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셀럽 6인이 말하는

1일 1팩, 꿀피부 충전

찬 바람 부는 가을이면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자주 극심한 건조함에 시달린다. 이때가 데일리 팩 케어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시기니 셀럽 6인처럼 부지런해질 것.

On October 26, 2015



타니 루미코(방송인)

평소 자외선차단제도 바르지 않을 정도로 피부 관리에 관심이 없었지만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신경 쓰기 시작했다.

한 달 정도 매일 팩을 하며 부지런을 떨었더니, 파운데이션 컬러가 맞지 않을 만큼 검게 그을리고 칙칙했던 피부 톤이 한결 맑아지고 결도 부드러워졌다. 원진 피부과에서 나온 닥터진 5데이즈 빔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을 요일에 맞춰 사용하는데 월요일엔 필링, 화요일엔 수분, 그다음은 미백, 탄력, 영양 이런 식의 체계적인 집중 관리를 할 수 있어 좋다. 팩을 떼어낸 뒤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오바지의 비타민 C 세럼을 발라 마무리한다.

 

 

닥터진 5데이즈 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세트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 25ml×5매 3만원.
오바지 프로페셔널 C 세럼 20%
피부 진피까지 비타민을 흡수시켜 유해 독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콜라겐을 증강시켜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하고 주름을 없애준다. 30ml 8만4천9백원.



김희애(배우)

촬영 강행군이 이어지는 요즘 같은 날에는 아침저녁으로 2가지 팩을 번갈아 사용하며 1일 2팩을 한다. 스케줄 가기 전, 바쁜 아침에는 피테라 에센스가 고농축돼 있어 수분과 영양을 단시간에 공급하는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한다.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사용하면 5분 정도만 있어도 효과가 있다. 저녁에는 하루 동안 지친 피부의 탄력을 잡아주는 기능성 팩, SK-Ⅱ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를 얼굴뿐 아니라 목까지 붙여준다. 아이들을 챙기거나 집안일을 할 때도 시간을 절약할 겸 스킨 리부스터를 도톰하게 바르고 있으면서 항상 수분 공급에 신경 쓴다.

 

 

스킨 리부스터 아쿠아
젤 타입의 마스크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 75ml 10만8천원.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고농축 피테라 성분이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한다.10매 15만4천원.

SK-Ⅱ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가 있다. 6매 13만2천원.



유화이(쌤시크 메이크업 원장)

가을철 건조함을 호소하는 지인들에게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만이라도 1일 1팩으로 집중 관리해보라 권유하는데, 하나같이 몰라볼 정도로 피부가 좋아졌다 말한다. 

다만 지성 타입은 영양 과잉으로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팩 제거 후 토너로 결을 정리한 다음 가벼운 보습제를 발라야 한다. 에센스가 다량 묻어나 리치한 시트지 타입보다는 쫀쫀한 젤 타입을 선호한다.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의 와인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애용한다. 수분 공급과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소예도담의 유기농 겔마스크 역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들어 있어 즉각적인 영양 공급에 우수한 제품.

 


소예도담 토탈 케어 유기농 하이드로겔 마스크

고려진생에서 판매하는 제품. 100% 유기농 성
분으로 미백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10매 4만원.

디어패커 미라클 타임 리프팅 하이드로겔 마스크
와인과 석류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케어해준다. 30ml 4천원.



태하윤(뷰티 블로거 ‘햇살이언니’)

계절 변화에 따른 건조함을 남들보다 앞서 느끼는 건성 피부라 하루도 빠짐없이 1일 1팩을 실천 중이다. 

A.H.C. 순면 마스크는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한다는 특수 관리 앰풀이 고농축된 제품으로 팩을 떼어낸 뒤에도 시트지가 마르지 않고 에센스가 촉촉하게 남아 있다. 가격 대비성능이 아주 우수한 제품.
팩을 하고 나서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리치한 크림을 바른다.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성능이 다른 크림을 믹스해 사용하는 편. 일주일에 한 번은 AHA 성분이 든 닥터진 브라이트닝 필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톰하게 발랐다가 씻어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자극 없이 필링할 수 있다.

 


A.H.C 순면 마스크 라인

기능별로 수분, 미백, 탄력, 영양 4가지 종류가 있다.
25ml×10매 9만9천원.

닥터진 브라이트닝 필
원진 바이오 헬스케어에서 출시한 닥터진의 제품.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트러블을 예방하는 필링젤 30ml 6만5천원.



조애경(WE클리닉 원장)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트러블이나 주름에 취약하기 때문에 1일 1팩으로 항상 보습을 유지하려 노력한다. 특히 눈가 피부는 두께가 0.6mm 내외로 피부 중 가장 얇고, 건조함에민감한 부위라 아이 마스크로 이중 관리한다. 에스티로더 스트레스 릴리프 아이마스크를 붙인 뒤 그 위로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를 한 번 더 붙이는데, 이렇게 하면 눈가부터 시트지가 마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 팩을 붙이기 전, 클라란스 페이스오일을 볼 부분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팩을 하는 내내 에센스가 날아가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된다. 100% 순수 자연 식물 추출물 오일이라 순한 편.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고농축된 제품. 26ml×6매 3만원.

클라란스 페이스 트리트먼트 플랜트 오일(블루 오키드)
헤이즐넛 에센셜 오일이 수분 손실을 예방한다. 30ml 6만2천원. 

에스티로더 스트레스 릴리프 아이 마스크
눈 주위의 부기를 완화해 준다. 10매 3만6천원.


이정민(아나운서)

워낙 덜렁거리는 성격이라 체계적으로 피부 케어를 못 하는 편. 그래서 선택한 심플한 방법이 1일 1팩이다. 특별한 노하우는 필요하지 않고 드러그스토어 세일 기간에 한 번 들러 종류별로 팩을 왕창 사다 놓는 것이 전부다. 요즘은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 제품을 구매하는데, 마유 성분부터 태반·백금 성분이 든 팩까지 성분이나 기능별 종류가 수십 가지라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하다.

따뜻하게 샤워한 후 모공이 열렸을 때 시원한 팩 한 장을 올려주면 지친 피부가 편안해진다. 쟁여놓은 팩을 하나씩 해치우는 재미가 1일 1팩의 매력인 듯.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 라인 진주 성분이 함유된 팩은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마유 성분이 함유된 팩은 영양과 단백질을 공급해 보습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수분 공급과 주름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각 27ml 3천원.


촬영협조 / 닥터진(1600-8664), 해피피부(02-554-1192), SK-Ⅱ(080-023-3333), 고려진생(080-333-8503), 디어패커(1661-3189), A.H.C(080-332-0855), 헤라(080-023-5454), 에스티로더(02-3440-2772), 클라란스(080-542-9052), 메디힐(070-4044-8312)




 

CREDIT INFO

진행
서예리(프리랜서)
2015년 10월호

2015년 10월호

진행
서예리(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