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초록과 함께

집안에 들어온 귀여운 식물친구

On April 26, 2017 0

집 안이 왠지 모르게 공허하다고 느껴질 때는 방 한쪽에 귀여운 식물 친구를 들여보자. 싱그러움으로 당신에게 조용한 인사를 건넬 테니.

1 심플한 이파리 패턴 백은 지루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5만5천원 Pluto9.
2 수줍은 내 마음, 흰 엽서에 적어서 잎을 꽂아 살짝 감춰본다. 3천7백원 Paper Salad Day.
3 귀여운 식물 엽서는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진다. 1천2백원 Todobien.
4 매번 예쁘다며 사놓고 자주 쓰지도 않는 마스킹 테이프지만, 가끔은 무심하게 아무 데나 붙여 초록빛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2천4백원 Dailylike.
5 선인장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폭신한 룸 슈즈를 신으면 초봄의 서늘함도 느껴지지 않겠다. 1만7천원 O-check.
6 큼지막한 몬스테라 잎사귀를 파우치에 그려넣으니 생기가 도는 듯하다. 9천8백원 원세븐나인.
7 자연과 멀어져 기계화되는 삶에서 잠시 벗어나고 싶으니, 항상 손 닿을 거리에 있는 스마트폰에 식물을 새겨보리라. 1만7천5백원 옹옹디자인.
8 식물과 가장 가까이서 일상을 함께하는 방법은 식물을 그린 다이어리를 선택하는 것이다. 8천8백원 Knock Your Life.
9 네 잎 클로버 모양의 북마크는 책 사이에 끼워두면 행운을 가져다줄 것만 같다. 5천8백원 Doodoo.
10 나른한 오후 3시쯤 “바람 쐬고 올까?”라고 써서 옆자리 동료의 책상에 붙이고 싶다. 1천9백원 Appree.
11 <식물수집가>는 식물을 늘 곁에 두고 생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1만5천원 위즈덤하우스.
12 수채화 느낌의 잎사귀 그림이 프린트된 머그컵으로는 따뜻한 라테나 향긋한 민트 티를 마시는 걸 추천한다. 1만2천원 O1E.
13 펜대의 디테일한 식물 일러스트가 글자 쓰는 재미를 높여준다. 왼쪽부터 각각 1천2백원, 1천8백원 모두 Dailylike.

집 안이 왠지 모르게 공허하다고 느껴질 때는 방 한쪽에 귀여운 식물 친구를 들여보자. 싱그러움으로 당신에게 조용한 인사를 건넬 테니.

Credit Info

EDITOR
KIM SUN HEE
사진
KIM JAN DEE
장소
THE PLANT ROOM

2017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SUN HEE
사진
KIM JAN DEE
장소
THE PLANT ROOM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