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model diary

I'M A MODEL EDITOR

On March 07, 2017 0

다시 돌아온 모델 에디터! <나일론>의 막내 에디터가 된 주어진의 사적 공간에서 나눈 이야기와 패션 에디터로서의 첫 도전기.

 

주어진
24세, 신소재공학과 휴학생.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 모델. 모델로 활동하고 가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 #피아노

    뭔가를 배우는 걸 즐기는 편이다. 전자 피아노를 사서 가끔씩 연주한다. 최근에 연주한 곡은 영화 OST다. <체르니> <하농> 등 악보책 몇 권을 갖고 있다. 미숙하지만 짧은 연주를 나일론 TV에서 촬영했다. 영상을 꼭 확인하기를!

  • #사진

    집 여기저기 포스터와 사진을 붙여뒀다. 레게 분위기가 물씬 나는 사진은 아는 형에게 받은 건데, 얼굴과 스타일이 매력적이라 맘에 든다. 내 얼굴이 크게 나온 사진은 다른 매체 전시에 쓴 사진이다.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촬영했고, 전시가 끝나고 선물로 받았다. 그렇다고 나르시시즘에 빠진 건 아니다. 하하.

  • #첫 촬영

    <나일론> 모델 에디터로서의 첫 미션은 봄 아이템 촬영이었다. 픽업한 옷을 정리하고, 찍고 싶은 옷을 고르고, 옷을 요리조리 움직이며 촬영했다. 옷의 태를 만지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이템 하나당 서너 번 찍었으려나? 책에 담겨 있던 노고가 느껴지는 순간이다.

  • #영어

    동영상 강의로 영어를 독학하고 있다. 수강한 커리큘럼을 마쳤고, 복습하는 중이다. 틈틈이 공부하다 보면 해외 출장이나 여행 갔을 때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지 않을까?

#다짐

선배들의 손과 발이 되어 에디터의 일을 배울 거다. 스타일링도 배우고 싶고, 서울에 숨은 숍을구석구석 찾아가고도 싶다. 피부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뭔가를 배우고 만드는 일에도 재미를 느낀다. <나일론>에서의 최종 목표는 <나일론> 커버 모델이 되는 것? 하하.
 

  • #취미

    게임을 즐긴다. 요즘은 오버워치에 푹 빠졌다. 그렇다고 할 일 제쳐두고 게임만 하지는 않는다. 그저 취미이고 스트레스 해소용이랄까?

  • #스타일

    요즘 워크 웨어에 꽂혀 있다. 워크 웨어 애호가에게 브랜드, 스타일링, 쇼핑 노하우 등 팁을 얻는다. 얼마 전 엔지니어드 가먼츠 재킷을 샀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이라더라. 위시 리스트에 넣어둔 건 하버색의 니트다. ‘이건 사야 해!’라는 마음이 가득하나 가격 때문에 고민 중이다. 워크 웨어 브랜드 쇼핑 특집으로 일본 로케 촬영은 어떨까?

#인테리어

최근 리빙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실장님에게 조언을 얻어 페인트를 사고 집 여기저기를 직접 꾸몄다. 그레이 컬러에 꽂혀 큰 벽을 그레이 컬러로 칠했고, 포인트로 파란색을 붙박이장 문에 칠했다. 조금씩 예쁜 모습으로 채워가는 중!

Credit Info

EDITOR
KIM BO RA
MODEL EDITOR
JOO EO JIN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BO RA
MODEL EDITOR
JOO EO J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