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초여름과 어울리는 코즈메틱

JUNE BEAUTY RANKING

On June 05, 2017 0

오늘 출근길 거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 물든 초록 잎들로 가득했다. 제 계절을 찾지 못하던 날씨가 초여름을 맞이한 것. 그렇다면 이 계절과 어울리는 코즈메틱에는 뭐가 있을까? 우선 맥과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메이크업이나 강렬한 컬러의 색조 군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이 다가왔음을 체감하는 시원한 향의 서머 퍼퓸도 탁월한 선택. 가볍게 외출하고 싶을 때는 톤업 크림만 살짝 발라도 된다. 단, 아직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니 멀티 클렌징 제품으로 꼼꼼한 세안도 잊지 말자.

 

(위부터 시계 방향) 맥의 스티브J&요니P 컬렉션 줌 래쉬 8g 3만3천원, 미드나잇 페버, 터치미 베이비 각각 1.5g 4만3천원, 스포트라이트 미, 캔디얌얌, 요니 크러쉬, 어 킬링 스마일 각각 3g 3만2천원, 맥 스튜디오 아이글라스 15ml 3만2천원, 피오니 페탈, 슈가 올 시럽 6g 3만5천원, 요니 어트랙션 6만5천원, 217 블렌딩 브러쉬 3만2천원.

MAC STEVE J & YONI P COLLECTION

늘 자신들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만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가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컬래버레이션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그들의 패션만큼 끼가 넘치고 화려함을 자랑하는 이 컬렉션을 본다면 누구라도 시선을 떼지 못할 거다. 옐로, 블루, 레드 등 강렬한 컬러와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그래픽으로 가득 채운 스타일리시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립스틱부터 마스카라, 아이섀도 등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해 독특한 스트리트 감성 메이크업을 표현하고 싶을 때 제격. 전 세계에서 열광하고 있는 감각적인 ‘서울 여자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맥의 스티브J&요니P의 컬렉션을 놓쳐서는 안 되겠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774-234213-sample.jpg

 

 

OH! SUMMER SCENT

뜨거운 햇살 아래 부서지는 파도, 싱그러운 초록 잎을 연상시키는 6월의 향수.

★미우미우의 로 블루 30ml 9만원.
미우미우의 두 번째 향수 블루 오 드 퍼퓸이 6월을 맞아 상쾌한 향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블루 컬러에서 느껴지는 시원함과 투명한 유리 보틀 안에 톡톡 튀는 여름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았다. 우아한 은방울꽃의 풍부한 향이 반짝이는 아침 이슬을 연상시키고, 은은한 듯 짜릿한 허니 서클과 중독성 있는 아키갈라 우드 향이 만나 활기를 불어넣어 뿌리는 순간 여름밤 시원한 바람이 온몸을 감싸는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새침하지만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신시킬 나만의 여름 향기를 찾는다면 미우미우 블루 오드 퍼퓸과 함께할 것.

1 캘빈클라인의 씨케이 원 골드 오 드 뚜왈렛 50ml 5만2천원.
2 톰 포드 뷰티의 쏠레 디 포지타노 50ml 27만원.
3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슈퍼스티셔스 50ml 28만원.
4 모스키노의 프레쉬 꾸띄르 30ml 5만5천원.
5 돌체앤가바나의 라이트 블루 오 인텐스 뿌르 팜므 50ml 10만원.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774-234214-sample.jpg

 

 

CLEANSING +

완벽한 세안은 기본! 각질 제거, 수분 공급, 간편한 사용감 등 짱짱한 기능으로 무장한 클렌저는 이제 필수다.

에이지 투웨니스의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밀크 200ml 2만5천원.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우리 피부는 하루도 방심하고 지낼 수 없다. 특히 외부 환경 오염이 심할수록 클렌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진다. 최근에는 예전처럼 단순하게 세안에만 초점을 맞춘 제품이 아닌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클렌저가 출시되고 있다. 그중 에이지 트웨니스의 클렌저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세안 후 건조함을 전혀 느끼지 않는 촉촉함이 특징. 부드러운 제형이 모공 속 깊은 곳 노폐물을 제거하고, 히알루론산 수분 에센스를 더해 세안과 동시에 피부 수분 양을 적절한 상태로 조절해 땅김 없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을 거다.

