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NEXT GENERATION Ⅰ

On May 31, 2017 0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5/thumb/34670-232230-sample.jpg

(왼쪽부터) HAIR&MAKEUP 장수일, PHOTOGRAPHER 김태환, STYLIST 김영진

(왼쪽부터) HAIR&MAKEUP 장수일, PHOTOGRAPHER 김태환, STYLIST 김영진

포토그래퍼 김 태 환

데뷔 작업 2016년 7월 〈데이즈드〉 수영장 화보.
좋아하는 아티스트 이와이 지.
하고 싶은 작업 며칠 동안 전국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찾아다니며 작업하고 싶다.
눈여겨보는 인스타 계정 @hiroe315
좋아하는 비주얼은 최근 드래그 퀸들이 직접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이 좋아졌다. 전문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가 작업한 결과물은 아니지만, 그들 스스로 표현하는 ‘멋진 비주얼’을 만들어내는 것이 재미있다.
10년 뒤 나는 가장 트렌디한 옷을 입은 모델들을 피사체로 한 매거진을 찍는 사람이면 좋겠다.
작업하고 싶은 모델 이영진, 박세라.
좋아하는 포토그래퍼 기 부르댕(Guy Bourdin).

 

스타일리스트 김 영 진

데뷔 작업 위너 송민호의 솔로 음반 재킷과 뮤직비디오.
좋아하는 아티스트 핑크 플로이드 팬이다. 사무실은 포스터로 도배되어 있다.
하고 싶은 작업 아프리카의 화려한 색채와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 받아 완성하는 패션 화보.
눈여겨보는 인스타 계정 전 세계 인스타그래머. 팔로잉하는 사람이 많아 특정하게 꼽기 어렵다.
좋아하는 비주얼은 우아함. 남자도 여자 못지않게 충분히 우아할 수 있다.
10년 뒤 나는 자상한 남편. 현재 사랑하는 애인이 있다.
작업하고 싶은 모델 안야 루빅(Anja Rubik).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산 잡지 〈보그〉에서의 화보가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난다.
좋아하는 포토그래퍼 장-밥티스트 몬디노(Jean-Baptiste Mondino) 사진영상과에 입학하자마자 산 사진집이 〈Mondino 1〉이었다.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장 수 일

데뷔 작업 2014년 〈바자 맨〉 화보.
모델 박성진과 뜨겁고 무더운 사막에서 F/W 의상을 입고 화보 촬영한 기억이 아직도 또렷해 첫 신고식을 치른 듯하다.
좋아하는 아티스트 시인 마종기. 그의 시 ‘담쟁이 꽃’을 좋아한다. 내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끔 자극을 주는 시이자 늘 겸손함을 잃지 않도록 돕는 내용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하고 싶은 작업 지금껏 없던 파격적 화보나 여러 엔터테이너와 작업하고 싶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작업하는 일은 늘 기쁘니까.
눈여겨보는 인스타 계정 @voguehommes, 그리고 베트멍 스타일리스트 @ursinagysi
좋아하는 비주얼은 그 사람이 갖고 있는 본연의 ‘개성과 깨끗함’.
10년 뒤 나는 아티스트로서 더 성장해 주어진 일을 하고 있다.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한두 가지 늘려 일과 취미를 즐기면서 지내지 않을까?
작업하고 싶은 모델 지젤 번천과 박세라. 화보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그녀들의 포스에 늘 자극 받는다.
좋아하는 아티스트 김환 실장. 스승이자 늘 감사한 분이다.

 

3 / 10
이너로 입은 집업·불꽃 자수 데님은 모두 산드로, 플라워 패턴 롱 셔츠는 로에베, 스트라이프 니트 톱은 포츠 1961, 실버 쇼츠는 몽클레르, 스틸레토 힐은 레이첼콕스.

이너로 입은 집업·불꽃 자수 데님은 모두 산드로, 플라워 패턴 롱 셔츠는 로에베, 스트라이프 니트 톱은 포츠 1961, 실버 쇼츠는 몽클레르, 스틸레토 힐은 레이첼콕스.

  • 이너로 입은 집업·불꽃 자수 데님은 모두 산드로, 플라워 패턴 롱 셔츠는 로에베, 스트라이프 니트 톱은 포츠 1961, 실버 쇼츠는 몽클레르, 스틸레토 힐은 레이첼콕스.이너로 입은 집업·불꽃 자수 데님은 모두 산드로, 플라워 패턴 롱 셔츠는 로에베, 스트라이프 니트 톱은 포츠 1961, 실버 쇼츠는 몽클레르, 스틸레토 힐은 레이첼콕스.
  • 네온 컬러 티셔츠, 메시 소재 톱, 패턴 재킷, 프린지 장식 레더 베스트, 슬립 드레스, 레드 컬러 레더와 실크 소재 언밸런스 팬츠, 이너로 입은 핑크 셔링 팬츠는 모두 window 00.네온 컬러 티셔츠, 메시 소재 톱, 패턴 재킷, 프린지 장식 레더 베스트, 슬립 드레스, 레드 컬러 레더와 실크 소재 언밸런스 팬츠, 이너로 입은 핑크 셔링 팬츠는 모두 window 00.

NEXT GENERATION 시리즈 기사

NEXT GENERATION 시리즈 기사


NEXT GENERATION Ⅱ
NEXT GENERATION Ⅲ

Credit Info

EDITOR
KIM BO RA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BO RA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