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톱 아이돌 커플의 19금 사랑

On March 04, 2015 3

아이돌 스타의 밀회 현장이 포착됐다. 멀고도 가까운 나라 일본에서 데이트 중이라는 목격담이 전해진 것. 그런데 그 수법의 대담하기가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린 생쥐 못지않다.


A양은 멤버들과 같은 숙소의 다른 층에 또 하나의 방을 예약했다.
그리고 며칠 후 남자친구를 초대했다. 공연 연습이 끝난 야심한 시각,
A양은 멤버들의 눈을 피해 남자친구가 있는 방을 찾았다


때는 바야흐로 지난해 중반기, 걸그룹 멤버 A양과 대세 아이돌 그룹의 B군이 일본 도쿄 인근의 호텔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첩보가 들어왔다. 두 사람이 만나는 시간은 물론이고 함께 묵고 있는 호텔의 룸 넘버부터 입고 있는 의상의 색깔까지, 팩트(fact)가 확실했다.

의아한 건 당시 A양이 소속된 걸그룹은 ‘일본 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다는 것. 광고라든지 화보 촬영 등 쏟아지는 국내 스케줄은 잠시 미뤄놓고 일본 공연에 매진하고 있던 때라 데이트할 시간이 있을까 싶었다. 또 외로운 타지 생활에서 기댈 곳이라곤 오직 멤버들뿐. 자고 일어나는 것, 먹는 것, 무대를 준비하는 것 등 일거수일투족을 멤버들과 함께 보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을 게다.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두 사람이 쥐도 새도 모르게 ‘은밀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일본에 먼저 도착한 A양은 멤버들과 같은 숙소의 다른 층에 또 하나의 방을 예약했다. 그리고 며칠 후 남자친구를 초대했다. 공연 연습이 끝난 야심한 시각, A양은 멤버들의 눈을 피해 남자친구가 있는 방을 찾았다. 하루 종일 자신만 기다렸을 남자친구를 위해 두 번째 저녁 식사를 하기도 했고 야식을 시켜 먹으며 체력을 보충하기도 했다. 또 컴퓨터 게임이나 보드게임을 하며 둘만의 추억을 쌓았다. 그러고 이른 새벽 숙소로 돌아와 하는 말은 “운동하고 왔어”였다.

그렇게 일본 투어 기간 동안 빛과 그림자처럼 함께 다니며 철저한 비밀 속에 동고동락한 두 사람이지만 꼬리가 길면 밟히기 마련이었다. A양이 발병하면서 결국 들통이 나고 만 것. A양은 공연 중 복통을 호소하며 쓰러졌고, 그 원인이 성생활로 인한 바이러스 감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멤버들은 물론 소속사가 발칵 뒤집혔다. A양은 약과 주사에 의존하며 공연을 마무리했지만 한국에 돌아온 이후 지금까지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관계를 멤버들과 소속사도 알게 된 것은 당연하다.

수면 위로 올라온 두 사람의 ‘은밀하고 위대한’ 데이트는 그것이 끝이 아니었다. 두 사람은 서울 강남의 모 클럽에 종종 출몰하는데, 그때마다 진한 애정 행각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다는 것. 룸을 잡아 단둘이 은밀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때로는 스테이지를 장악하며 뛰어난 춤 솜씨와 무대 매너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번은 다른 여성들에게 둘러싸인 B군의 모습을 본 A양이 화를 내면서 클러버들 앞에서 사랑싸움을 하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뜨거우면서도 화끈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지난해 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 물론 첫눈에 반한 건 아니었다. 프로그램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화면 밖에서 털털하고 솔직한 서로의 매력을 발견하면서 호감을 느꼈다.

구애는 B군이 먼저 했다. 그는 프로그램 종영 후 먼저 집 앞으로 찾아오는 등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한 달이 넘는 시간 동안 때로는 귀엽게, 또 때로는 마초적 매력을 어필한 결과 그녀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지인의 도움도 있었다. B군에 대한 확신이 없었을 때 주위에서 그의 칭찬을 쏟아냈기 때문. 실제로 순하디순한 성격에 의리까지 있는 천생 남자 B군을 마다할 여자는 없었다. 게다가 개성적 마스크에 넘치는 끼, 뛰어난 말솜씨까지 보유한 그는 뭇 여성의 로망이 되고 있다.

A양 역시 아이돌 스타 중 ‘톱 오브 더 톱’. 섹시한 몸매와 순수한 얼굴에 부드러운 매력이 더해졌으니 빠지지 않을 남자가 누가 있을까. 최근에는 더욱 날씬해진 몸매를 부각하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선남선녀의 화끈한 데이트 목격담이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해지고 있다. B군의 파워풀한 정력에 A양의 건강은 괜찮은지, 두 사람의 애정 전선은 건강한지, 아이돌 스타들 사이에서는 꽤나 입방아에 오르는 중이란다.

아이돌 스타의 밀회 현장이 포착됐다. 멀고도 가까운 나라 일본에서 데이트 중이라는 목격담이 전해진 것. 그런데 그 수법의 대담하기가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린 생쥐 못지않다.

Credit Info

기획
하은정
취재
강안연

2015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하은정
취재
강안연

3 Comment

지민통통 2015-03-14

누굴까요?? 궁금

솔로몬의지혜 2015-03-12

본인들이 알아서 다 판단하겠죠

heeyeol19 2015-03-04

선남선녀들의 만남 말릴필요가 있나요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