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it list beauty

On December 08, 2017 0

옷 좀 갈아입어봤어요!

특별한 날이 되면 새 옷을 입고 싶은 마음은 뷰티 브랜드도 마찬가지인가 보다. 인기 코즈메틱들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로 갈아입었다. 보기에 예쁘니 쓰는 재미는 더 쏠쏠할 수밖에. CHOI IN SHIL

 

1 싱그러운 레몬 향을 더한 클라란스의 핸드&네일 트리트먼트 크림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레몬 리프 30ml 1만3천원.
2 워터 오일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높이는 아이오페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40ml 4만2천원.
3 핑크 스펀지 오리지널 뷰티 블렌더와 미니 솔리드 클렌저가 내장된 뷰티블렌더의 마이다스 터치 1ea, 16g 2만9천5백원.
4 부드러운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100ml 3만1천원.
5 밤사이 피부 탄력을 높이는 빌리프의 퍼스트 에이드–오버나이트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점보 사이즈 75ml 3만원.
6 오일과 크림 제형을 직접 블렌딩해 사용하는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50ml 3만5천원.

 

  • 이런 팔레트 대환영

    평소에는 잘 쓰지 않는 팔레트지만 이맘때만 되면 어여쁜 컬러로 가득 채운 팔레트에 마음을 빼앗긴다. 에디터의 취향을 저격한 첫 번째 팔레트는 샹테카이의 라브르 일루미네 팔레트. 뚜껑을 열자마자 팝업북처럼 튀어나오는 핑크빛 트리에 반하지 않을 이는 없을 듯. 원하는 대로 믹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역시 사랑스럽기 그지없다. 매혹적인 파티 룩을 위한 시세이도의 팔레트도 매력적이다. 어떤 TPO에도 어울릴 립 컬러와 시머한 아이 컬러가 사이좋게 3개씩 담겼다. 바비 브라운의 이브닝 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엄지 척’. 아이보리와 시머한 로즈 골드, 앤티크 로즈, 그레이, 차콜까지 어느 컬러 하나 버릴 게 없다. CHOI IN SHIL

    1 샹테카이의 라브르 일루미네 팔레트 13.8g 9만1천원.
    2 시세이도의 빛의 교향곡 컬렉션 SISYU 리미티드 에디션 9.5g 6만5천원.
    3 바비 브라운의 이브닝 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 7.75g 6만8천원.

  • 두피도 안티에이징이 되나요?

    직사광선에 제일 먼저 노출되는 두피가 얼굴보다 자그마치 6배나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걸 아는지? 그로 인해 탄력을 잃고 축 처진 두피는 얼굴 노화를 가속화하는 결정적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두피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노폐물을 제거해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샴푸로 모근을 관리할 것. 매일 습관적으로 하는 샴푸 타임만 꼼꼼히 챙겨도 동안으로 가는 지름길이 열릴 수 있다. CHOI IN SHIL

    1 모근 강화를 돕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샴푸 200ml 2만6천원.
    2 두피 건강과 탈모 완화에 효과적인 실크테라피의 알엑스 프로 샴푸 480ml 5만8천원.
    3 두피 트러블을 막아주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퓨리파잉 샴푸 250ml 3만원.
    4 두피 자극을 완화하고 민감한 두피를 보호하는 듀크레이의 엘루시옹 샴푸 400ml 1만8천원.
    5 묵은 각질과 번들거리는 피지를 잡는 라우쉬의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200ml 2만4천원.

스키장에서 만난 키스를 부르는 입술

새하얀 설원 위 유독 눈이 가는 매력적인 입술. 두꺼운 스키복과 고글로 가린 얼굴에 포인트가 될 화려한 컬러 립 5가지면 충분하다. KIM MIN JI

 

1 네이비 컬러에 실버 시머를 더해 은은하게 빛나는 립을 연출하는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타임 5.3ml 2만8천원대.
2 보이는 대로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 빛나는 레드 립을 완성할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05 유 레드 미 5ml 8천5백원.
3 은은한 핑크 컬러에 반짝이는 피그먼트가 더해져 멀리서도 윤기 나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의 홀리데이 컬렉션 스노우볼 립스틱 쉬머&스파이스 3g 3만원.
4 유리알처럼 윤기 있게 빛나는 입술에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로레알파리의 샤인 온 라커 스틱 #908 루즈 오스만 3g 1만9천원.
5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생기 있는 오키드 립 컬러를 연출하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라쁘라 오키드 3.5g 2만6천원.

 

맛있는 녀석들

건강에 좋은 식재료는 피부에도 좋다는 사실, 누구나 잘 알 거다. 그래서 두 브랜드도 좀 더 맛있는 재료가 더해진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특별한 레시피를 만든 셰프들은 보나비츠와 블리블리. 상큼한 레몬 향과 그윽한 카렌듈라 향의 보나비츠 로얄레몬허브티 치약은 입 안을 상쾌하고 환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블리블리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된 흑임자에 주목했다. 흑임자처럼 까만 크림이 올겨울, 한 끼 든든한 밥처럼 피부 보약이 되어줄 거다. KIM MIN JI

고단백 흑임자가 가득한 블리블리의 흑임자 수딩 크림 80g 3만2천원.

고단백 흑임자가 가득한 블리블리의 흑임자 수딩 크림 80g 3만2천원.

고단백 흑임자가 가득한 블리블리의 흑임자 수딩 크림 80g 3만2천원.

레몬 성분이 들어간 보나비츠의 로얄레몬허브티 120g 1만5천원.

레몬 성분이 들어간 보나비츠의 로얄레몬허브티 120g 1만5천원.

레몬 성분이 들어간 보나비츠의 로얄레몬허브티 120g 1만5천원.

보석을 닮은 달콤한 향수

매혹적인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롤리타 렘피카 오드 퍼퓸이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리론칭했다. 1997년 출시 이후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아이코닉 향수로 자리 잡은 롤리타 렘피카. 시그너처 사과 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석처럼 커팅해 특별하게 리패키징한 것이 매력적이다. 3가지 다른 컬러, 다른 향을 담은 것이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사랑스럽다. KIM MIN JI

1 스파이시 노트의 리커리시꽃 향기가 매력적인 롤리타 렘피카의 오드 퍼퓸 50ml 9만5천원.
2 블랙 초콜릿처럼 달콤하면서도 씁쓰름한 향기가 조화를 이룬 롤리타 렘피카의 스윗 50ml 9만5천원.
3 플로럴과 프루티 향이 섞인 달콤한 향은 롤리타 렘피카의 쏘 스윗 50ml 9만5천원.


 

시리즈 기사

 

it list fashion​

it list feature​


 

Credit Info

EDITOR
CHOI IN SHIL, KIM MIN JI
PHOTO
HAN SANG SUN

2017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I IN SHIL, KIM MIN JI
PHOTO
HAN SANG S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