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마사지 인생 최고의 테라피

얼굴은 잘하는데 등 관리는 좀 약한 곳, 간지러운 손길에 헛웃음만 나오는 곳 말고 내가 원하는 부위를 꾹꾹 눌러 마음까지 개운하게 해주는 스파. 마사지 좀 받아봤다는 여자들이 딱 한 집씩만 추천했다.

On October 06, 2013

이맘때 더 간절해지는 스톤 테라피 오셀라스 라스톤 오리지날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라스톤 국제 강사 자격을 보유한 테라피스트에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오셀라스만의 테라피. 자연에서 채취한 뜨거운 돌과 차가운 돌을 사용하여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한다. 1회 120분 32만원(VAT 별도)
위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0-1 더 라움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문의 02-567-5631~2

1 “경락, 등 관리 등 남들 받는다는 마사지는 지지 않고 경험하는 편이에요. 덕분에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죠.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이맘때 가장 즐겨 찾는 곳은 오셀라스예요. 넓고 웅장한 분위기에 압도되어 입구에 들어서면 신고 온 슈즈를 살균 처리해줘 관리를 받고 난 뒤 깨끗해진 슈즈를 신을 수 있어요. 전신 마사지를 받을 때 제품이 속옷에 묻을까 봐 찜찜했는데 일회용 속옷을 제공해 마음 놓고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답니다. 자연에서 채취한 핫 스톤으로 몸을 풀고 찬 기운의 콜드 스톤으로 마사지하는 과정에서 부드러운 마사지와 시원한 지압을 받고 나면 한껏 뭉친 어깨와 등이 날아갈 듯 가벼워지고 척추가 바로 세워지는 느낌이에요.” by 이경현(<메종> 리빙 에디터)

중국·태국식 마사지와는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 러쉬 스파 시네스티지아
영국, 일본, 프랑스에 이어 한국에 오픈한 러쉬 스파의 인기 프로그램. 마음의 정화, 활기, 평화 등 내면을 형상화한 11개 단어 중 원하는 한 단어를 고르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각 단어에 맞는 에센셜 오일과 마사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회 80분 25만원.
위치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6 지하1층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문의 02-549-5874

2“바쁜 스케줄을 쪼개 주기적으로 관리 받을 정도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요. 무드 있는 조명과 여러 명이 몰려다니는 곳보다는 젊은 층이 많이 다니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하죠. 러쉬 스파는 영국의 평화로운 시골집에 놀러온 듯 소박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잔잔한 음악, 향긋한 자연의 향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오감을 충족시키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듯 리드미컬한 테라피스트의 손길도 새로워요. 80분 내내 테라피스트의 정성스러운 손길이 이어지는데, 그중에서도 불편한 부위만 꾹꾹 눌러주던 등 마사지가 자꾸 생각나요.” by 이미주(<우먼센스> 기자)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시원한 헤드 스파 스파 드 이희 인핸싱 헤드 스파
많은 여배우들이 즐겨 찾는 이희 헤어&메이크업의 스파 살롱으로 스파 드 이희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은 ‘인핸싱 헤드 스파’. 두피 트러블을 완화하고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 건강과 모발의 성장을 돕는다. 1회 70분 14만5천원.
위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2-3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문의 02-3446-0314

3 “두피가 민감한 편이라 헤드 스파를 종종 받는 편인데 머리 하러 온 사람들로 바쁜 미용실에서 릴랙싱될 만큼 정성 어린 서비스를 받기는 어려웠어요. 헤드 스파 공간이 따로 마련된 스파 드 이희를 찾게 된 이유죠. 시원한 두피 스케일링과 따뜻한 스팀 마사지도 좋았지만 편안한 베드에 누우면 복부에 따뜻한 핫 팩을 올려주는 세심한 배려가 있는 곳이에요. 목, 어깨 등 긴장된 상반신을 풀어주는 마사지와 머릿속까지 시원해지는 헤드 스파를 받으러 왔는데 이게 웬 떡인가 싶은 다리 마사지도 압권! 70분 내내 온전히 휴식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by 박설아(파워 블로거)

마사지 한 번 받기도 조심스러운 임신부라면 버츠비 스파 마마비 프로그램
지난 3월 세계 최초로 한국에 오픈한 버츠비 스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자연주의적 인테리어 속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생활 속 스파’라는 콘셉트 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문턱을 낮춰 버츠비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다고.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임신부를 대상으로 한 마마비 케어로, 1회 70분 18만원.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1동 162-11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문의 02-539-8668

