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WORM HOLE

On January 15, 2018 0

한 살 더 늘어나니 모공도 늘었다. 메이크업으로 무작정 가리기보다는 집중 모공 케어를 시작할 때가 온 것이다.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는 다양하다. 과도한 피지 분비로 많은 양의 유분이 생성되면서 모공이 확장되기도 하고, 손으로 블랙 헤드나 피지를 짜내는 과정 중 모공을 자극하면서 확대시키거나 주변 피부를 굳게 만들기도 한다. 안타까운 건 나이 들수록 모공이 더욱 넓어진다는 사실.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공을 조이는 힘이 떨어지고 중력에 의해 점점 피부가 처지면서 모공도 늘어져 보인다. 이럴 때는 모공을 커버할 메이크업 기술을 습득하기보다 모공 케어 제품으로 근본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 모공을 청량하고 매끈하게 해주는 박하초™가 함유된 에뛰드하우스의 원더포어 프레쉬너는 피지를 잡아주고 세안 후 남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 효과적으로 모공을 관리해준다. 모공 속 자리 잡은 블랙 헤드, 화이트 헤드가 걱정이라면 쏘내추럴의 올 킬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을 추천한다.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이 제품은 스크럽 알갱이를 함유해 블랙 헤드를 제거하는 동시에 각질을 제거해준다. 커지고 늘어진 모공을 주름 개선 성분으로 탄력 있게 가꾸고 싶다면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것. 이처럼 클렌저부터 크림까지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는 모공 전용 제품으로 일찌감치 ‘안티 포어’에 대비해보자.

 

1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모공 수렴을 돕는 까띠에 by 온뜨레의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세럼 30ml 3만9천원.
2 청량한 쿨링 효과로 모공까지 청량하게 해주는 에뛰드하우스의 원더포어 프레쉬너 250ml 9천원.
3 간편하게 블랙 헤드를 제거해 매끈한 코로 가꿔주는 쏘내추럴의 올 킬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 11g 1만7천원.
4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불필요한 유분은 제거하는 에스티 로더의 뉴트리셔스 마이크로 알게 포어 미니마이징 하이드라 로션 100ml 6만3천원.
5 모공벽을 강화해 탄력 있는 모공으로 관리하는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프로그램 30ml 5만9천원.
6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마몽드의 어성초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 18g 9천5백원.
7 모공을 정화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비오템의 스킨옥시젠 클로렐라 세럼 50ml 5만6천원.

 

한 살 더 늘어나니 모공도 늘었다. 메이크업으로 무작정 가리기보다는 집중 모공 케어를 시작할 때가 온 것이다.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사진
YOUNG KIM
어시스턴트
HA JE KYUNG

2018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사진
YOUNG KIM
어시스턴트
HA JE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