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special

MARCH BEAUTY RANKING

On March 07, 2017 0

<나일론> 3월호 신제품 뷰티 랭킹은 변화가 많은 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봄에 활짝 핀 꽃잎을 닮은 문샷의 크림페인트 라이트핏은 얼굴에 환한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한 화이트닝 라인부터 생기를 완벽하게 충전해줄 아이템과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는 마스크까지. 마지막으로 봄을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립스틱 컬러의 향연도 계속 이어지니 S/S 시즌에도 트렌드세터의 자리를 놓칠 수 없다면 3월 뷰티 랭킹을 주목하자.

 

(위부터)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함을 더해주는 문샷의 크림페인트 라이트핏 M812, M811, M118, M116, M115, M212, M117, M211 각각 9ml 2만원.

MOONSHOT CREAM PAINT LIGHTFIT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더 예쁜 입술을 연출하는 MLBB 컬러 립스틱은 벽돌색이나 말린 장밋빛 같은 짙은 분홍빛 컬러가 특징이다. 하지만 이런 색상은 노란 기가 많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과 어우러지면 자칫 촌스러워 보이는 단점이 있다. 이 때문에 MLBB 컬러를 꺼렸다면 문샷의 크림페인트 라이트핏을 주목하자.

웨어러블한 컬러 8가지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립스틱으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고려해 기존 MLBB 제품과 달리 채도를 조금 더 높인 컬러로 구성했다. 또 고급스러운 벨벳 텍스처는 봄날의 활짝 핀 꽃잎처럼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화사함과 생기를 주고, 각종 꽃수 추출물이 보습·진정 효과를 더해 건조함을 막아준다. 크리미하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으로 립은 물론 치크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올봄 크림페인트 라이트핏 하나면 실패율 제로에 가까운 완벽한 MLBB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다.

 

COLORFUL LIPSTICK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층 밝아진 형형색색 립스틱 컬러로 입술을 물들일 때.

★톰 포드 뷰티의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 포제션 3.6g 6만9천원.
톰 포드 뷰티가 추구하는 립 컨투어링을 완벽하게 표현해줄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는 실용성과 개성을 모두 갖춘 멀티 립스틱이다. 대조를 이루는 컬러 2가지로 구성된 팔레트는 드라마틱한 옴브레 립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독특한 파우더 젤 포뮬러로 벨벳처럼 우아한 컬러 표현은 물론 밀착력이 뛰어난 것도 특징. 단독으로도 믹스해서도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 로하셀의 팝 드롭 샤인 틴트 로즈 드롭 3.5ml 1만8천원.
2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루즈 아르마니 쉬어 510 3.8g 4만3천원대.
3 부르조아의 루즈에디션 벨벳 19 졸리 드 뱅 7.7ml 2만8천원.
4 어퓨의 와인 시럽 틴트 코코리코 에디션 스위트 로제 3.6g 4천8백원.
5 버버리의 리퀴드 립 벨벳 No.9 폰 로즈 6ml 4만2천원.
6 더샘의 에코소울 모션 립스 03 행아웃 2g 9천원.
7 스틸라의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노떼 3ml 3만2천원.

 

MASK POWER

가장 손쉽게 예뻐지는 방법을 찾는다면, 취침 전, 하루에 15분은 마스크 타임을 가져볼 것.

★숨37°의 브라이트 어워드 버블-디 마스크 블랙 100ml 5만원.

마스크 하나에도 다양한 기능을 넣어 전문적으로 집에서도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게 여자의 마음. 그래서 숨37°는 기존 베스트셀러 화이트닝 버블 마스크 팩을 한 단계 진화시켜 브라이트 어워드 버블 디 마스크 블랙을 출시했다.

노폐물 제거와 피지 조절 효과가 탁월한 담양 대나무 숯과 블랙 퀴노아, 블랙티의 성분을 아우른 블랙 콤플렉스가 더해져 강력한 딥 클렌징과 브라이트닝 케어, 진정, 영양 공급을 돕는 5 in 1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로 업그레이드된 것. 바르고 씻어내기만 하면 피부 속 노폐물은 배출하고 피부 표면의 탄력을 촉진해주니 이처럼 간편하게 예뻐지는 방법이 또 있을까?

1 더페이스샵의 마스크랩 키토산 마스크 25g 3천원.
2 어퓨의 비단이불 마스크 코코리코 에디션 23g×10 2만원.
3 클라뷰의 스쿠알란 오일 마스크 22g 4천원.
4 샤넬의 르 블랑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마스크 50g 10만2천원.
5 렛미스킨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마스크 25ml 4천5백원.
6 눅스의 크렘프레쉬 마스크 50ml 3만원.

 

WHITE BRIGHTENING

올해도 잡티 없이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으면 지금부터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할 때.

★시슬리의 휘또-블랑 브라이트닝 데일리 디펜스 플루이드 SPF50–PA++++ 50ml 33만원.
자외선, 유해 물질, 도시의 오염된 환경은 우리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치고, 이는 고르지 못한 피부 톤과 다크 스폿을 생성하는 원인이 된다. 이처럼 일상생활 중에도 끊임없이 자극받는 피부가 걱정된다면 시슬리의 휘또 블랑 브라이트닝 데일리 디펜스 플루이드가 있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로 다크 스폿의 출현을 억제하는 멀티 아이템이란 말씀. 이처럼 한층 똑똑해진 화이트닝 케어로 항상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

1 끌레드뽀 보떼의 쎄럼 꽁상뜨레 에끌레시쌍 40ml 2만4천원.
2 랑콤의 BEX 스팟 이레이저 30ml 14만9천원대.
3 디올의 디올스노우 에센스-오브-라이트 로션 200ml 8만5천원.
4 BRTC의 V10 필링 패드 150ml 3만9천원.
5 비욘드 더레미디의 비타민 톤업 크림 50ml 3만8천원.
6 스위스퓨어의 로지 릴리프 톤업 크림 30ml 1만6천원.
7 멜비타의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 50ml 4만3천원.
8 에스티 로더의 브라이트닝 BB크림 SPF 50/PA++++ & 브라이트닝 밤 30ml 6만5천원.

 

BE FULL OF LIFE

자꾸만 칙칙해 보이는 인상이 걱정이라고? 그렇다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피부 생기 충전에 힘을 쏟을 때다.

★ 에이지투웨니스의 워터 코렉팅 에센스 50ml 3만7천원.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부터 꼼꼼히 신경 쓰자.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려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채워야 하는데, 에이지투웨니스의 워터 코렉팅 에센스가 그 역할을 한다.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 에센스에 미세 오일 버블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속 층층마다 촉촉함은 더해주고 수분은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주기 때문이다. 생기를 되찾고 싶다면 메이크업 전 보습에 더욱 신경 쓸 것!

1 3CE의 레드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얼루어링 3.5g 1만7천원.
2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립스틱 메나스 3.4g 2만6천원.
3 메이크업 포에버의 UV 브라이트 쿠션 Y225 15g 5만8천원.
4 조말론 런던의 블룸즈버리 세트 레더 앤 아르테미지아 코롱 30ml 9만4천원.
5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코렉팅 쿠션 14g 1만2천원.
6 그라운드플랜의 시크릿 미스트 CC 쿠션 21호 15g 3만5천원.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GRAPHY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GRAPHY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