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K-QUEEN

‘K-QUEEN 콘테스트’와 ‘네이버 해피빈’이 함께하는 2013 나눔 캠페인

‘K-QUEEN 나눔 캠페인’이 여성의 꿈을 응원합니다!

On October 17, 2013 4

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여성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입니다. 3월 캠페인은 뜨거운 관심 속에 완판되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독자 여러분이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K-QUEEN 나눔 캠페인’은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이란?
국내 최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만든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 포털.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기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문 역할을 수행하며 매월 평균 70만 명이 해피빈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적 기부금이 3백억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기부 커뮤니티입니다.

4월 캠페인 후원처 피플앤피플
더 많은 사랑을 주고 싶은 엄마를 응원합니다! 세상의 많은 엄마들 중에 조금 특별한 사연을 가진 엄마들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조금 불편한 장애가 있어 어떻게 아이를 키울지 걱정하는 사회의 시선…. 그 시선보다 아픈 건 내 아이에게 많은 것을 해주지 못하는 마음일 거예요. 비록 장애가 있더라도 육아에 어려움을 겪지 않기 위해서는 독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장애인이 한 아이의 평범한 엄마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캠페인과 함께하는 착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4월 5일 오후 2시 바자회 동시 open

1 ‘황재복 웨딩 클래식’ 본식 드레스 + 턱시도 대여 이용권(5쌍 한정)
정가 4백만원→1백50만원

‘황재복 웨딩 클래식’은 한가인·연정훈 부부, 이승엽·이송정 부부, 반기문 사무총장의 딸, 노무현 전 대통령의 딸 등 대한민국 상위 1%가 선택한 웨딩드레스입니다. 클래식하고 청순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신부의 사랑을 독차지한 황재복 디자이너는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에 선뜻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이용권을 기증했습니다.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결혼식, 나눔을 실천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2 맥클라렌 유모차 (캐스키드슨 레드 도트, 15대 한정)
정가 46만5천원→20만원

영국을 대표하는 맥클라렌 유모차는 라는 책에 수록되어 있을 정도로 전 세계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가벼운 프레임과 콤팩트한 폴딩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유모차계에 혁신을 가져온 맥클라렌 유모차는 지난해 (사)소비자시민모임과 공정거래위원회가 조사한 스마트컨슈머 유모차 부문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해 그 성능을 인정받기도 했지요. 내 아이를 위하는 엄마·아빠의 마음을 이해하는 맥클라렌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캐스키드슨과 컬래버레이션한 유모차를 기증했습니다.
또한 4월 14일까지 맥클라렌 홈페이지(http://maclaren.co.kr)에서 ‘맥퀸&맥킹 콘테스트’ 원서를 접수합니다. 기혼 남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의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을 참조하세요.

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Credit Info

2013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4 Comment

민들맘 2013-04-08

기부가 생각보다 생각이 있다면 쉬운일 일 수 도 있네요.

pearl111 2013-04-01

쇼핑도 하고 기부도 하고 좋으다!

지민통통 2013-03-28

좋은 취지인것 같네요.

블랙홀 2013-03-27

컨테스트에참여하면 좋을거같아여,,,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