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MY LITTLE #홈트레이너

On January 12, 2018 0

방콕으로 붙은 군살, 방콕 하면서 뺄지어다! 여기 작지만 똑똑한 홈트 파트너가 있다. 근육 운동부터 스트레칭까지 효율적인 홈트를 돕는 SNS 속 핫한 #홈트 소도구를 소개한다.

mission1. 뭉친 근육&부종 풀기

1 폼롤러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폼 재질로 만든 긴 원형의 소도구. 뭉친 근육을 풀거나 스트레칭용 마사지 롤러로 사용한다. 등과 허리처럼 넓은 부위에 사용하고 싶으면 길이가 긴 것이 좋고, 좁은 부위에 집중해서 쓰고 싶으면 짧은 것이 유용하다.
코어바디의 블랙롤 미니플로우 1ea 2만원.

2 근육 케어링 ‘종아리 알 빼주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아이템. 주로 링 안으로 종아리를 넣어 위쪽으로 끌어 올리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겉근육과 속근육에 자극을 주어 부종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도와 뭉친 종아리 근육과 부기를 빼는 데 유용하다.
케어링의 크리스마스데이 에디션 케어링 6만9천9백원.

3 휴대용 홈마사지기 사무실과 차량 안, 여행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마사지 디바이스가 인기 좋다. 온열 기능을 추가해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눈에 띈다.
브레오의 목마사지기 neck2 28만8천원. 다이소의 종아리 마사지기 2천원. 렉스파의 공기압 마사지기 2만2천9백원.

4 마사지볼 근육을 이루는 근섬유가 오랜 시간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단단하게 뭉친 부분인 통증 유발점을 정확하게 눌러 근육통을 해소하고 근막 조직을 풀어준다. 경추 주위 근육이나 목근육이 경직된 부위를 자극하거나 발바닥 밑에 놓고 가볍게 누르듯 사용한다.
코어바디의 블랙롤 트위스터 1만9천원.

mission2. 근육량 UP, 체지방 DOWN!

1 무선 줄넘기 줄넘기는 1분에 약 7~10kcal를 소모하는 고효율 유산소 운동이다. 무선 줄넘기는 끈 대신 제품 끝에 추를 달아 그로 인해 발생하는 원심력으로 운동 효과를 주는 제품. 소음이 없고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어 유산소 홈트 마니아에게 인기가 높다.
렉스파의 노라인 줄넘기 1만2천9백원.

2 요가 블록 요가 초보자에게 추천. 상체만 숙여 손이 바닥에 닿게 하는 등 유연성이 필요한 동작을 할 때 요가 블록을 바닥에 알맞은 높이로 쌓아 올리고 동작을 따라 하면 어려운 요가 동작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익숙해지면 블록 개수를 줄이면서 사용한다.
아이워너의 EVA요가블럭 1ea 6천원대.

3 푸시업바 팔굽혀펴기는 상체 근육 단련은 물론 가슴과 허리 근육 강화와 팔뚝, 복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푸시업바는 초보자도 안전하게 상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지면과 가슴 거리를 넓혀 강한 자극과 저항을 더해주므로 운동 효과를 높인다.
멜킨 스포츠의 에너제틱 푸시업바 1ea 2만4천9백원.

4 필라테스 서클링 운전대를 잡은 듯 팔을 앞으로 쭉 펴서 사용하거나 발목 사이나 허벅지 사이에 끼워 사용하는 O 자 형태의 필라테스 보조 기구. 다양한 부위, 여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탄성과 우수한 복원력을 지녀 속근육을 단련하기 좋다. 전신 운동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아이워너의 필라테스 서클링 1만7천원대.

5 토닝볼 한 손에 잡히는 미니 짐볼 안에 고운 모래를 채운 형태로, 안전한 근력 운동이 가능하다. 양손에 하나씩 들어 아령처럼 쓰거나 무릎 사이에 끼워 스쿼트 또는 런지 동작을 할 수 있고, 허리 아래에 놓고 누워 복근을 들어 올리는 브리지 운동을 해도 좋다.
시셀코리아의 휘트니스 토닝볼 1set 6만7천원.

방콕으로 붙은 군살, 방콕 하면서 뺄지어다! 여기 작지만 똑똑한 홈트 파트너가 있다. 근육 운동부터 스트레칭까지 효율적인 홈트를 돕는 SNS 속 핫한 #홈트 소도구를 소개한다.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YOON JOO HYUN
사진
YOUNG KIM, 브랜드 제공(렉스파, 아이워너, 멜킨 스포츠, 시셀코리아)

2018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YOON JOO HYUN
사진
YOUNG KIM, 브랜드 제공(렉스파, 아이워너, 멜킨 스포츠, 시셀코리아)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