 팔레트. 11만원.


2. 메이블린 더 누드 팔레트
베이지 컬러를 활용한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은은한 펄이 가미된 브론즈 컬러를 이용한 음영 메이크업,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9.6g 3만2천원. 


3. 비디비치 뉴 퍼펙트 블렌딩 아이섀도우
폴리머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컬러 믹싱과 블렌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웨어러블한 5가지 컬러가 매트한 제형부터 반짝이는 제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7g 6만3천원.


핑크 베이지 계열 섀도

여름에 쓰고 남은 보송한 파우더에 핑크나 베이지 펄 섀도와 믹스하면 유분기 많은 T존 부위에 하이 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다. 과하지 않은 섀도와 팩트의 황금 비율은 1:4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팔레트 3
페미닌한 매력을 지닌 12가지 로지 뉴트럴 컬러가 울트라 매트부터 메탈릭 텍스처까지 구성되었으며 컬러 간 블렌딩이 쉽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1.3gx12 7만3천원.


요즘 대세, 마르살라 컬러

마르살라 컬러는 레드 계열이라 자칫하면 과해 보일 수 있다. 다른 컬러와 믹스하는 것보다 단독 으로 사용해야 촌스럽지 않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하는 법. 다크한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연출한 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언더라인, 눈꼬리 쪽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무섭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눈매가 연출된다. 



맥 버건디 타임스 나인 

다양한 색의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9구 팔레트. 버건디 계열의 9가지 아이섀도는 매트부터 프로스트까지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었다. 9g 6만3천원대.



블링블링한 골드 펄 섀도

골드 펄감의 섀도를 오일과 믹스해 팔, 다리, 쇄골 부분에 둥글려 바르면 매끈하고 촉촉한 보디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1. 보브 컬렉션 아이즈 클래식 드레스
실버, 브라운, 카키 등 트렌디한 6가지 컬러를 담은 아이 팔레트. 순도 높은 색상의 프리즘 미러 펄과 오일이 섬세한 빛을 연출한다. 1.6ml×6 2만4천원대.


2. 손앤박 올 댓 쉬머링 키트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시머링 섀도 키트. 얼굴 라인의 음영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6g×6 3만1천원.



은은한 펄감의 화이트·핑크 섀도

화이트 섀도를 수분감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섞으면 하이라이터가 완성된다. 피부 톤이 칙칙 하다면 핑크 섀도를 선택할 것. 화이트와 핑크 섀도를 믹스해 애교살에 바르면 어려 보이는 눈매가 완성된다. 다크서클 커버 효과는 덤! 

슈에무라 슈:팔레트
눈매가 아름다워 보이는 16가지 누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내추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완판되었던 인기 팔레트를 한정판으로 재출시했다. 1.4g×16 13만원. 



발색력 뛰어난 화려한 컬러

화려하고 튀는 컬러의 섀도는 투명한 네일 래커에 믹스해 바르면 은은한 컬러감의 네일이 완성된다.


카고 인 더 시티 아이 팔레트 by 벨포트 

따뜻한 누드, 골드, 브론즈, 코퍼 빛의 은은한 펄이 함유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지속력 높은 컬러 입자가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0.8g×12 7만3천원.


  • 촬영협조 / 랑콤·슈에무라(080-022-3332), 맥(02-3440-2782), 비디비치(080-516-1616), 손앤박(02-517-3566), 보브(080-050-3300), 어반디케이(080-835-0099), 끌레드뽀보떼(080-564-7700), 메이블린(080-565-5678), 바닐라코(080-225-6500). 벨포트(080-508-6631)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승수
도움말
김종현(비디비치 메이크업 교육팀 팀장), 김수빈(우현증 메르시 원장), 이하나(맥 프로 이벤트팀 부팀장), 김은진(W퓨리피 원장), 이재연(보브 ABM)
2015년 10월호

2015년 10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승수
도움말
김종현(비디비치 메이크업 교육팀 팀장), 김수빈(우현증 메르시 원장), 이하나(맥 프로 이벤트팀 부팀장), 김은진(W퓨리피 원장), 이재연(보브 A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