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2013년 Team K-QUEEN 1기의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는 35세 이상,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갖춘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2012년 제 1회 대회 본선 진출자 25명은 ‘Team K-QUEEN’ 1기로 모델·연예 활동, 재능기부 등 사회 공헌, 기업 모니터,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On October 14, 2013

1.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입국 선수단 맞이 자원봉사
스페셜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스포츠 훈련 기회를 제공해 운동 능력과 사회 적응력을 향상시켜 생산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인정받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국제 스포츠대회로,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은 오는 2013년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8일간 강원도 평창 및 강릉 일대에서 열립니다. 그간 ‘D-100일 기념 걷기대회’ ‘특별한 스카프 캠페인’ 등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을 위해 자원봉사를 해온 Team K-QUEEN 1기는 1월 26일 대회 참가를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의 선수들 3천5백여 명을 웰컴센터에서 직접 맞이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엄마들의 따뜻한 환대가 지적장애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칠 수 있길 기대합니다!

2. 네이버 ‘해피빈’과 여성을 위한 캠페인 개최
<우먼센스> ‘K-QUEEN 콘테스트’가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인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여성을 위한 ‘연중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더 많은 여성이 행복해질 수 있는 주제의 캠페인이 1년 동안 펼쳐질 예정이며, 여성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기증받아 해피빈의 온라인 바자회를 통해 판매해 자선 기금을 마련합니다.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에 Team K-QUEEN이 직접 모델로 나서 참여를 독려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먼센스> 2월호 캠페인 공지 기사와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3. KBS, tvN, TV조선 등 활발한 방송활동 중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열정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K-QUEEN에게 방송국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동안 미인으로 인정받은 김선아씨는 2012년 12월 20일 KBS <아침뉴스타임>과의 인터뷰에서 해조류 섭취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법을 공개했으며,
‘뷰티퀸상’을 수상한 결혼 12년차 김은순씨는 tvN <당신의 남편은 안녕하십니까?> 토크쇼에 패널로 출연해 바람직한 부부관계에 대한 지혜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랍니다.
그뿐 아니라 신용불량자에서 매출 30억대 기업을 일궈낸 양희정씨는 2012년 11월 29일 KBS 아침방송 <여유만만>의 주부 강사 선발대회에 출전해 최종 4인에 선발되는 성과를 거두었지요. 이미 많은 팬을 거느린 ‘스타 강사’로 성장한 양희정씨는 곧 TV조선의 토크쇼 <부부젤라>에 남편과 함께 출연해 재미있는 성공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CREDIT INFO

Team K-QUEEN 모델 제안 및 활동 문의
02-799-9343 심효진
2013년 01월호

2013년 01월호

Team K-QUEEN 모델 제안 및 활동 문의
02-799-9343 심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