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유승옥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 01

유승옥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 D-30

부단한 노력을 통해 고질적인 몸매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핫 보디로 거듭난 유승옥. “그나마 날씬한 허리가 없었다면 망했을 ‘육덕진’ 몸매”라고 셀프 디스를 마다하지 않는 그녀에게 물었다. 양껏 먹고 유승옥처럼 될 수 있는 법.

On May 19, 2015


“주변에서 완벽한 몸매라고 칭찬해주시지만 저라고 왜 몸매에 대한 고민이 없겠어요. 지금도 다이어트 중인걸요. 무작정 굶기에 시술까지,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지만 운동만 한 다이어트가 없다는 건 제가 보증해요. 그래서 평소 먹는 양보다 조금 덜 먹고 촬영 틈틈이 거울 앞에서 발레이션 동작을 반복하지요. 땀이 나고 지칠 때까지 하는 것보다 한 동작을 하더라도 정확하게, 근육의 움직임을 느끼면서 몸을 긴장시키는 것이 중요해요.”

 

가슴과 등의 메시 조직이 흡습 속건 효과를 주며 통기성이 우수한 크롭 기장의 라임 컬러 톱 세컨드업 by 세컨스킨.

 

 

요거트 마니아 유승옥의 황금 허리 레서피

“제가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해서 알고 계실 거예요. 오트밀(귀리)과 요거트를 즐겨 먹는 식단이요. 오트밀은 흰쌀보다 GI 지수가 낮아 지방으로 축적되는 양이 적고 요거트는 유산균이 장 건강을 지켜줘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변비를 예방해요. 요거트에 오트밀을 넣어 상큼하게 먹거나 오트밀을 고명으로 올린 샐러드에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여 먹지요. 복합유산균을 풍부하게 함유한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담백하고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거의 매일 먹고 있어요.”

 


1 아사이베리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인 항산화 샐러드
SBS <스타킹>을 통해 공개했던 유승옥의 항산화 푸드, 아사이베리 파우더와 요거트를 드레싱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 유승옥은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의 최대 고민인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로메인, 치커리 등 채소 한 접시에 아사이베리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이면 안티에이징 샐러드 완성!

재료 매일바이오 플레인 100g, 샐러드용 채소(양상추, 로메인, 치커리) 1접시, 방울토마토·블루베리 5개씩, 아사이베리 파우더 1큰술
만들기
1 샐러드용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방울토마토, 블루베리를 올린다.
2 ①에 매일바이오 플레인과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믹스한 아사이베리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인다.


2 보디 디톡스 주스, 케일 요거트 스무디
유승옥은 커피 대신 주스, 차를 즐겨 마시며 수시로 수분을 공급한다. 저지방 우유와 플레인 요거트를 1:2 비율로 준비하고 디톡스에 효과적인 채소, 과일을 함께 갈아 마시는 방법. 체내에 쌓인 독소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케일과 유산균이 풍부한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마시면 ‘슈퍼 파워 디톡스’를 경험할 수 있다.

재료 매일바이오 플레인 100g, 저지방 우유 200ml, 케일 12장, 꿀 1작은술
만들기
1 블렌더에 매일바이오 플레인, 저지방 우유, 케일을 넣고 간다.
2 ①에 꿀을 넣어 섞고 천천히 마신다.


3 견과류를 넣어 씹는 맛이 살아 있는 플레인 요거트
오트밀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유승옥의 아침 식사. 오트밀로 죽을 만들어 먹거나 요거트에 오트밀을 넣어 먹는다. 오트밀의 고소한 맛이 누룽지와 비슷한 느낌을 준다고. 담백한 맛이 질릴 땐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 말린 과일을 곁들여 상큼하게 즐긴다.

재료 매일바이오 플레인 200g, 아몬드 5알, 호두 3조각, 크랜베리·블루베리 5알씩, 오트밀 1큰술
만들기
1 매일바이오 플레인에 분량의 재료를 올린다.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 말린 과일을 더하면 섬유질을 섭취할 수 있다.
2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오트밀의 양을 추가할 것.

