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설탕씨의 뷰티 쇼핑 포트폴리오 6

여름 피부와 의리를 지키는 법

황사, 미세먼지, 이상 기온 등 어느 해보다 유난스러운 봄을 보낸 덕분인지 생리하기 전날처럼 트러블이 올라온다. 청소년 화장품에 눈독 들이지 않아도 단숨에 피부 문제를 제거하는 입소문 난 트러블 사냥꾼들을 피부 타입별로 추천한다.

On June 23, 2014

1 닥터자르트 컨트롤A 스피디 클리어 세럼 산뜻한 젤 타입 세럼으로 피부 진정, 각질 케어, 수분 공급 등 트러블 피부에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추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인증받았으니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것. 30ml 3만8천원.
2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흔적을 완화하는 미백 기능성 인증 에센스로 피부 진정 효능을 지닌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함유되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40ml 3만6천원대.
3 오리진스 스팟 리무버 트러블을 빠르게 가라앉히고 새로운 트러블 생성을 막는 성분의 트러블 전용 에센스. 오이, 사과 등의 식물 성분이 트러블 자국을 완화한다. 10ml 2만1천원대.


민감성 피부에 추천!
닥터자르트 컨트롤A 스피디 클리어 세럼
작은 자극에도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 트러블을 안고 사는 피부 타입에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이미 용량을 늘려달라는 애정 어린 요청이 가득하다. 투명한 제형에 향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 자극이 없으며, 흡수가 빨라 바로 다음 제품을 발라도 밀리지 않는 것도 장점.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건조한 편이라 수분감이 많은 크림을 덧바르는 것이 좋다. 트러블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을 때보다 트러블이 생길 기미가 있는 곳에 바르면 붉은 기가 진정되며 트러블이 조용하게 지나간다.

건성 피부에 추천!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민감성 피부를 지닌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로슈포제의 따끈따끈한 신제품. 제품이 나오는 입구가 뾰족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밀키한 제형이지만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가장 칭찬하고 싶은 점은 다른 트러블 에센스보다 월등한 보습력. 바르고 나면 바로 건조해지는 트러블 케어 전용 제품의 맹점을 개선했다.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이 남긴 붉은 흔적을 점차 옅어지게 하며 곪을 대로 곪았는데도 짜면 나오지 않고 사라지지도 않는 염증성 여드름에 특효가 있다.

지성 피부에 추천!
오리진스 스팟 리무버
‘3초 스팟 젤’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애증의 제품. 10ml의 적은 용량, 2만원이 넘는 괘씸한 가격에도 수년간 오리진스의 스테디셀러 자리를 지키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0.5%의 살리실산이 바르자마자 빠르게 작용하여 트러블을 잠재우며 트러블의 흔적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어 트러블이 완벽하게 사라질 때까지 바르는 것이 좋다. 하루에 3회까지 덧발라도 되지만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얇게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손가락보다는 면봉을 이용해 트러블 부위에만 바르는 것을 추천하며 이미 짠 여드름보다는 곪기 직전의 트러블에 효과적이다.

설탕씨’s Direction! 이달의 메이크업 키트

1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_2중 피지 컨트롤 시스템으로 피부 위 과잉 피지와 땀을 흡수해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팩트. 민트 성분과 제주의 천연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한다. 12g 9천원.
2 위치스 파우치 겟잇 이지 브라우 펜슬카라_브로 마스카라와 펜슬이 내장된 듀얼 제품.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고 브로 마스카라로 컬러감을 주는 방식.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땀과 물에 강하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도톰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2.2g 1만2천원.
3 미샤M 매트 립루즈 SPF 17 레트로 뮤즈_답답함과 무게감 없는 제형으로 얇고 부드럽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입술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 뛰어난 컬러 피그먼트가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다. 4.1g 1만1천8백원.
4 VDL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01 누디브러쉬_브라운 톤의 4색 컬러 팔레트로 눈매를 그러데이션하기 좋으며 맑은 펄감이 자연스럽고 가벼운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프라이머 효과가 있어 유분기가 많은 피부에 추천한다. 6g 2만5천원.
5 아리따움 풀커버 스틱 컨실러 1호 라이트 베이지_사선 커팅 공법으로 피부 결점에 균일하게 발리며 부드러운 인조모의 브러시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2g 6천원.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브러시를 이용해 T존과 U존 등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곳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아침에 정성스럽게 바른 베이스가 무너지지 않고 저녁까지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주는 제품. 가루 날림이 없어 휴대하면서 바르기 용이하며 브러시로 콧대를 쓸듯 바르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 역할도 해낸다.

