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속눈썹에 신세계를 선물한 마스카라

EYE LIKE IT

On July 14, 2017 0

불편하고 귀찮아서 늘 생략했던 마스카라를 다시 집어 들었다. 짱짱한 햇빛 아래에서는 힘없이 축 처진 속눈썹보다 앙칼지게 쫙 올라간 속눈썹이 더 매력 있으니까. 빗자루 같은 에디터의 속눈썹에 신세계를 선물한 마스카라를 10개만 골랐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7/thumb/35226-244437-sample.jpg

 

 

1 클리오의 컬러 코팅 카라 WP 01 메탈 레드 4.5m 1만4천원.
눈으로 봤을 때는 꽤 밝은 컬러지만 실제로 바르면 약간 어두운 편이다. 그 대신 조명이나 햇빛 아래에서는 세련된 브라운 레드빛이 감지된다. 밝은 헤어 컬러에 연출했을 때 궁합이 더 좋아 보였다.

2 바비 브라운
의 노 스머지 마스카라 5.5ml 3만5천원.
올곧게 쭉 뻗은 브러시가 한올 한올 정교하게 발릴 수 있게 도와주고 뭉침 없이 매끄럽고 날렵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언더 속눈썹에 사용해도 번지거나 가루 날림이 없어 더 좋았다.

3 랑콤의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0g 4만4천원.
백조의 목을 형상화한 ‘스완 넥’이라는 이름의 커브 디자인 덕분에 브러싱이 확실히 편하다. 덧바를수록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시간이 지나도 컬링이 무너지지 않았다.

4 버버리의 캣 래쉬 마스카라 02 체스트넛 브라운 7ml 4만6천원.
모래시계 모양의 브러시가 이름처럼 ‘고양이’ 같은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 포뮬러가 가벼워 바른 뒤에도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다. 블랙 일색의 마스카라가 지루할 때는 이 정도 톤의 브라운 컬러로 변화를 주는 것도 재미있을 듯.

5 페리페라의 잉크 컬러 카라 04 아쿠아 블루 7g 1만원.
블루 마스카라에 도전할 때마다 과한 색상 때문에 눈에서 레이저가 뿜어져 나올 태세였는데, 이건 은은한 블루 컬러라 포인트용으로 제격이다. 섀도나 라이너와의 짝꿍 컬러만 잘 고르면 매력 지수 상승 예감.

6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익스팬더 리퀴드 익스텐션 BK999 6g 1만8천원.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미끄러지듯 매끈하게 쓱 발리는 느낌이 훌륭하다. 요즘 미세먼지와 바람 때문에 눈물 마를 새가 없었는데 기특하게도 번짐 없이 잘 버텨줬다.

7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스모키 엑스트라버건트 7ml 3만6천원.
마스카라를 바른 후 미처 채 마르지 않은 상태로 눈을 깜빡이다 눈 아래에 ‘스키드 마크’ 같은 자국을 낼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은 바르자마자 빠르게 말라 그럴 염려가 없다.

8 톰 포드 뷰티의 익스트림 마스카라 8ml 5만4천원.
아침에는 힘 있게 잘 올라간 속눈썹이 오후만 되면 맥없이 가라앉을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은 하루 종일 처음 상태대로 매끈한 컬링을 유지했다.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다.

9 겔랑의 맥시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8.5ml 4만7천원.
풍성한 컬링과 볼륨감도 만족스러운데 클렌징 순간까지도 매력 폭발. 워터프루프 제품은 사용 후 클렌징이 힘들 때가 있는데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제거된다. 물놀이하러 갈 때 챙겨 가고 싶은 제품.

10 메이블린 뉴욕의 매그넘 바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9.2ml 1만6천원.
브러시로 속눈썹을 쓸어 올릴 때마다 눈이 더 커지는 게 느껴졌다. 풍성하게 길어지는 효과만큼은 백점 만점에 백점. 지지 하디드 정도는 아니어도 나름 만족스러운 눈매로 메이크오버됐다.

불편하고 귀찮아서 늘 생략했던 마스카라를 다시 집어 들었다. 짱짱한 햇빛 아래에서는 힘없이 축 처진 속눈썹보다 앙칼지게 쫙 올라간 속눈썹이 더 매력 있으니까. 빗자루 같은 에디터의 속눈썹에 신세계를 선물한 마스카라를 10개만 골랐다.

Credit Info

EDITOR
CHOI IN SHIL
사진
HONG SEUNG JO
어시스턴트
SEO JI HYUN

2017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I IN SHIL
사진
HONG SEUNG JO
어시스턴트
SEO JI HY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