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이달에 벌어진 패션계의 특별한 이벤트

#EVENT

On March 06, 2017 0

이달에 벌어진 패션계 특별한 이벤트는? 에디터가 발 빠르게 다녀온 프레젠테이션 현장과 특별한 패션계 소식!

 


#DKNY
뉴욕의 활력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DKNY의 2017 S/S 캠페인은 선명한 봄날, 맨해튼 미드타운을 활보하는 DKNY의 뮤즈인 벨라 하디드를 포착했다.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 속에서도 그녀의 쿨한 애티튜드는 감출 수 없는데, 이는 뉴욕과 DKNY 그리고 벨라 하디드만이 뿜어낼 수 있는 오라가 아닌가!

#DIOR
디올 메종 컬렉션이 디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공개됐다. 디올 메종 컬렉션은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홈 컬렉션으로, 디올 특유의 우아함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건축가 피터 마리노의 박스 시리즈, 글라스 디자이너 제레미 맥스웰 윈트르버트의 유리 제품 등 우아함의 정점을 그린
디올 메종 컬렉션에서 확인할 것.

#HERMES
‘오브제의 의미’를 담은 에르메스 2017 S/S 프레젠테이션 현장. 롤러스케이트를 부착한 샌들, 옷핀을 형상화한 참 장식, 말꼬리를 우아하게 해석한 백 등 일상에서 만나는 특별한 오브제의 의미를 확인하는 시간.

#MCM
MCM 하우스에서 공개된 뉴 라인 ‘펑크 에토스’에 주목할 것. 네온 아트와 그라피티, 아케이드 게임 등으로 화려하게 꾸민 공간에서 스트리트 패션에 정점을 찍을 펑크 에토스 라인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ADIDAS_ORIGINALS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아디다스의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스니커즈 전시 <No Second Guessing: 속단은 금물>이 그것.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선보인 아디다스의 스니커즈를 통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VOV
매 시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보브가 20주년을 맞았다. 이번 시즌 공개된 #VOV20 캠페인에는 20년간 가장 사랑받은 보브의 대표 아이템 20피스를 선정, 보브만의 ‘시그너처20’ 테마로 선보였다.

#ANDOTHERSTORIES
<나일론> 1월호 지면을 통해서도 애정을 드러낸 브랜드이기에 한국 진출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드디어 앤 아더 스토리즈가 상륙 소식을 알렸다. 효자동에 위치한 베어카페에서는 이를 위한 컬렉션 전시가 열렸는데, 파리 아틀리에를 그대로 옮겨놓은 보헤미안, 울트라-페미닌, 장식적인 실루엣이 한눈에 펼쳐졌다.

#PORTS1961
포츠 1961의 2017 S/S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장소, 휴일, 사람, 기억, 여가, 설렘 등을 테마로 펼쳐진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감과 패턴의 조화, 트랜스포밍이 가능한 디자인의 의상과 더불어 포츠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비 스니커즈의 다양한 버전을 만날 수 있었다.

 

Credit Info

EDITOR
LEE JUNG EUN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JUNG EUN