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EVERY DAY PRETTY DAY

On June 13, 2017 0

단짝 친구와 <나일론> 프리티 데이 가는 길. 파스텔 컬러가 얼굴 위에 반짝이며 내려앉았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857-235468-sample.jpg

 

 

 

 

BLENDING PASTEL

주연
눈 밑 애굣살 밑을 시작으로 광대 아래까지 어퓨의 에어 핏 쿠션 블러셔 pk01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블렌딩하고, 눈 밑 부분은 여러 번 발라 컬러 발색을 높인다. 입술은 나스의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로 라인을 정리한 뒤, 의 스테디고잉 립스틱으로 입술 안쪽부터 넓게 펴 바른다.
레이스 톱은 로맨시크, 스트라이프 스커트는 클럽 모나코, 스니커즈는 컨버스.
주명
광대를 중심으로 미샤의 컬러빔 블러셔 rd01을 사선으로 얇게 펴 바른 뒤, 엘리자베스아덴의 에잇아워 스킨 프로텍트를 덧발라 촉촉함을 더한다. 여기에 입술산을 뾰족하게 만들어주면 컬러가 선명하게 느껴지는데, 의 포비든 선라이즈 립스틱으로 립 라인을 살릴것.
레이스 원피스는 , 스포티한 샌들은 , 나일론 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WINKLE PURPLE

신비한 주명의 눈매는 디올의 디올쇼 모노 994 파워. 브러시를 사용해 눈썹 아래부터 눈썹 뼈까지 넓게 펴 바른다. 같은 퍼플 컬러의 글리터를 눈두덩 쌍꺼풀 라인에 톡톡 찍으면서 붙이고, 눈 밑에도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입술은 샤넬의 루쥬 코코 432 세실을 립 브러시로 안쪽부터 바르면서 그러데이션해준다.
메시 블라우스는 쟈니헤잇재즈, 스트로 햇은 어썸니즈, 폼폼 이어링은 빈티지헐리우드.

 

BLOOMING BLUE & PINK

주명
한여름에 활짝 핀 꽃처럼 선명한 블루 컬러 아이섀도는 나스의 듀오 아이섀도 치앙마이 쉬머링 씨 블루로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바르고,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아이섀도 d-336을 가볍게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바비 브라운의 리터칭 페이스 펜슬로 립 라인을 잡아주고 입술 컬러를 눌러준 뒤 나스의 벨벳 매트 립펜슬 빌르드 쥬르로 입술 안쪽부터 여러 번 발라 컬러의 발색을 높여준다.
리본 디테일 원피스는 쟈니헤잇재즈, 러플 슬리퍼는 로맨시크.
주연
눈두덩에는 더샘의 샘물 싱글 블러셔 pk01 버블검을 전체에 넓게 바르고, 쌍꺼풀 부분에 덧발라 컬러를 선명하게 발색해준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킹으로 속눈썹 안쪽부터 여러 번 컬링해 볼륨을 살려 선명한 눈매를 만들고, 나스의 벨벳 매트 립 펜슬로 입술 안쪽만 발라 손으로 톡톡 두드려 펴면 핑크색 꽃잎을 연상시키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빨간색 원피스는 쿠플스, 플랫폼 힐은 로플러 랜달 by 라움.

 

 

GLITTER TALK

입술에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260 스카이 하이로 입술 안쪽부터 펴 발라 반짝임을 더하고, 핑크 컬러 글리터를 입술과 주변에 흐트려 붙이면 오묘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플라워 패턴 레이스는 아노락 폴앤죠, 데님 오버올은 와이엠씨.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857-235506-sample.jpg

 

 

 

SMILE COLOR

주연
눈에 노란색 페인팅 물감을 아이홀에 맞춰 아치 모양으로 그린다. 이때 앞머리는 가늘게 그리고, 뒤로 갈수록 도톰하며 일정한 굵기로 그리는 게 포인트. 입술은 디올의 어딕트 밀키 틴트 376 밀키팝을 전체에 두드리며 발라 촉촉하게 연출해준다.
러플 슬리브리스 셔츠는 폴앤조, 네온 컬러 러버 샌들은 멜리사, 쇼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주명
눈 주변의 화이트 컬러 포인트 라이너는 슈에무라의 아이라이트 펜슬로 눈 앞머리, 꼬리, 밑에 동그랗고 작게 그려준다. 입술 주변은 파운데이션으로 립 라인을 흐릿하게 한 뒤, YSL의 볼떼 틴트 인 밤 5호로 반짝이는 입매를 만들면 된다.
고양이 프린트 티셔츠는 오베이, 네온 컬러 러버 샌들은 멜리사, 쇼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LEE KYUNG JIN
STYLIST
LEE LEAF
MODEL
LEE JOO MYEONG, SO JOO YEON
MAKEUP
SONG YUN JUNG
HAIR
YOON SUNG HO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LEE KYUNG JIN
STYLIST
LEE LEAF
MODEL
LEE JOO MYEONG, SO JOO YEON
MAKEUP
SONG YUN JUNG
HAIR
YOON SUNG H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