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model diary

I'M A MODEL EDITOR

On March 07, 2017 0

다시 돌아온 모델 에디터! <나일론>의 막내 에디터가 된 주어진의 사적 공간에서 나눈 이야기와 패션 에디터로서의 첫 도전기.

 

주어진
24세, 신소재공학과 휴학생.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 모델. 모델로 활동하고 가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 #피아노

    뭔가를 배우는 걸 즐기는 편이다. 전자 피아노를 사서 가끔씩 연주한다. 최근에 연주한 곡은 영화 OST다. <체르니> <하농> 등 악보책 몇 권을 갖고 있다. 미숙하지만 짧은 연주를 나일론 TV에서 촬영했다. 영상을 꼭 확인하기를!

  • #사진

    집 여기저기 포스터와 사진을 붙여뒀다. 레게 분위기가 물씬 나는 사진은 아는 형에게 받은 건데, 얼굴과 스타일이 매력적이라 맘에 든다. 내 얼굴이 크게 나온 사진은 다른 매체 전시에 쓴 사진이다.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촬영했고, 전시가 끝나고 선물로 받았다. 그렇다고 나르시시즘에 빠진 건 아니다. 하하.

  • #첫 촬영

    <나일론> 모델 에디터로서의 첫 미션은 봄 아이템 촬영이었다. 픽업한 옷을 정리하고, 찍고 싶은 옷을 고르고, 옷을 요리조리 움직이며 촬영했다. 옷의 태를 만지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이템 하나당 서너 번 찍었으려나? 책에 담겨 있던 노고가 느껴지는 순간이다.

  • #영어

    동영상 강의로 영어를 독학하고 있다. 수강한 커리큘럼을 마쳤고, 복습하는 중이다. 틈틈이 공부하다 보면 해외 출장이나 여행 갔을 때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지 않을까?

#다짐

선배들의 손과 발이 되어 에디터의 일을 배울 거다. 스타일링도 배우고 싶고, 서울에 숨은 숍을구석구석 찾아가고도 싶다. 피부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뭔가를 배우고 만드는 일에도 재미를 느낀다. <나일론>에서의 최종 목표는 <나일론> 커버 모델이 되는 것? 하하.
 

  • #취미

    게임을 즐긴다. 요즘은 오버워치에 푹 빠졌다. 그렇다고 할 일 제쳐두고 게임만 하지는 않는다. 그저 취미이고 스트레스 해소용이랄까?

  • #스타일

    요즘 워크 웨어에 꽂혀 있다. 워크 웨어 애호가에게 브랜드, 스타일링, 쇼핑 노하우 등 팁을 얻는다. 얼마 전 엔지니어드 가먼츠 재킷을 샀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이라더라. 위시 리스트에 넣어둔 건 하버색의 니트다. ‘이건 사야 해!’라는 마음이 가득하나 가격 때문에 고민 중이다. 워크 웨어 브랜드 쇼핑 특집으로 일본 로케 촬영은 어떨까?

#인테리어

최근 리빙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실장님에게 조언을 얻어 페인트를 사고 집 여기저기를 직접 꾸몄다. 그레이 컬러에 꽂혀 큰 벽을 그레이 컬러로 칠했고, 포인트로 파란색을 붙박이장 문에 칠했다. 조금씩 예쁜 모습으로 채워가는 중!

다시 돌아온 모델 에디터! <나일론>의 막내 에디터가 된 주어진의 사적 공간에서 나눈 이야기와 패션 에디터로서의 첫 도전기.

Credit Info

EDITOR
KIM BO RA
MODEL EDITOR
JOO EO JIN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BO RA
MODEL EDITOR
JOO EO J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