1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클렌저 150ml 1만4천9백원.
2 니슬의 에코 베리어 젠틀 젤 클렌저 250ml 2만7천원.
3 클레마티스의 포어 데일리 클렌저 100ml 1만8천원.
4 구달의 애플민트 산뜻한 클렌징 폼 150ml 1만원.
5 아웃런의 애프터 스포츠 선 클렌징 티슈 30매 5천원.
6 바나브의 커버앤클린핏 14만8천원.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774-234311-sample.jpg

 

 

SPEED TONE UP!

빠르게 새하얀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톤업 크림을 준비하자. 가볍게 쓱 바르기만 하면 끝이다.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30ml 2만8천원.
우리는 늘 TV 속 연예인과 모델의 완벽한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 피부과 시술? 값비싼 화장품? 당연히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피부 관리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겠지만, 정작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안다. 그래서 에디터가 찾은 것은 온라인상에서 여배우 크림이라 불리는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자외선 차단과 잡티 커버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 베이스부터 픽서 역할까지 똑똑히 해주는 만능 자외선 차단제로 빠르고 간편하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처럼 번거로운 모든 단계를 생략해 하나로 압축한 올인원 톤업 제품 하나면 여배우의 도자기 피부 부럽지 않은 새하얀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1 렛미스킨의 더블 라이트 톤업 선 쿠션 15g 가격미정.
2 에이지 투웨니스의 화이트 시너지 앰플 크림 50ml 5만5천원.
3 BRTC의 유브이 쉴드 톤 업 스틱 17g 2만8천원.
4 나인위시스의 VB 컬러톤업 SPF21 30ml 3만5천원.
5 식물나라의 산소수 톤 업 선 크림 50ml 1만3천8백원.
6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톤 업 선스크린 50ml 2만9천원.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774-234310-sample.jpg

 

 

A FEAST OF COLOR

얼굴에 물든 형형색색 컬러의 향연. 화려한 여름이 시작되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AQUA XL 컬러 페인트 M-82 4.8ml 3만4천원.
수없이 많은 화장품을 두고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헤매고 있다면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AQUA XL 컬러 페인트를 주목할 것. 학창 시절 미술 시간을 연상시키는 물감 모양의 패키지에 들어 있는 컬러 페인트를 믹스해 아이는 물론, 립과 치크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 젤 크림 포뮬러로 쉽고 간편하게 블렌딩되어 내 마음대로 컬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로 하루 종일 크리즈 현상 없이 선명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20가지로 구성되어 무한대 컬러를 만들 수 있으니 더 이상 메이크업 유목민 생활은 하지 않아도 될 듯.

1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바치오브라키오 3g 2만1천원.
2 겔랑의 메테오리트 벌스데이 캔들 펄 파우더 25g 8만5천원.
3 나스의 블러쉬 오르가즘 4.8g 4만원.
4 바비 브라운의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마우이 8g 5만3천원.
5 랩코스의 미키 콜라보 에디션 컬러-핏 섀도우 키트 10g 2만8천원.
6 샤넬의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4 코랄 8g 5만9천원.

오늘 출근길 거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 물든 초록 잎들로 가득했다. 제 계절을 찾지 못하던 날씨가 초여름을 맞이한 것. 그렇다면 이 계절과 어울리는 코즈메틱에는 뭐가 있을까? 우선 맥과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메이크업이나 강렬한 컬러의 색조 군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이 다가왔음을 체감하는 시원한 향의 서머 퍼퓸도 탁월한 선택. 가볍게 외출하고 싶을 때는 톤업 크림만 살짝 발라도 된다. 단, 아직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니 멀티 클렌징 제품으로 꼼꼼한 세안도 잊지 말자.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