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함께하는 2013 온라인 바자회

이 여성의 꿈을 응원합니다!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On October 09, 2013

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여성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입니다. 알뜰 쇼핑도 하고 기부도 실천할 수 있는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은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이란?
국내 최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만든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 포털.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기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문 역할을 수행하며 매월 평균 70만 명이 해피빈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적 기부금이 3백억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기부 커뮤니티입니다.

2월 캠페인 후원처 에스더의 집
‘에스더의 집’은 경기도 평택시에 자리한 미혼 모자를 위한 쉼터입니다. 사회에서 외면당했지만 책임감 있는 부모가 되기 위해 꿋꿋이 노력하는 어린 엄마들. 낯선 곳에서 홀로 출산하고 아기를 돌보며 몸과 마음이 지친 그들에게는 누군가의 따뜻한 돌봄이 가장 그리울 거예요. 어린 미혼모들에게 산후 도우미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참여 방법
1_네이버 해피빈 콩스토어의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에 접속합니다. (http://me2.do/ GFKa9m9)
2_정해진 날짜에 <우먼센스 캠페인> 사이트에서 원하는 물건을 구입합니다.
3_구입 후 3~4일 이내에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2월 1일 오후 2시 open
‘황재복 웨딩 클래식’ 본식 드레스 + 턱시도 대여 이용권

정가 4백만원→2백만원
‘황재복 웨딩 클래식’은 한가인·연정훈 부부, 이승엽·이송정 부부, 반기문 사무총장의 딸, 노무현 전 대통령의 딸 등 대한민국 상위 1%가 선택한 웨딩드레스입니다. 클래식하고 청순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신부의 사랑을 독차지한 황재복 디자이너는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에 선뜻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이용권을 기증했습니다.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결혼식, 나눔을 실천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2 2월 12일 오후 2시 open
‘여행박사’ 괌PIC 3박4일 패키지

정가 1백2만4천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포함)→70만원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은 작지만 강한 여행사, ‘여행박사’가 괌PIC 여행 상품을 기증했습니다. PIC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유명한 특급 호텔 중 하나이지요. 무엇보다도 전 일정 식사 제공과 함께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 70여 가지 레저 스포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자랑입니다. 2013년 봄을 괌PIC 리조트에서 맞아보세요! 기부를 실천하고 떠난 여행이야말로 진정한 ‘힐링’ 여행이 아닐까요?

※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해피빈의 <우먼센스 K-QUEEN 나눔 캠페인>을 참조하세요.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