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TWO COLOR EYES

컬러 렌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On July 07, 2017 0

분위기를 좌우하는 눈빛을 위해. 컬러 렌즈를 활용한 2가지 메이크업 레슨.

 

 

1 신비한 느낌의 블루 컬러 렌즈는 오렌즈의 카리브 3콘 블루 그래픽 직경 13.0mm 1만5천원. 

2 옅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 펜슬은 블리블리의 1.5mm 극세사 브로우 펜슬 0.09ml 8천원.

3 자연스럽게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샤넬의 디멘션 드 샤넬 마스카라 10 느와르 6g 4만4천원.

4 은은한 붉은 컬러가 촉촉하게 스며드는 버버리의 퍼스트 키스 No.1 소프트 피치 10ml 3만4천원.

LESSON 1. A BLUE EYED GIRL

강렬한 블루 컬러 렌즈는 의외로 귀엽다.

1 동그란 눈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블루 컬러 렌즈는 자칫 너무 튀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럴 때 마스카라를 사용해 동그란 눈매를 만들어 귀여운 인상으로 만들어볼 것.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집어 C컬 모양을 만든 뒤 속눈썹 끝부분만 빗으면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긴 아이래시를 연출할 수 있다.
2 귀여움을 한층 업시켜줄 주근깨 양 옆 광대부터 콧등까지 은은한 오렌지 컬러 또는 밝은 브라운 컬러로 치크 메이크업을 한 뒤 그 위에 옅은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 펜슬로 주근깨를 그려보자. 중안부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넓게 퍼트려 찍어주는데, 크기와 컬러의 강약을 조절해야 인위적이지 않다.
3 생기 넘치는 촉촉한 립글로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립 메이크업 역시 과하지 않을수록 좋다. 은은한 핑크빛이 도는 립글로스를 입술 아래 정중앙에만 바른 뒤, 손가락으로 전체를 톡톡 두드려 넓게 펴 바르면 생기를 불어넣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1 선명한 핫 핑크 컬러가 인상적인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강남핑크 3.4g 3만6천원. 

2 자연스러운 음영 효과를 불어넣는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는 정샘물의 에센셜 틴티드 페이스트 탠 8.5g 2만8천원.

3 한 번만 그어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클리오의 시크 매트 펜 라이너 2.5ml 1만5천원. 

4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줄 브라운 컬러 렌즈는 오렌즈의 에이드 3콘 브라운 그래픽 직경 13.3mm 2만원. 

LESSON 2. DEEP BROWN EYED

한 듯 안 한 듯한 브라운 컬러 렌즈는 조금 쎈 느낌이어도 괜찮다.

1 분위기를 더해줄 브라운 아이섀도 음영 효과에 탁월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넓은 브러시를 사용해 아이홀까지 넓게 펴 바른 뒤 다시 한번 같은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바르면 한층 깊은 눈매가 연출된다. 단,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블렌딩하는 것도 잊지 말자.
2 또렷한 눈매를 위한 블랙 컬러 아이라이너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원래 눈보다 조금 더 과하게 아이라인을 그려보자. 눈 앞 꼬리부터 뒤로 갈수록 점점 두껍게, 그리고 마지막 눈꼬리 부분은 삼각형 모양으로 길게 빼주면 센 느낌의 캐츠 아이 눈매를 만들 수 있다.
3 포인트로 제격인 핫 핑크 립스틱 입술 전체를 선명한 핫 핑크로 물들이면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같은 컬러의 립 라이너로 외곽선을 잡거나 립 브러시로 입술 전체 라인을 먼저 그린 뒤 안쪽을 채운다. 라인이 삐뚤어졌다면 면봉으로 닦아내거나 가는 브러시에 컨실러를 묻혀 다시 한번 모양을 잡아주면 된다.

분위기를 좌우하는 눈빛을 위해. 컬러 렌즈를 활용한 2가지 메이크업 레슨.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
KIM YOUNG HOON(인물), HONG SEUNG JO(제품)
MODEL
LEE YOO JIN
MAKEUP
JO HYE MIN
HAIR
LEE JI HYE
ASSISTANT
SEO JI HYUN

2017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
KIM YOUNG HOON(인물), HONG SEUNG JO(제품)
MODEL
LEE YOO JIN
MAKEUP
JO HYE MIN
HAIR
LEE JI HYE
ASSISTANT
SEO JI HY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