위치스 파우치 겟잇 이지 브라우 펜슬카라
보자마자 “유레카!”를 외친 이 제품은 삼각형으로 깎인 펜슬과 브로 마스카라가 양쪽에 달린 ‘2 in 1’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도톰한 눈썹을 그리는 데 효과적. 눈썹 숱이 많은 타입은 브러시로 결을 고르게 빗은 뒤 펜슬로 빈 곳을 채우고, 눈썹 숱이 적다면 펜슬로 눈썹 윤곽을 완성한 뒤 눈썹 결이 위를 향하도록 아래에서 위로 빗으면 된다.

미샤M 매트 립루즈 SPF 17 레트로 뮤즈
MBC 드라마 <호텔킹>의 주인공 이다해가 즐겨 바르는 컬러로 흰 피부 톤에 어울리지만 어떤 피부가 발라도 피부를 한 톤 화사하게 연출하는 매력을 지녔다. 발색력과 밀착력이 우수하고 입술 각질을 부각시키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바른 뒤 팩트로 두드려 유분기를 제거하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 컬러감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

VDL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01 누디브러쉬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자 하는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너무 어둡지 않은 컬러 조합 덕분에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다.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펄감이 돋보이며 단독 컬러로 써도 눈매를 시원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 쌍꺼풀 주름 등에 끼지 않고 잘 번지지 않아 더운 여름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한다.

아리따움 풀커버 스틱 컨실러 1호 라이트 베이지
노란기가 맴도는 라이트베이지 컨실러는 도드라지는 붉은 자국을 가리는 데 효과적이다. 부드럽게 발리는 컨실러가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하단에 브러시가 내장되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잡티커버를 쉽게 할 수 있으며 눈 밑 다크서클 커버에도 효과적이다.

  • MAKE-UP TIP

    <호텔킹> 이다해처럼,매트 피니시 메이크업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올 때 눈매와 입술을 선명하게 표현하면 트러블이 있는 피부 쪽으로 가는 시선을 막을 수 있다. 매트한 베이스 제품을 최대한 얇게 펴 바르고 트러블이 도드라지는 부분은 컨실러로 집중 마크할 것. 쨍한 컬러감의 립스틱은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한다.

뷰티 엑스퍼트 설탕씨는…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설탕씨의 달콤한 인생(blog.naver.com/urstylehere)’의 운영자이자 칼럼니스트, 프리랜스 포토그래퍼. <우먼센스> 독자들을 위해 매달 피부 고민을 서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박설아(설탕씨)
사진
윤선호
모델
이정화
헤어
은성(살롱드 뮤사이 본점)
메이크업
주정하(살롱드 뮤사이 본점)
제품협찬
아리따움(02-6080-9966), 이니스프리(080-380-0114), 닥터자르트(1544-5453), 오리진스(02-3440-2783), VDL(080-023-7007), 미샤(080-080-4936), 라로슈포제(080-344-0088), 위치스파우치(080-924-9200)
의상협찬
ARUHA(www.aruha.kr)
2014년 05월호

2014년 05월호

기획
이윤정
박설아(설탕씨)
사진
윤선호
모델
이정화
헤어
은성(살롱드 뮤사이 본점)
메이크업
주정하(살롱드 뮤사이 본점)
제품협찬
아리따움(02-6080-9966), 이니스프리(080-380-0114), 닥터자르트(1544-5453), 오리진스(02-3440-2783), VDL(080-023-7007), 미샤(080-080-4936), 라로슈포제(080-344-0088), 위치스파우치(080-924-9200)
의상협찬
ARUHA(www.aruh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