 

  • 매일바이오 플레인
    국내 최초로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전 세계적으로 20년간 8백여 건의 연구 논문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복합유산균을 1g당 5억 마리 함유했다. 생우유 95%와 유고형분의 최적의 비율로 맛이 진하고 풍부해 그냥 먹어도, 다른 재료와 섞어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다.



 

피부가 다이어트 하는 사실을 모르게 하라

“거의 매일 잠들기 전, 40분씩 건식 반신욕 기계를 사용해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피부 노폐물을 배출해주어 피부 톤이 맑아지거든요. 반신욕을 하는 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크림을 도톰하게 바르거나 시트 마스크를 붙여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라면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얼굴이 핼쑥해지기 쉽잖아요. 다이어트로 인해 나이 들어 보이는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거나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이너뷰티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요.”

 

유승옥’s pick
1 유스랩 에버콜라겐 UV 케어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원료 인정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1000mg 함유되어 피부 속 콜라겐을 보충하는 이너뷰티. 노화, 스트레스, 수면 부족, 다이어트 등으로 지친 피부에 주름·탄력을 개선하고 보습력을 더해주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개월분 8만9천원.

2 유스랩 판도라 UV 케어 다이어트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서 찾은 핑거루트 추출 분말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름, 탄력, 윤기, 수분 보유력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 비타민 B₁, 비타민 E 등 일일 권장량 100%의 비타민 5종이 함유되어 몸매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1개월분 9만9천원.

 

 

 

Oneday Balletion Class
유승옥의 원데이 발레이션 클래스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소재 브라톱과 스포츠 밴드 보정 레깅스 모두 세컨드업 by 세컨스킨.

 

잘록한 허리를 만드는 옆구리, 팔 운동

1 양발의 발꿈치를 붙인 뒤 턴아웃(발끝을 몸의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는 동작)해 다리 근육을 긴장시킨다.
2 무릎을 구부리고 왼팔을 옆구리에 붙인 뒤 직각이 되도록 L자를 만들고 반대쪽 팔을 귀 옆에 바짝 붙인다. 손바닥이 바깥을 향하도록 해서 팔 안쪽에 긴장감을 줄 것.
3 무릎을 붙이고 양팔을 수평이 되도록 벌린 뒤 반대쪽으로도 같은 동작을 취한다. 8회씩 3세트 반복한다. 

 




핫 보디 유승옥도 신경 쓰이는 복근, 힙업 운동

1 양손을 동그랗게 모은 상태에서 양발을 바깥으로 턴아웃한다.
2 한쪽 무릎을 쫙 편 상태에서 반대쪽 다리를 한 발짝 내민 뒤 무릎으로 무게중심을 이동한다. 양팔을 올리고 시선은 앞을 향한다.
3 상체를 천천히 구부려 다리와 직각이 되도록 한 뒤 다시 위로 천천히 올라온다. 이때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빼야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다. 양쪽 번갈아 8회씩 3세트 반복한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선호,오혜숙(요리)
헤어
수안(살롱드 뮤사이 본점)
메이크업
주정하(살롱드 뮤사이 본점)
요리&스타일링
우현주
촬영협조
세컨스킨(02-6111-5000), 매일바이오(1588-1539), 유스랩(1544-8598), 핏비트(080-808-0232), 일렉트로룩스(1566-1238), 리복(02-3446-4058)
2015년 05월호

2015년 05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윤선호,오혜숙(요리)
헤어
수안(살롱드 뮤사이 본점)
메이크업
주정하(살롱드 뮤사이 본점)
요리&스타일링
우현주
촬영협조
세컨스킨(02-6111-5000), 매일바이오(1588-1539), 유스랩(1544-8598), 핏비트(080-808-0232), 일렉트로룩스(1566-1238), 리복(02-3446-4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