4 “임신 사실을 알기 전인 초기 때 말고는 임신 후 관리를 받으러 다니지 않았어요. 사용 제품이나 에스테티션의 마사지가 자칫 자극이 될까 봐 조심스러웠거든요. 아이와 엄마가 함께 쓸 만큼 순한 제품을 선보이는 버츠비가 스파를 오픈했다고 해서 궁금하던 차에 임신부 관리를 받아보았는데, 임신부 전용 베드에 임신부와 태아에게 안전한 100% 천연 제품을 사용해 안심하고 몸을 맡길 수 있었어요. 배가 부르면서 뭉친 어깨와 등, 허리의 근육을 풀어주니 몸이 한결 가뿐해지고 다리 부종도 완화되었죠. 촉촉한 오일을 이용한 가슴선과 복부 마사지까지 임신부로서 누려야 할 호사를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by 신정원(Team K-QUEEN 1기·임신 9개월)

어깨 위에 곰 한 마리가 앉은 듯 찌뿌드드할 때 엘레미스 힐링스파 엘레미스 딥티슈 머슬 테라피
스트레스 릴리프 효과가 있는 전신 트리트먼트로 긴장된 몸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특징. 블렌딩 오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것을 시작으로 몸속 노폐물 배출을 돕는 스피릿 리바이버,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하는 머슬 멜트 등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60분 15만원, 90분 19만원.
위치 서울시 청담동 92-16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시 ~ 오후 9시 문의 02-558-2010

5 “자주는 아니더라도 근처에 볼 일이 있을 때마다 시간 내서 관리를 받는 곳이에요. 전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10가지 테크닉을 바탕으로 피부와 건강 상태, 생활 습관에 대한 심층적인 상담을 통해 프로그램을 결정하면 1인 1실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진정한 힐링을 맛볼 수 있죠. 베드에 누우면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마음의 평온을 찾아주고, 마사지 압도 강·중·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주로 중간 압을 선택하는데, 아프지도 간지럽지도 않은 적당한 압이라 온몸의 피로가 풀어진답니다.” by 이경민(<우먼센스> 기자)

피부 좋아졌다는 칭찬이 그리울 때 미르테 by 혜정 페이스 골드 케어
미르테 by 혜정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케어는 탄탄하고 정돈된 얼굴 라인을 가꾸는 페이스 골드 케어. 기혈을 원활히 흐르게 하는 수기 경락 마사지로 딥 클렌징, 각질 제거, 수분, 진정, 리프팅, 성형 경락, 고주파 등의 12가지 관리가 진행된다. 90분 18만5천원.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5-16 5층 영업시간 월·목·토 오전 10시~오후 7시 화·수·금 오전 10시~오후 9시 문의 02-512-0675

6 “장윤주, 정려원 등 결 고운 피부를 지닌 여배우들이 즐겨 찾는 박혜정 원장의 새로운 에스테틱이에요. 그녀의 손맛에 중독된 많은 뷰티 에디터들의 단골 에스테틱이기도 하죠. 받아보면 묵은 각질이 제거돼 피부 목욕을 한 듯 개운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림프 마사지로 피부가 한결 맑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감하느라 수면 부족으로 피부가 푸석하거나 피부 탄력이 떨어질 때 가는데, 한 번만 받아도 주변 사람들이 먼저 알아볼 정도로 피부가 달라지죠.” by 이화정(<헤렌> 뷰티 에디터)

일부러 아프게 마사지하는 에스테틱을 찾는 고수라면 Q스파&클리닉 딥티슈 테라피
세계 곳곳의 스파를 체험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디에서도 받을 수 없는 자신만의 테라피를 정립한 한정숙 원장의 Q스파&클리닉에서는 수기 테라피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1 리버사이드호텔 5층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문의 02-3442-7888

7 “한정숙 원장의 피부 관리 방식과 손맛은 여태껏 경험해본 테라피 중에서도 최고라 손꼽을 수 있어요. 상담사, 풋 스파 테라피스트, 메인 테라피스트 등 전문 관리사를 두고 운영하는 시스템이라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이 들죠. 엎드려도 얼굴이 편안한 홀 베드에 누우면 밑에서 올라오는 아로마 향이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고 야무진 손맛을 지닌 테라피스트들이 등·어깨·목·허리·팔·힙을 꾹꾹 눌러 근육을 풀어주는데, 특히 뭉친 어깨에 특효예요. ‘잘 배운’ 테라피스트의 고난이도 테크닉이란 걸 실감하게 됩니다. 호텔에 있는 스파치고 착한 가격도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예요.” by 정미경(<우먼센스> 기자)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사진
이혜련
2013년 01월호

2013년 01월호

기획
이윤정
사진
이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