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A COLOR MOMENT

On December 06, 2017 0

A COLOR MOMENT

무채색을 연상시키는 날씨와 달리 2017 F/W 런웨이는 한없이 밝고 경쾌했다. 겨울과는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선명한 유채색이 얼굴 주변을 감돌며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냈기 때문. 단순하게 채색된 컬러가 아닌 얼굴 위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예상치 못한 변화를 꾀한 경계 없는 컬러의 향연이 펼쳐졌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모델의 눈가는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스카이 블루가, 프린 바이 숀튼 프레가찌 모델의 입술은 새빨간 사탕을 머금은 듯한 레트로 레드 컬러가 입혀졌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리 바버는 “표현하고자 하는 바가 강할수록 메이크업은 간단해야 한다”라며 화려한 컬러 메이크업 시 베이스는 자연스러울수록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거란 조언도 잊지 않았다. 조금은 과해도 부담 없는 12월 홀리데이 시즌,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잿빛거리를 화려하게 물들여보는 건 어떨까?

3 / 10
/upload/nylon/article/201711/thumb/36850-270776-sample.jpg

슬립, 베레모는 모두 자라, 블레이저는 폼스튜디오, 베레모의 브로치는 아르뉴, 이어링은 비올리나, 초커, 선글라스, 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슬립, 베레모는 모두 자라, 블레이저는 폼스튜디오, 베레모의 브로치는 아르뉴, 이어링은 비올리나, 초커, 선글라스, 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VELY YELLOW

파우더 타입 블러셔를 바를 때는 과하게 촉촉한 베이스는 피하자. 파운데이션과 파우더가 뭉쳐 지저분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블러셔 컬러를 선택할 때는 노란색 하나만 사용하기보다 핑크나 코럴 컬러를 믹스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줘야 생기가 더해진다. 슈에무라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330 컬러를 모가 넓고 큰 파우더 브러시를 사용해 광대 중앙부터 옆 광대까지 쓸어 발색해주고, 그 뒤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 P324 소프트핑크를 다시 한번 옆 광대 부분만 터치해 색이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마무리한다.

 

드레스는 로켓런치, 이어링은 1064쥬얼리, 네크리스는 엠주.

 

BLUE SPLASH

선명한 파란색 아이섀도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베이직 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하자. 그리고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20 매트 울트라마린 블루 컬러와 M16 매트 화이트 컬러를 섞어 스카이 블루 컬러를 만든다. 모가 짧고 가는 탄력 있는 아이섀도 브러시로 눈두덩 전체에 믹스한 컬러를 바르면 되는데 꼼꼼히 채워 그리기보다 완벽하지 않은 셰이프로 거칠게 칠해야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재킷과 초커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헤어피스는 아르뉴.

 

SHINY ROSY

코럴 계열 메이크업은 윤기가 더해질수록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 베이스는 촉촉하게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랑콤의 뗑 미라클 핏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얇게 여러 번 바르자. 의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중 옅은 구릿빛 컬러의 렛미팝을 손가락을 사용해 눈 전체에 두드려 넓게 펴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그 위에 글리터를 올려 반짝임이 배가되도록 연출해도 좋다. 양 볼은 은은한 빛을 내는 크림 타입 코럴 블러셔를 입술 역시 촉촉한 제형의 제품을 사용해야 얼굴 전체에 퍼진 코럴 컬러가 투명하고 맑게 느껴진다.

 

네크리스와 초커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WO PURPLE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501과 500 2가지를 사용해 퍼플 투톤 립을 만들어주면 된다. 립 브러시를 사용해 입술 안쪽은 연한 색을 바깥쪽은 진한 색을 발라 2가지 색을 그러데이션하자. 단, 입술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면봉으로 라인에 맞춰 정리할것. 그 뒤 모가 작고 가는 브러시에 컨실러를 발라 다시 한번 입술선을 따라 라인을 정리하면 완성도 높은 투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드레스는 자라, 이어링은 비올리나.

 

RED MOVEMENT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인 레드 컬러는 얼굴 어디에 발라도 빛난다. 나스의 익지빗 에이 블러셔를 파우더 브러시를 사용해 옆 광대부터 헤어라인까지 C자 형태로 이어지도록 쓸어 피부 본연의 혈색처럼 느껴지는 붉은 기를 더하자. 입술은 의 루비우를 입술 안쪽에만 바르고 손가락을 사용해 립 라인을 흐릿하게 만들어 레드 컬러가 물든 듯 보이도록 연출할 것.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KIM GUN SEUNG
MODEL
HAN SUNG MIN
STYLIST
PARK SUN YONG
MAKEUP
KIM MIN JI
HAIR
LEE YOUNG JAE
ASSISTANT
HA JE KYUNG

2017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KIM GUN SEUNG
MODEL
HAN SUNG MIN
STYLIST
PARK SUN YONG
MAKEUP
KIM MIN JI
HAIR
LEE YOUNG JAE
ASSISTANT
HA JE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