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셀럽들의 별별 단골 숍

화려한 스타들이 단골집에 앉아 있는 풍경이 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이곳을 놓치지 마라.

On October 21, 2014

펄 스파 바이 미키모토 코스메틱
단골 연예인│특A급 셀러브리티

연예인들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가장 신경 쓰는 곳이 어디일까? 바로 피부다. ‘펄 스파 바이 미키모토 코스메틱’은 거창한 이름값을 한다. 거친 피부를 금세 진주가루를 뿌린 것처럼 은은한 광이 나는 피부로 바꿔주기 때문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용되는 모든 제품에 진주 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일본 왕실은 물론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잇 플레이스다. 특히 이곳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철저하게 보호되어 자신만의 프라이빗한 생활을 즐기고 싶은 유명 셀럽들이 자주 들른다.

그래서인지 이곳의 영업 방침은 ‘보안’이다. 그 흔한 스타 마케팅도 취재 허가도 없다. 피부 좋다고 소문난 한 유명 스타는 이곳을 일주일에 2~3회씩 이용하기도 한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63길 15
    문의 02-542-1294



Y1975
단골 연예인│비, 이서진, 류승수, 김광규, 현영, 조여정, 박예진, 양은지 부부

요즘 청담동에서 가장 핫한 라운지 바를 꼽으라면 단연 ‘Y1975’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이어지며 한쪽 면에 크게 자리 잡은 수족관에서는 상어가 유유히 헤엄친다. 이서진은 이곳에서도 일명 매너남으로 유명하다.

사석에서 팬들을 만나면 부담스러울 법도 한데 같이 인사하며 악수하는 것 정도는 쿨하게 받아주는 모습을 보인다고. 가수 비도 이곳을 자주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테라스에서 종종 지인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혹자는 밤 배경을 한 테라스에 비가 앉아 있는 것처럼 훈훈한 풍경이 없다고 말하기도 한다.

청담동에서 연예인이 자주 찾기로 유명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사장이 이태원의 유명 라운지 바를 모티브로 시작한 곳이라서 레스토랑의 고급스러움과 라운지 바의 자유분방함을 고루 갖췄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2길 30
    문의 1544-0197



SSG 푸드 마켓 청담
단골 연예인│이영애, 고소영, 윤승아, 에릭, 배용준

‘진정성 있는 식문화와 감각적인 패션,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져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신개념 푸드 마켓’이라는 거창한 슬로건에 어울리게 다양하고 자주 접하지 못한 독특한 식재료를 모아놓았다.

‘피엔폴루스’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오피스텔 지하에 위치한 이 ‘SSG 푸드 마켓’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기획 단계부터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들을 기용해 2년간 공을 들인 야심작이다.

들어선 순간 해외 마켓을 잘 버무려 깔끔하게 정리한 듯한 느낌이 드는 이곳은 그 럭셔리함과 걸맞게 정·재계 인사 부인들과 연예인들이 자주 장을 보러 온다. 특히 전지현과 윤승아는 자주 찾는 단골들에겐 너무 익숙해 연예인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라고. 식품 코너에서 군것질 중인 민낯의 셀럽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42
    문의 02-1588-1234



청담 우리동물병원
단골 연예인│최지우, 서인영, 임재범, 신세경, 장미여관, 서현진, 유승호, 윤두준, 이은미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이 다 모이는 이곳은 식당도, 클럽도 아니다. 애견인을 자처하는 연예인들이라면 한 번씩 다녀갔다는 곳이 바로 ‘청담 우리동물병원’이다. 동물병원이라고 코웃음 칠지도 모르겠지만 강남에서도 부자들만 모인다는 청담동 땅에 4층짜리 건물 통째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미스에이의 민은 두 마리의 애견을 모두 여기에 맡길 정도로 이곳의 단골손님이다. 24시간제로 운영되지만 청결, 진료, 시스템 모두 놓치질 않으니 병원임에도 언제나 후끈한 핫 플레이스로 낙점됐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14
    문의 02-541-7515



언노운바이크
단골 연예인│
김사랑, 류승범, 박재범, 쌈디, 지오디(손호영, 박준형, 데니안), 걸스데이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는데(unknown) 실제론 ‘연예인 자전거’로 유명하다.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연예인들이 이 ‘언노운바이크’를 사랑하며 로드숍에 종종 들른다. 특히 최근엔 열애설을 인정한 손호영과 가수 아미가 심야 데이트 중 즐겨 타던 모습이 찍혀 ‘손호영 바이크’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했다.

가격대도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제품이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기동력이 좋다. 게다가 프레임을 바꾸거나 색상을 바꾸는 등 디테일한 주문이 가능해 이미 마니아 사이에서는 최고의 자전거 숍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더구나 몇 년째 불고 있는 웰빙 바람에 자전거를 이용한 운동도 붐이 일어 앞으로 언노운바이크를 찾는 사람은 늘어갈 전망이다.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19길 141
    문의 02-532-1118



유니온스타
단골 연예인│김수현, 이이경, 최다니엘, 투애니원, 빅뱅

신나는 음악과 조명 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다. 다들 클럽을 상상하겠지만 ‘유니온스타’는 클럽을 연상시키는 음악과 조명 속에서 볼링과 함께 맥주,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볼링장이다. 이곳은 트렌디하고 영하다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데, 특히 김수현이 자주 찾던 공간이다.

그는 드라마 촬영으로 바쁠 때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다녀갔으며, 자주 올 땐 일주일에 2~3회씩 방문할 정도였다. 마이볼과 신발 등을 직접 놓고 다닐 정도로 열심이었고 주로 일반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다. 가끔 친구와 내기 볼링을 치고 게임에서 질 땐 아쉬워하는 모습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기도 해 인간적이고 친근한 모습의 김수현에게 반해 팬이 된 사람도 많았다고.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7길 12
    문의 02-461-0707



핑가스존

단골 연예인│최민식, 송강호, 박진영, 이나영, 김태우, 이윤식, 송혜교

멋쟁이들이 모이는 압구정 로데오거리. 그곳에 옛 향수에 젖어들려는 옛날 세대와 옛 시절을 느끼려는 요즘 세대들이 모였다. ‘핑가스존’은 2만여 장의 LP와 7천여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는 뮤직바다. DJ가 음악을 선정해 틀어주는 다른 LP바와는 달리 손님들이 곡을 신청하면 뮤직비디오를 함께 틀어준다.

이곳의 단골손님아라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 그는 지인들은 물론 회사 식구들과도 함께 자주 이곳을 찾는다. 이곳에서 자신의 노래는 물론이고 후배들의 노래를 신청해 듣기도 한다. 그는 이곳에 있을 때면 어린아이같이 때 묻지 않은 모습을 종종 보이는데, 자신의 노래가 나오면 신나서 박수를 치기도 하고 밝게 웃으며 장난을 친다고.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거리 665-12
    문의 02-517-9121

CREDIT INFO

취재
전유리,이충섭
사진
박원민
2014년 09월호

2014년 09월호

취재
전유리,이충섭
사진
박원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